가치 있는 삶


2017년 10월, 11월, 12월 띠별운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 날씨가 완전 좋지 않아도 나들이 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을 듯 한데요. 좋은 분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는 휴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이번주 띠별운세'에 이어 오늘은 '2017년 월간 띠별운세 (10월~12월)'을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삼아 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작할께요~~







🐀10월 : 말하지 않아도 주변이 알아서 나를 챙깁니다. 많은 배려를 받게 될 것이니 인기가 많고 나의 역할이 늘어나게 됩니다. 책임 질 일을 맡게 되지만 싫지 않은 지위가 될 것입니다.


🐀11월 : 순항의 시기이니 어려움이 없습니다. 주변과의 마찰은 나의 승리로 끝날 것이니 억울할 일도 없네요. 순리만 따르면 나를 해하는 자가 생기지 않습니다. 편안한 달이네요.


🐀12월 : 금전운이 풀리는데 주변 사람의 도움이 일조합니다. 몸과 마음은 다소 피곤하겠으나 주변으로 인해 기뻐하고 감사할 일이 생깁니다. 덕을 베푼 일이 있다면 크게 돌아올 것입니다.









🐂10월 : 내가 원하는 것을 먼저 정하세요. 많은 기회가 생깁니다. 모두 원하면 가질 수 없으나 내 것만 취하고자 한다면 얻게 되는 달입니다. 가족중에 경사가 있는 달이네요


🐂11월 마음이 급해서 눈 앞의 이득을 놓치게 됩니다. 후회가 생기는 달이네요. 서두르지 말고 한발 한발 천천히 가야 내 것이 보입니다. 먼저 차지하려 하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12월 :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해야 하는 달입니다. 그러나 그 만한 결과가 들어 올 것이니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됩니다. 일은 두배의 성과가 될 것이니 실리가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2017년 띠별운세 알아보기 (10월, 11월, 12월)









🐯10월 : 부탁을 많이 받는 달입니다. 갈등하고 결정해야 할 일이 많아지네요. 좀 더 과감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달이니 감정에 치우쳐서는 안됩니다. 내가 책일 질 일은 피해야 합니다.


🐯11월 : 잘 되는 일에 방해를 놓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이니 의욕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약간의 손실은 발생할 수 있으나 해결하고 나면 더 나아가기 위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12월 : 전체적을 안정을 보이는 달입니다. 작은 변화가 생기겠지만 이미 계획된 일이라 주저함이 없을 것입니다. 다만 집안을 돌봐야 합니다. 가정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10월 : 내 것을 노리는 자기 있으니 먼저 내 것을 지킨 후에 일을 도모해야 합니다. 금전 거래는 금지이며 투자도 좋지 않습니다. 작은 수익은 꾸준함을 보일 것이나 큰 수익을 도모하면 손실입니다.


🐰11월 : 친구와 주변의 일로 인해 기쁠 것입니다. 좋은 일로 외부로 나갈 때가 많으니 바쁘고 인기도 많습니다. 나를 대신해서 나의 일을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일은 남이 하고 칭찬은 내가 받습니다.


🐰12월 : 자만을 경계하세요. 내 것을 자랑하면 주변이 도둑처럼 들게 됩니다. 내 것을 숨겨야 할 때이며 자신을 잘 포장해야 합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되는 달입니다.



2017년 띠별운세 알아보기 (10월, 11월, 12월)






🐉10월 : 집안에 경사가  생깁니다. 위아래가 두루 평안하며 화목과 기쁨을 전합니다. 연인들은 다툼수가 있으나 비가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처럼 이후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11월 : 약속이 어긋나고 정신적인 피로가 쌓이는 시기입니다. 계획한 일에는 약간의 차질이 생깁니다. 기다려야 하는 것인데 그때까지 시간이 괴롭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해결할 것이니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12월 : 모든 일이 궤도에 올라 번창을 하게 됩니다. 비로소 큰 뜻이 이루어질 징후가 보이네요. 분주하게 보내야 합니다. 시간을 게을리 하면 후회가 남을 것입니다.










🐍10월 : 분주하여 외국을 나가거나 장거리 출장이 생깁니다. 성과가 있는 것이니 분주해도 몸이 피곤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상대하게 될 것이며 나의 능력이 점차 향상됩니다.


🐍11월 : 실수를 하게 됩니다. 사람을 지나치게 믿은 탓이니 나에 대한 자책이기도 하네요. 성과의 일부를 손해 볼 것이니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해야 합니다.


🐍12월 : 일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이 공존합니다. 쉬어야 할 시기에 또 다시 다른 일을 생각하게 되네요. 몸을 혹사하게 될 것이니 건강을 주의 하세요. 그러나 일 보다는 다른데 마음을 두게 됩니다. 



이상으로 2017년 9월 주간 띠별운세(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를 알아봤습니다. 전적으로 믿지도 말고, 아예무시하지도 않는 지혜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나머지 말띠부터 돼지띠는 다음 시간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고 편안한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