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복권꿈 해몽, 로또복권 당첨꿈 따로 있다구요?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꿈해몽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책상 앞 의자에 앉았습니다. 처음에는 꿈 중에서 가장 좋다는 똥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요. 마침 오늘이 토요일이고 또 로또 추첨이 있는 날이고 해서 "복권꿈 해몽, 로또복권 당첨꿈 따로 있다구요?" 라는 주제로 바꿔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똥꿈은 물론이고 불꿈, 대통령꿈, 돼지꿈, 호랑이꿈, 용꿈, 화장실꿈 등 재물이나 소원 성취와 같은 대박꿈 중에서 실증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보고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Go~ Go~





복권(로또)당첨은 상징적 미래예지 꿈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은 전체 꿈의 80% 이상 대부분을 차지하며 상징적인 표상으로 장차 일어날 일을 예지 해 주고 있습니다. 꿈의 특성은 황당하게 전개되며, 이 꿈의 실현 결과는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역사적 기록으로 전하는 대부분의 꿈은 상징적인 미래 예지꿈이며, 이러한 꿈의 예지적 성격에 관해서는 민간 속신에서 절대적이라 할 만큼 받아들여져 왔습니다. 이런 '상징적 미래예지 꿈' 의 대표적인 유형이 복권(로또)당첨꿈입니다.


똥꿈의 90% 정도가 재물과 관련된 꿈


🌞화장실의 대변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뜻밖의 횡재를 의미하는 것으로 복권이나 기타의 추첨에서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누런 황금 빛깔의 똥이 자기의 몸을 덮치는 꿈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각종 경품 추첨 행사나 복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많으며, 귀인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을 권리와 관련된 일에 개입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돼지가 똥을 누는 것을 본 꿈

일생에 한 번 주어지는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서 머지않아 복권 당첨이나 추첨에서 엄청나게 큰 횡재가 있고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이 있거나 현재 추진 중인 사업 또는 투자한 것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머지않아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똥이 자신의 옷에 많이 묻어 있는 것을 본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화장실의 똥이 넘치는 것을 본 꿈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갑작스러운 벼락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이런 꿈을 꾼 사람들이 복권에 당첨된 경우가 많습니다.  






조상님꿈, 돌아가신 부모님꿈은 최고의 복권(로또)당첨꿈


🌞조상이나 백발의 노인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어떤 계시를 말해주는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조상님꿈, 돌아가신 부모님꿈은 최고의 복권(로또)당첨꿈복권 당첨을 계시적으로 알려준 꿈 


실증사례1) 부인의 꿈에 최근에 돌아가신 시어머니께서 나타나셔서 '얘야! 그동안 나 때문에 고생이 많았구나!' 하시면서 온화한 웃음을 지으시고 손을 꽉 잡으면서 사라지신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사례


실증사례2) 5형제중 둘째였던 그는 부모님을 일찍 여의고 얼마 전 큰형님까지도 불의의 사고로 잃었다. 그러던 어느날 큰형이 꿈에 나타나 '장남아 짐을 너에게 맡기고 가서 미안하다.'면서 '너에게 행운을 줄 테니 행복하게 지내라!' 고 말하는 꿈으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


복권(로또)당첨꿈 - 동물꿈


🌞용이 입으로 금괴 또는 옥구슬 등을 토해내는 꿈

최고의 꿈으로서 집안 또는 회사에 매운 좋은 일이 생기고, 각종 경쟁에서 당당히 승리할 수 있으며 횡재를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어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하늘이 내리는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간 꿈

누런 큰 돼지가 판자구멍으로 쑥 들어가는 것을 본 꿈

돼지가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와 우리 속에 들어간 것을 본 꿈

송아지만큼 큰 돼지를 본 꿈

어린 아이가 돼지 꼬리를 잡고 집으로 들어온 꿈

자신이 가는 길을 막고 비켜주지 않으며, 우글거리는 돼지 떼를 본 꿈

집안에 뛰어든 크고 흰 돼지를 자신의 품에 안은 꿈

큰 돼지가 문을 박차고 방안으로 들어와 자신에게 달려드는 것을 두팔로 껴안아 꼼짝 못하게 한 꿈

큰 돼지가 자신을 헤하려고 덤벼드는 것을 힘껏 싸워 이기는 꿈

큰 돼지가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와 마당에 있는 꿈


🌞돼지가 똥을 누는 것을 본 꿈

일생에 한번 주어지는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서 머지않아 복권당첨이나 추첨에서 엄청나게 큰 횡재가 있고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깊은 계곡에서 멧돼지 여러 마리를 발견한 꿈

복권이나 추첨에 당첨되어 횡재를 하거나 산속에서 산삼을 발견하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 우리에 불이 나는 것을 본 꿈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서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풀리고 사업이 번창하며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횡재를 할 수 있는 운이 있으므로 복권이나 기타 추첨에 응모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로또리치 랜덤워크 분석 2조합 무료받기(이미지 클릭!)



로또복권 1등당첨 실증사례 - 로또리치 발췌


실증사례3) "평소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저희 어머니나 누나 꿈에 종종 나오곤 하셨어요. 제 꿈에는 잘 안나오셨고요. 최근에도 아버지가 어머니 꿈에 나오셔서 뭐라 뭐라 말을 하셨는데 어머니가 그 말을 못 알아들으니까 아버지가 답답하셨나 봐요. 오죽하면 평소에 잘 안나타나던 제 꿈에까지 나오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도 아버지 말을 잘 못 알아 들어버릴 거 있죠? 뭐라고 하셨는데 알아듣지는 못하고, 딱 한마디만 기억을 해요. 아버지께서 "될 거다." 라고 하신 말. 그 마지막 한마디만 기억이 났어요. 이제 와 보니 로또에 당첨 "될 거다" 라는 말씀이신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실증사례4) "우리 애 아빠가 가장으로서....

이번주는 우리 딸이 샀습니다. 그래서 우리 딸한테도 너무너무 고맙고 그러네요. 사실 딸이 몇일 전에 꿈을 꿨다면서 얘기를 해 줬는데 꿈에서 무슨 이벤트 추첨이 있었는데 자기가 경품으로 20억을 받는 꿈을 꿨다는 거에요. 그걸 듣고 뭔가 있겠다 싶은 예감이 들기도 했었거든요. 이번에 1등 당첨금도 21일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정말 우리 딸 꿈이 맞았나봐요."


실증사례5) "로또 당첨되기 전에 저희 엄마가 아침에 꿈을 꿨다면서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꿈에서 본인은 아닌데 어떤 사람이 소변을 보는데 소변 줄기가 점점 갈라지면서 계곡물처럼 쏟아졌다고 얘기를 하시는데, 전 아침부터 더러운 얘기를 한다고 구박을 했죠. 이런 일이 있을 거라곤 생각을 못했으니.. 나중에 들으니 꿈에서 물 같은걸 보면 재물운이라고 하더군요."







지금까지 "복권꿈 해몽, 로또복권 당첨꿈 따로 있다구요?" 라는 주제로 포스팅 했는데요. 복권당첨꿈이 생각보다 많아서 모두 소개해 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을 줄이야~~^^ 오늘 소개해 드린 꿈이 똥꿈과 돼지꿈, 용꿈, 호랑이꿈 정도인데요. 이 밖에도 불꿈, 물꿈, 소변꿈, 돈꿈 등 복권이나 재물과 연관된 좋은 꿈이 많은데 이것밖에 소개 해 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에 꼭 시간내서 "복권당첨꿈 2탄"을 준비해보겠습니다.



로또리치 무료회원 가입 (이미지 클릭!)



위 로또리치에서 발췌한 로또복권 1등당첨후기는 말 그대로 검증된 복권당첨꿈의 실사례 인데요. 사이트에 가면 더 많은 생생후기가 있지만, 꼭 실증사례가 아니더라도 위에서 제시한 꿈이나 앞선 포스팅에서 언급한 "상징표상에 대한 이해" 를 기억하셨다가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사롭지 않다! 라는 생각이 들면 로또복권을 구입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 앞 전 포스팅에서 로또리치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로또당첨예상번호 2조합을 공짜로 받는다고 했는데요. 공짜 좋아하는 대한민국 남자사람 김찌는 진작부터 가입해서 매주 2조합을 받고 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로또 구입을 못하고 있지만, 언젠가 저도 욕심을 내보려구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김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