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73명이 선택한 로또명당 로또리치'에서 랜덤 워크 시스템을 통해 필터링 된 로또 번호 받아 보셔야죠!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요즘 꿈해몽 포스팅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좋은꿈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 욕심이 생기게 되네요. 하지만 오늘은 꿈해몽 보다도 지금까지 소개해 드렸던 복권꿈과 연계해서 국내 1위 로또커뮤니티 사이트인 로또리치에 대한 정보나 이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짧은 동영상 한편 보고 계속해서 이야기 해 볼께요.



<로또복권 1등당첨자 인터뷰>



"로또리치에서 주는 번호가 이렇게 봐도 좋고 저렇게 봐도 좋다." 고 얘기하는 1등 당첨자의 인터뷰나 20일, 40일 만에 1등에 당첨되었다는 또 다른 인터뷰를 보면서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무엇이었나요? '아! 나는 왜 안되지?' 하는 아쉬움 아니었을까요?


하지만, 생각을 해보면요. 로또 때문에 토요일 밤에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 경우가 생기지만, 그 시간이 지나고 나면 다음 한주 동안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다는게 너무 좋지 않나요? 누구나 꿈꾼다는 로또 1등 당첨 행운이 나에게 올거라는 기대감 만으로도 로또를 즐기는 충분한 이유가 되고도 남음 아닐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동의하시나요?






물론, 기대하는 재미와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로또를 하시는 분은 안 계실거에요. 당첨되어 인생을 변화시키고 싶으신 분들이 용돈 아껴가며 로또를 하고 계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주위에서 로또를 하는 사람들중에는 너무 1등 당첨에만 목메다 보니 실망감은 말 할 것도 없고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더라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는 그런 분들이 안 계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야기 해 봤습니다^^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73명이 선택한 로또명당 로또리치



<클릭!>



아래 그림은 로또복권 커뮤니티 사이트 중에서 1등 당첨배출 1등, 회원수 1등, 언론보도율 1등을 달리고 있는 로또리치의 역대 성과입니다. 보시면 실제 1등 당첨자가 73명인데요. 번호를 받아 놓고 바빠서 못하거나 잊어버리고 못한 사람 등 실제 구매로 이어지지 않은 횟수까지 포함하여 총 277회에 걸쳐 1등 당첨번호를 조합해 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매년 1등당첨자가 증가하고 있는것을 보여주는 그래프인데요. 믿음이 가는 회사 같습니다. 위 당첨금액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로또 분석자료>





로또리치 사이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자료라고 하는데요. 확인해 보니까 1등후기부터 인터뷰, 지급 영수증, 마킹 영수증, 조합 수령 인증샷 등 너무나 쉽게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로또리치를 이용하고 있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 회원이 인증한 영수증>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73명이 선택한 로또명당 로또리치


로또리치가 자랑하는 랜덤 워크 시스템 소개와 골드회원 가입시 혜택 등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영상인데요.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지금까지 누적된 로또 1등 번호에 대한 지속적인 분석을 통해 패턴의 특성을 파악하고 경향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또한, 누적된 1등 당첨조합의 '이론적 기대값'과 '실제 출현값' 의 차이를 파악하고 분석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과정을 거쳐 얻어진 결과물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로또리치 회원가입 방법은 유료회원인 골드회원과 무료회원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골드회원(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주 골드 10조합을 기본으로 제공받게 되면서 총 16가지에 달하는 골드회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면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주 2조합을 제공받게 되지만, 골드회원이 누리는 16가지의 혜택은 받을 수 없고 랜덤워크시스템도 차이가 있다고 하니까요. '적금처럼 생각한 3년 골드 서비스로 꾸준히 구입한 로또가 1등 당첨에 성공!' 했다는 인터뷰가 아니더라도 조합수를 선택할 수 있고, 기타 골드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드회원이 더 좋아 보이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골드회원 16가지 혜택>



"골드회원 간편가입"을 클릭하면 로또리치 사이트로 이동하여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73명이 선택한 로또명당 로또리치



지금까지 로또복권 커뮤니티사이트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로또리치 회원가입방법, 혜택, 이용자 후기 등을 살펴 봤는데요. 로또리치 사이트에 가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들이라 보태거나 과장하지 않고 있는 사실만을 알려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의 배너나 이미지나 클릭!하여 로또리치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행운 가득한 한 주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김찌였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