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거미꿈 <거미태몽 , 거미에게 물리는꿈 해몽> 완벽정리"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할께요.

Go~ Go~




🕷거미를 본 꿈

꿈 속의 거미는 계략, 음모, 시련, 악인, 재물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서 남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재물을 노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음을 의미하며, 여자가 꾸면 자신의 생식기 계통에 질병이 생겨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가 무는 꿈(거미에게 물리는 꿈)

누군가에세 시달림을 당하거나 화를 면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 불안하거나 답답한 일로 어렵게 됩니다.


🕷자신의 집 밖에 거미줄이 군데군데 쳐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 등ㅇ이 잘 풀려 나가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집안에 있던 큰 거미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게 되거나 사고, 사업의 실패, 자신을 따르던 사람의 배신 등으로 인해 많은 근심, 걱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거미를 밟아 죽인 꿈

자신과 가족들에게 근심, 걱정,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징조입니다.



거미꿈 <거미태몽 , 거미에게 물리는꿈 해몽> 완벽정리





🕷거미줄에 걸려 있는 벌레를 구해준 꿈

자신이 곤경에 처해 있는 사람을 도와주게 되거나 어떤 음모 등을 알아내고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자신이 계약 등을 하게 될 때에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함을 뜻하기도 합니다.


🕷집을 짓고 있는 거미를 본 꿈

상인이나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면 힘든 시련을 이겨내어야만 일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며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위험한 고비가 있으나 이겨내고 건강이 호전될 징조입니다.


🕷천정 등의 높은 곳에서 거미가 자신의 몸 위로 떨어진 꿈

자신에게 근심, 걱정,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몸이 거미줄에 휘감긴 꿈

거미줄이 자시의 몸에 감긴 채로 꿈에서 깨어나면 자신이 하는 일이 귀찮은 일에 휘말려 정신적 괴로움을 겪게 되거나 질병 등에 걸려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거미줄을 걷어낸 꿈은 자신에게 닥친 불운을 이겨내게 될 것입니다.





🕷거미가 먹이를 거미줄로 감고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뜻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을 알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꿈 <거미태몽 , 거미에게 물리는꿈 해몽> 완벽정리





🕷깨진 창문 위쪽으로 거미줄이 보인 꿈

사업이나 일의 실패, 질병, 사고 등의 불운으로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거나 집 안에 도둑이 들어 재물을 잃게 되어 가난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줄에 매달려 있는 거미를 본 꿈

자신에게 다른 사람이 나쁜 뜻을 가지고 거래 등의 제의를 해 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높은 하늘 위에 큰 거미줄이 얽혀 있는 것을 본 꿈

천재지변이나 대형사고 등의 큰 사건 등이 생기거나 그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몸 위를 기어가고 있는 거미를 때려 죽인 꿈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을 괴롭히던 질병 등에서 벗어나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몸에 여러 마리의 거미가 붙어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재물을 노리는 사람들의 시비, 음모, 모함 등에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꿈 <거미태몽 , 거미에게 물리는꿈 해몽> 완벽정리





🕷부엌에서 황소만한 거미를 본 꿈

낭비를 줄이고 근검절약하여 재산이 차곡차고 모여 결국에는 큰 재물이 모이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집 천정이나 구석에 거미줄이 쳐 있는 것을 본 꿈

한동안 자신을 옭아매고, 곤경에 빠지게 만드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태몽 실제사례

털이 많이 난 새까맣고 큰 거미에게 손을 물리는 꿈을 꾸고 이쁜 딸을 낳은 태몽

동생이 언니의 임신 소식을 들은 직후 왕거미 꿈을 꾼 태몽으로 아들을 낳은 태몽

꽃게만큼 큰 거미가 가슴밑에 딱 달라붙은 것을 보고 놀라 소리치면서 깬 태몽


지금까지 "거미꿈 <거미태몽 , 거미에게 물리는꿈 해몽> 완벽정리" 로 포스팅 했는데요. 어떠신가요? 거미꿈이 예사롭지 않다고 느낀건 저 뿐일까요? 여러분 혹시 해질녘에 거미가 집 짓는 것을 보신적 있으세요? 예술도 그런 예술이 없죠! 언제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감탄을 금치 못하실 꺼에요^^


......


오늘 포스팅 끝! 김찌였습니다.


개꿈 강아지꿈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실제 복권당첨꿈<로또 1등당첨꿈>깔끔정리

꿈 하면 똥꿈이죠! 똥꿈해몽 알아볼까요?

대박꿈, 부자꿈, 횡재꿈 꾸고 로또복권 당첨되자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고래잡는 꿈 해몽. 고래꿈 완벽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