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이번 시간에는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주말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식사는 하셨고요?

저는 오늘 아내의 부재로 아들과 둘이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아침 일찍 봉사활동 나간 아들이 아직 들어오지 않아서 기다리다가 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 당시만 해도 꿈해몽이라던가 운세 포스팅을 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꿈해몽이나 운세를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생년월일운세, 별자리운세, 띠운세 검색 서비스를 내놓을 정도이니 말하면 입만 아프죠^^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보실 정도면 네이버, 다음의 운세 검색서비스는 익히 아실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구글에서도 운세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네이버나 다음처럼 자체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고, 크롬 웹 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 및 확장앱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크롬 브라우저 "운세" 검색>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크롬 웹 스토어 "운세" 검색>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봤는데요. 생년월일 등을 입력, 저장해 두면 자동으로 그날의 운세를 볼 수 있겠더라고요. 설치해서 잠깐 사용해 봤는데, 네이버나 다음 운세가 더 좋을 듯 합니다^


<모바일 플레이 스토어에서 "운세" 앱 검색>

가지고 있는 휴대폰으로 "운세" 검색을 해 봤는데 엄청 많더군요. 족히 100개는 되는 것 같았습니다.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아이패드로 앱스토어 검색도 해 봤는데요. 정확히 91개의 앱이 검색되었습니다. 정말 많죠.ㅎ

왜 이렇게 많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수요가 많기 때문에 공급 또한 많아질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수요가 발생할까요? 아니, 사람들이 이렇게 운세를 궁금해 하는 이유가 뭘까요?


온라인 마케팅을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나 저희 같은 블로거들이 검색어(키워드)를 고를 때 참고하는 네이버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운세' 라는 검색어로 검색했을 때 월간검색수(모바일한정) 가 10만회를 넘는 검색어가 6가지가 있는데요. 많은 것 부터 차례대로 말씀드리면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운세, 생년월일운세, 오늘의띠별운세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검색창에서 검색하는 그 어떤 검색어 보다도 압도적으로 많은 검색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 "운세" 검색어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네이버와 다음이 제공하는 무료운세서비스가 큰 몫을 차지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운세를 궁금해 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는 오늘 포스팅 제목입니다. 무료 생년월일운세를 보시려면 네이버나 다음에 접속해서 "운세" 로 검색해보면 빠르고 쉽게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말고도 한가지 방법이 더 있는데요. 그것은 저에게 "운세 봐주세요~" 하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마지막에 설명해 드릴께요.





여러분은 사주가 뭔지 아시나요? (다음 백과사전에 잘 나와 있네요. 클릭!)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사주는 나를 발견하는 학문이다.

사주는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이자 그 사람이 가지고 태어난 자연의 기운이고 천체의 위치이자 사람의 천성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나는 어떤 성격의 사람일까? 무엇을 좋아할까?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유리할까? 무엇이 나의 성향에 맞을까? 나는 왜 이럴까?" 등등의 답을 얻기 위해 고민을 합니다. 이런 고민의 답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이 사주 공부이고, 사주를 봄에 있어 단순히 길흉을 점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나를 발견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 것입니다.


사주로 나를 알 수 있다는 것은 사주로 당신을 알아볼 수도 있다는 뜻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사주(생년월일시)만 알면 모든 사람의 성품, 기질, 근본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 사람과 좋은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면 그 사람의 사주를 보세요.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이해하고 맞춰가지 않겠어요? 궁합을 보는 이유도 단순히 그 사람과 오래도록 잘 지낼 수 있을까? 를 점치는 것이 아닌 백년해로 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며, 어떤것에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 알기 위함에 의의를 두어야 할 것입니다.


나를 알고 당신을 알았다면 그 사람도 알 수 있습니다.

연인, 부부, 직장동료 등 그 사람들의 성향을 안다는 것은,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아가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사주가 생년월일운세? 무료 사주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의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는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사주를 볼 때 오늘. 이번 달, 올해의 길흉을 점치는 것에 그치지 말고, 나 자신과 주위의 '모든 우리' 의 관계를 좋게 하기 위한 수단이고 방법이라는 것을 유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별자리운세/띠운세/탄생석운세/탄생화운세/혈액형운세 등은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해야 할 것 같고요. 이것 역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꿈이야 말로 우리의 실상활과 더욱 밀접한 관계에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는데요. 무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신한생명 등에서 보는 방법이 있고요. 그것보다 조금 더 자세하고 광범위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저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11월/12월운세, 평생운세, 궁합 등이 궁금하신분은 성함과 생년월일시, 성별, 음양력과 받아보실 이메일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요청하신 순서대로 메일 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2017년 12월 띠운세<토끼띠, 용띠, 뱀띠>

2017년 12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범띠>

2017년 11월 띠운세<쥐띠, 소띠... 뱀띠>

2017년 11월 띠운세<말띠, 양띠... 돼지띠>

혈액형 성격, 혈액형 운세로 이성친구...(A형)

혈액형 B형 성격, 운세 알아보고 쉽게 애인...

O형의 성격은? O형 운세 알아보고 애인,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