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김찌입니다.

이번에는 별자리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별자리 궁합!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아무리 사랑하는 상대라도 자신의 사생활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당신에게 주제넘는 충고를 하는 사람과는 함께 지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상대로는 융통성이 많은 쌍둥이자리나 조화와 균형에 일가견 있는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물병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사랑에 미숙하거나 자신만큼 감성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는 서운함을 느낄때가 많지요. 당신은 상대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당신이 상대에게 쏟고 있는 정성과 배려를 그가 알아주지 않거나 알아도 모른척 한다면 잘 참지 못합니다. 지극한 모성본능을 가진 게자리나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자리 가슴속으로는 당신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 전갈자리의 사람이 자신과 어울리는 별자리입니다.


앙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당신은 상대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자신의 믿음과 사랑을 알아주지 못하면 상대에게서 함게 실망을 느끼게 됩니다. 지극한 모성본능을 가진 게자리나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자리, 가슴속에 사랑에 대한 열정을 품고 있는 전갈자리 사람과 인연을 이루면 좋습니다.


별자리 궁합!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황소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천성이 낭만적이며 정이 많은 물고기자리는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이러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와 만난다면 첫눈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와 정말 순조롭게 사귈 수 있다면 당신들은 아주 잘 어울리는 한 쌍이 될 것이고 끊임없이 달콤한 밀어를 속삭이게 되는 등 최고의 잉꼬부부로 많은 사람의 흠모 대상이 될 것입니다. 결혼 상대자로는 염소자리, 처녀자리도 좋습니다.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상대는 언제봐도 새로운 사람입니다. 일상적인 것에는 항상 지루함과 답답함을 느끼는 당신에게 하루 하루를 새롭게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양자리 사람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게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자신의 배우자가 이 세상에서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당신은 부부애를 소중히 간직하려는 성향을 강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생각을 이해하고 그것을 구속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같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지요. 인간미가 있는 물고기자리나 내면에 성실한 애정을 품고 있는 전갈자리 사람을 만나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별자리 궁합!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자지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자신의 생활과 자신이 마음에 들어 하는 이성을 동일시 하는 강력한 생활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속받지 않으려 하지만 이미 자신의 생활속에 상대가 들어와 있도록 유도하는 타입이지요. 따라서 같은 가치관을 가진 물고기자리나 내면에 성실한 애정을 품고 있는 전갈자리 사람을 만나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다른 별자리들 보다는 자신의 성격을 많이 이해해주는 상대를 만나야 합니다. 처녀자리의 사랑에는 안정과 감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참을성 있고 너그러운 상대를 만나면 행복할 수 있겠네요. 당신의 사랑에 대한 환상을 깨지 않고 그 속에 스며들 수 있는 상대라면 받아주세요. 결혼 상대자로는 황소자리, 염소자리가 좋습니다.





천칭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연애에 있어서도 결혼 생활에 있어서도 조화롭고 균형잡힌 생활을 이끌어 나가는 당신은, 자신의 주도권 하에서 모든 관계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성들 속에서도 당신에게 단 하나의 사람이 되는 별자리는 풍부한 감수성을 가진 물병자리와 비교적 단순한 편인 쌍둥이자리 그리고 정열적인 양자리입니다.


별자리 궁합!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비밀이 많고 감정이나 사상을 공유하는 데에는 별 관심이 없는 당신은 자신을 절대 신뢰하며 간섭하지 않는 상대를 만나야 합니다. 그런 사람만이 당신의 마음에 평온화 휴식을 줍니다. 연인으로서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나 물고기자리가 좋습니다.


사수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자연스러운 사랑을 유도하고 그 사랑을 끌어갈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당신에게서 사랑이란 덕목이 첫째가 되게 해 주는 사람이라면 행복한 연애 생활에서 황홀한 결혼 생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나 물병자리가 좋습니다.


염소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쉽게 사람들과 친해지지 않는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도 그렇지 않을까 고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일단 친해지고 난 상대에게는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얻은 친구는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사람을 많이 알고 있지는 않지만 동지는 확실한 편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당신은 아주 큰 일이 아니면 헤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마음이 서로 통하는 황소자리나 서로의 빈자리를 잘 보충해 줄 게자리 혹은 처녀자리가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