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주간별자리운세 2019년10월첫째주<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사자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직장이나 소속된 곳에서 실수를 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특히 일요일 혹은 금요일이나 월요일을 조심하세요. 불필요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일이 발생합니다. 곤란을 겪을 수도 있고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혼란을 당할 수도 있고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혼자 보내는 시간이 더 좋습니다. 게임운도 좋은 편이니 가벼운 내기 등은 이기는 주간이네요. 연인과의 데이트 혹은 새로운 만남 보다는 기존의 동료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실익이 있는 시간은 아닙니다. 연인들은 다툼이 있는 건 아니지만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 것입니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은 시도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없습니다. 친구와의 쇼핑은 나쁘지 않습니다. 구입하고 후회하는 일은 없겠네요. 다만 친구들을 만나면 평소보다 돈을 많이 쓰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황소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처녀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평소보다 활기가 떨어지는 주간이네요. 주 중 보다는 특히 주말의 기운이 좋지 않습니다. 계획한 일이 있다면 뜨스대로 진행되지 않겠네요. 특히 이성을 만날 계획이 있다면 제3자의 출현이나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즐거움이 상쇄될 것입니다. 취미활동을 위해 보내는 시간에서도 즐겁지 않은 일이 생기네요. 사람을 만나기가 힘든 주간입니다. 스스로 처리하는 일은 계획대로 잘 진행이 되지만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하는 일은 지속적으로 막힘이 발생합니다. 특히 대인관계에서 큰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이 큰 주간입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친구나 연인 등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 하겠네요. 먼 곳이든 가까운 곳이든 여행은 자제해야 합니다. 특히 장거리 여행은 사고 수가 있으니 금해야 합니다. 중요한 계획이 있다면 주 중인 화요일과 수요일을 활용하세요. 평균 이상은 되는 날들이니 금주에는 가장 활용하기에 좋은 날들입니다. 게임이나 내기는 금물이며 쇼핑을 꼭 필요한 것 외에는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양자리입니다.


주간별자리운세 2019년10월첫째주<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천칭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기분 컨디션 최고의 시기입니다. 화요일 약간 화나는 일이 생기겠지만 전체적으로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길 것으로 보이네요.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던 친구나 지인과 연락이 될 것 같습니다.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주간이네요. 연인들은 데이트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동호회나 특정 모임 등을 통해 만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새로운 만남도 나쁘지 않네요. 다만 목요일과 화요일은 피해야 합니다. 금요일 이후부터 주말까지가 아주 좋습니다. 그냥 보내기 아까운 시간이네요. 여행이나 취미 활동을 하기에 아주 좋은 시간이니 특별한 계획을 준비해 보세요. 생각지 못한 공돈이 생기게 됩니다. 투자를 해도 좋고 가벼운 내기를 해도 이기는 시기지요. 직장이나 자신이 소속한 곳에서는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이니 소득없이 바쁠 수도 있네요. 시간관리만 잘하면 돈도 벌고 능력도 인정 받는 주간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황소자리입니다.





전갈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연인들은 상대에게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본의 아니게 한 거짓말 때문에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상황을 잘 살펴야 합니다. 솔로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수는 있어도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반대로 나와 인연이 아닌 사람은 나를 보게 되네요. 마음이 어긋날 것이니 유쾌하지가 않습니다. 믿을 건 친구밖에 없네요.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가장 유쾌합니다. 특히 화요일이나 목요일 정도에 약속이 잡히면 재미있는 추억이 생길 것입니다. 이번 주는 주말이 별로입니다. 관심을 끌어야 할 일이나 중요한 계획이 있다면 주말보다는 주초 특히 월요일 혹은 화요일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지수는 미약하니 불필요한 일에 시간낭비 하지 마세요. 니들이 지수는 좋은데 주말의 흐름이 좋지 않은 계획을 세워도 실현에 옮기지는 못합니다. 손해 볼 일이 생길 것이니 금전을 다루는 일을 삼가야 합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천칭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양자리입니다.


사수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비교적 좋은 흐름인데 주말의 흐름이 그다지 좋지 않네요. 특히 친구들 모임이나 연인들의 데이트는 유쾌하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듯 싶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중요한 계획을 잡는 것은 무리가 있는 주간입니다. 연인들에게는 그다지 좋은 주간이 아니지만 새로운 짝을 찾는 솔로에게는 반대로 좋은 주간입니다. 취미활동이나 동호회 등을 통해서 새롭게 이성을 만나면 더욱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일단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이성이 있을 것입니다. 월요일과 수요일이 특히 본인의 모습이 예뻐 보이는 시기입니다. 여행을 해도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주말의 기운이 안 좋으니 시간을 내기가 어렵겠군요. 업무적인 흐름은 좋습니다. 능력은 좋은데 동료들과 마찰이 한 번 있겠네요. 그래도 내 편이 많은 주가이니 외롭거나 힘들지는 않습니다. 금전운은 평균보다 조금 좋은 편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처녀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전갈자리입니다.


주간별자리운세 2019년10월첫째주<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염소자리 주간운세<2019.09.30~2019.10.06>

이번 주는 쇼핑을 하면 후회 할 일이 생깁니다.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구입시기를 조금 늦추는게 좋습니다. 특히 주중을 활용한 쇼핑은 더욱 그렇습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친구와 약속을 하면 자꾸 어긋나게 될 것입니다. 오랫만의 약속이라도 상황이 여의치 않네요. 연인들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도 괜찮네요. 연이노가 함께하는 이벤트나 경품에 참여해 보세요. 좋은 주간입니다. 그러나 금전과 관계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소비가 많고 약속된 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곤란을 당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하겠네요. 취미활동도 보통 정도입니다. 약속이 자꾸 어긋나기 때문에 뭘 해도 뒤 끝이 개운치 않습니다. 그나마 소속한 곳에서 하는 일은 어느 정도 처리가 잘 되겠네요. 주변에서 평가하는 본인은 좋은데 마음으로 속 끓이는 일이 생깁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황소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