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3월첫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물병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기존의 연인이나 솔로인 청춘에게는 최상의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주 중에는 화요일이나 좋은 계획을 세워 보세요. 주말은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어떤 이벤트를 진행해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만남을 갖기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간이네요. 일 적인 흐름도 나쁘지 않습니다. 능력도 인정받고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는 때입니다. 인기가 많은 주간이네요. 장점이 보이는 때이니 어딜 가도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편한 자리가 많을 것이며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주간입니다. 쇼핑도 좋을 때입니다. 마음 먹은 것이 있다면 좋은 조건에 구입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행운지수는 미약한 편이니 사행성 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마세요. 금전운은 보통보다 약간 좋은 정도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좋은 주간입니다.


물병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나태하거나 게으른 것이 최고의 적입니다. 조금만 운동을 해도 효과가 많은 주간인데 활동성은 운동이 아닌 사교에만 쏟는 것입니다. 기운이 좋으니 음식 섭취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평소의 음주나 음식의 섭취는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어떤 식으로든 반드시 시간을 내서 운동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사수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물병자리>입니다.



3월첫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물고기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일 때문에 곤란을 당하게 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역할이 주어지거나 기존에 해왔던 일들에 문제가 생깁니다.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니 억울함도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좋은 말을 듣지 못합니다. 특히 수요일 이후 주 후반부와 주말이 더욱 그렇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니 일탈을 자꾸 꿈꾸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연인보다는 친구를 더 찾게 되네요. 새롭고 특별한 만남을 시도하겠지만 기대만 못합니다. 그래도 주 추인 월요일과 화요일 그리고 금요일 정도에는 유쾌한 일이 생길 겁니다. 친구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는 날이네요. 게임과 쇼핑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쇼핑일 좋은 주간이네요. 좋은 기회가 눈에 잘 들어오는 주간이며 구입을 하고 나면 부러움을 살 만한 일들이 생깁니다. 행운지수가 약한 것이 흠입니다. 일이 터지면 수습이 안되니 이번 주는 항상 주의를 해야 합니다. 친구의 말을 들어야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몸풀기 없이 갑자기 근육을 긴장시키면 안됩니다. 활동지수가 높고 칼로리 소모가 적을 때는 운동 컨디션이 대체로 좋지 못합니다. 땀이 많이 나는 이유가 운동보다는 신체지수의 불균형 때문일 수 있습니다. 체형유지를 위해 특정부위에 반복적인 운동을 해야 하는데 자꾸 종목이나 방법을 바꾸는 것도 효과가 덜합니다. 늦은 시간의 간식은 특히 좋지 못합니다.


물고기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물고기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천칭자리>이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







양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화요일과 금요일에 막힘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주간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연인들의 데이트가 특히 좋습니다.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이성과 보냈을 때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성과 보내기 좋은 시간은 주 중은 월요일, 주말은 토요일과 일요일이 모두 좋습니다. 주말을 활용한 계획을 세우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금전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예상보다 큰 돈을 써야 할 일이 생기거나 소모적인 지출이 생깁니다. 이번 주는 쇼핑하기에는 좋은 주간입니다. 필요한 것을 미리 구입해서 지출의 여력을 낮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추첨이나 경품 등 행운과는 거리가 먼 주간입니다. 사행성 일에 돈을 쓰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화요일과 금요일에 금전과 관련된 약속이 있다면 결과가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일은 많지만 모두 잘 처리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양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운동과 관련 없는 곳에 시간을 집중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집중력인 높은 주간이며 일이나, 다르게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생길겁니다. 여유를 가지고 시간을 내셔야 하는데 쉽지가 않겠네요. 특히 운동과 관계없는 취미를 가지신 분이라면 운동량이 급격히 줄어들 수 있습니다. 운동시간이 줄어 들 경우 식사량을 함께 줄여야 하며 운동없이 늦은 시간에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양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양자리>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입니다.



3월첫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황소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금전 운은 보통 이상으로 아주 좋습니다. 공돈이 생길 것이니 가만히 있어도 내 것을 챙겨주네요. 기분 좋은 주간입니다. 일의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같은 시간을 보내도 일의 능률이 더욱 뛰어난 주간입니다. 중요한 업무가 있다면 본인이 맡아서 진행해 보세요. 과정과 결론이 모두 좋을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도 비교적 좋은 주간이니 일도 바쁘고 사람도 많이 만나게 됩니다. 아주 바쁜 주간이 되겠습니다. 기운이 최상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보통 이상의 기운이 꾸준히 유지됩니다. 다만 이벤트나 여행 등은 좋지 못합니다. 몸을 심하게 움직이는 운동도 좋지 않네요. 활동성을 유지는 하되 사고의 위험이 있는 것은 최대한 조심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으면 좋습니다. 우연한 기회는 안 될 것이니 구체적으로 계획을 해서 만나 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목요일만 아니면 크게 나쁜 요일은 없습니다.


황소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주간입니다. 운동으로 풀면 더없이 좋은데 운동보다 흥미가 가는 유혹이 많겠군요. 약속이 많을 수 있고 음주를 포함해서 음식을 과다 섭취하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잠을 자지 않아서 신체 리듬을 불균형하게 만들 위험도 큰 주간입니다. 잠과 과다한 음식섭취를 가장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황소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사자자리>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우정도 좋고 연인들의 만남도 좋은 주간입니다. 특히 주 중인 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일요일의 만남이나 친구들과의 시간은 더욱 좋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만남은 보통 정도네요. 인연을 새로 이루기는 부족하지만 기존의 연인과 우정은 좋은 주간입니다. 이번 주는 그래도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움도 유지하게 됩니다. 일이나 금전의 흐름은 오히려 스트레스를 쌓이게 하네요.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직장에서의 스트레스가 아주 심한 주간입니다. 외부로 움직이는 일이 있다면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좋지 않은 일로 많은 거리를 움직이게 됩니다. 금전관계로 부탁을 하거나 부탁을 받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충동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주간이니 쇼핑도 금물입니다. 특히 혼자하는 쇼핑을 반드시 후회를 남기게 됩니다. 자중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쌍둥이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운동의 파워와 양을 늘리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만 못합니다. 식사량을 늘리면서 에너지 소모가 적어서 체중이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잠을 많이 자는 것도 좋지 못하네요. 육식 보다는 채식 위주의 건강식단을 꾸리세요. 몸을 차갑게 유지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무게중심이 하체로 쏠리는 운동은 이번 주 만큼은 효과가 별로일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쌍둥이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게자리>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



게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주변의 관계에 치이는 시기입니다. 말로 인해서 상처받고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를 져버리니 마음이 내내 불편합니다. 이번 주는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이 오히려 해가 되는 주간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흐름보다 행운지수가 좋아서 나쁜 일이 생기면 반드시 위로 받을 만한 일도 생기게 됩니다. 다행이네요. 사람들과의 문제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일과 금전은 아주 좋습니다. 평소보다 능력이 더 발휘되며 단점도 장점으로 바뀌어 처리 되는 때입니다. 어렵거나 골치 아픈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를 통해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 운도 좋은 시기이니 수익이 있다면 부가적인 수익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자신의 몫으로 확정지어야 합니다. 여행도 좋습니다. 일과 함께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활기찬 주간은 아니지만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게자리 사람이 이번 주에 조심해야 할 행동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야 하는데 스트레스가 많이 생기는 주간입니다. 정신적은 문제를 극복하는 게 가장 우선이네요. 운동량을 늘리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땀을 배출하고 바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차라리 운동을 하지 않는 것만 못합니다. 수면을 많이 취하는 것도 경계해야 하며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게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게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양자리>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입니다.



3월첫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