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무료꿈해몽풀이 길몽 1탄<돼지꿈, 돼지태몽, 큰 돼지꿈, 돼지가 들어오는 꿈, 돼지로 변한 꿈>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인과율의 법칙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모든 일은 원인에서 발생한 결과이며, 원인이 없이는 아무것도 생기지 아니한다는 법칙'이죠. 제가 생각하기에 꿈은 원인과 결과 중간에 위치해서 미래에 결과로 나타날 어떤 사건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고, 깊은 잠재의식 속에 있어서 미쳐 알아차리지 못했던 생각이나 감정, 마음이 표출된 정신적 측면의 결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평소 복권을 구입하지 않던 사람이 복권당첨꿈을 꾼 후, 복권을 구입하여 당첨되는 사례처럼 원인으로 작용하는 꿈도 있을 거고요.


 저의 인생책인 《The Answer》에 따르면 '사람이 하는 모든 생각은 다른 것과 뚜렷하게 구분되는 특정 주파수를 발산하고, 이 주파수는 마치 잔잔한 호수에 던진 돌멩이가 파문을 일으키듯이 양자 우주에서 어떤 반응을 유도한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든 그 일은 임의적으로 일어나지 않으며, 우리가 하는 일과 사업에서 일어나는 어떤 사건은 우리의 생각이 반영되어 나타난 것으로, 우리가 하는 행동들과 이 행동들을 하게 한 우리의 생각이 메아리가 되어 돌아온 것이 바로 그 사건이라는 것입니다. '이 진실은 동양의 카르마 사상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리고 서양에는 황금률('무엇이든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는 가르침)이 있다. 이 원칙의 핵심은, 인생과 사업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원인은 자기 자신에게 있다는 내용이다.


 위 책의 내용은 상당히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법칙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본인에게 모든 권리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권리를 끌어안는다는 것은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서 다른 사람이나 환경을 탓하지 않는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뒤집어서 말하면, 자기 주변의 환경이나 자기에게 일어나는 사건들을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놀랍고도 어마어마한 능력이 자기 자신에게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여러 차례 강조했듯이 꿈해몽을 가장 잘할 수 있는 사람은 꿈을 꾼 당사자입니다. 꿈속에서의 감정과 벌어진 사건의 강렬함(선명함, 명확함, 생생함 등)은 자기 자신이 가장 잘 알기 때문입니다. 꿈속에서 일어난 일이나 등장한 존재(인물을 포함한 모든 동,식물)의 상징만큼이나 꿈꾸면서 느낀 감정도 중요합니다. 엄밀히 따져 꿈해몽은 누구에게 물어서 될 것이 못됩니다. 스스로 해석해 보려는 노력이 필요하며, 해석한 내용을 믿고 안 믿고는 순전히 꿈을 꾼 당사자의 마음입니다. 


 저는 꿈을 대하는 자세가 명확합니다. '좋은 꿈은 믿고 따르며 희망을 발견하고, 좋지 않은 꿈에는 주의를 기한다'는 것입니다. 서두를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첫 번째, 꿈도 인과율의 법칙에 따른다. 두 번째, 꿈을 가장 잘 해석할 수 있는 사람은 꿈을 꾼 당사자이다. 세 번째, 꿈을 믿고 안 믿고는 순전히 꿈을 꾼 당사자 마음이다. 자! 서두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오늘의 주제인 길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길몽 1탄<돼지꿈, 돼지태몽, 큰 돼지꿈, 돼지가 들어오는 꿈, 돼지로 변한 꿈>



예로부터 돼지는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로서, '쑥쑥' 커가는 점에서 돼지로 표상된 사업의 융성이나 재물의 번창함의 상징표상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 경우 돼지꿈의 전개가 좋게 나타나야 하는 것은 물론이다. 예를 들어 돼지를 쫓아낸다든지 돼지가 사라지는 꿈은 들어오려던 재물을 잃는 것으로 실현되고 있다. 다만, 돼지꿈이 반드시 재물운이나 이권 획득 등으로만 실현되는 것이 아니라, 처한 상황에 따라 돼지 잡는 꿈을 꾼 후에 태몽이나 이성을 만나는 일로 실현된 사례도 상당수 있다. 《꿈이란 무엇인가_홍순래》



돼지 한 마리를 잡아 산신제 지내는 꿈

종교의식이나 고사를 지내면 집안이 편안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뛰어든 크고 흰 돼지를 자신의 품에 안은 꿈

실제로 복권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바닷물 위에 떠 있는 황소 만한 돼지를 건진 꿈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무역업으로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돼지가 무리 지어 있는 것을 본 꿈

행운으로 돈이 들어오거나 가정에 새 식구가 들어올 징조입니다.


돼지가 자신의 옆을 따라오는 꿈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너무나 순탄하게 풀리고, 평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큰 돼지가 문을 박차고 방안으로 들어와 자신에게 달려드는 것을 두 팔로 껴안아 꼼짝 못하게 한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큰 돼지가 자신을 헤치려고 덤벼드는 것을 힘껏 싸워 이기는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큰 돼지가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와 마당에 있는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돼지가 하천 물을 다 마시고 점점 커지는 것을 본 꿈

재물, 돈 등의 큰 복이 들어오게 될 징조로써 제조업이나 유통업에서 행운으로 뜻밖의 호황을 만나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상자를 창고에 가득 쌓는 꿈

계, 적금, 비상금 등의 목돈이 들어오거나 규모가 큰 사업을 추진하게 되거나 대형 건축물을 짓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고기를 필요 이상으로 많이 사는 꿈

복권, 추첨 등에 당첨되어 뜻하지 않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뱀이 갑자기 돼지로 변하는 것을 본 꿈

행운이 찾아와 횡재를 하거나 엄청난 돈을 벌게 되어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송장이 커다란 돼지로 변하는 꿈

규모가 작은 개인사업으로 시작하여 큰 기업으로 발전하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를 차에 가득 실어다 우리에 넣은 꿈

뜻밖의 행운으로 복권이나 추첨에 당첨되어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를 통째로 구워서 먹은 꿈

자신의 논문이나 작품 등을 발표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칭송을 듣게 될 것입니다.


쥐가 죽어 돼지가 되는 꿈

어려움을 딛고 자수성가 하거나 보따리 장사로 시작해 사업에 성공하고 대업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돼지우리 안에 돼지 똥이 수북이 쌓인 것을 본 꿈

부동산에 투자하여 연속적인 이익을 얻거나 사업이 번창하여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배 안에 돼지를 가득 싣고 출항하는 꿈

제조업이나 무역업에서 호황을 만나 수출을 많이 하여 엄청난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뿔이 달린 누런 돼지를 본 꿈

공무원이 된다면 승진을 계속하여 높은 직위에 오르고 출세할 것입니다.


사람과 돼지가 서로 어울려 노는 꿈

행운으로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이고 사업을 하면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새끼 돼지가 어미 젖을 빨아 먹는 것은 본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이며 회사가 발전하여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게 될 것입니다.



무료꿈해몽풀이 길몽 1탄<돼지꿈, 돼지태몽, 큰 돼지꿈, 돼지가 들어오는 꿈, 돼지로 변한 꿈>



새끼 돼지가 점점 커져서 황소만하게 커진 꿈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거나 계, 적금, 투자 등으로 목돈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새끼 돼지를 보거나 사는 꿈

다른 사람에게 적은 자본금을 얻어 사업이나 장사로 크게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이거나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흰 돼지를 본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재산이나 유산을 얻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숲 속에서 흰 돼지를 발견한 꿈

행운으로 횡재를 하거나 발굴, 작품창작, 출판에 관련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신비하게 생긴 돼지가 입으로 옥구슬을 토해내는 것을 본 꿈

생산, 가공, 유통, 서비스업 등에 투자하면 엄청난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돼지태몽


새끼돼지 한 마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행운으로 돈이 들어오거나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가 우리에 들어가 짚 더미 위에 눕는 꿈

자식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부인이 파란 색의 돼지를 안고 있는 것을 본 꿈

결혼한 사람은 훌륭한 학자로 성장하게 될 자식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배 안에서 강아지나 돼지를 본 꿈

자신에게 자녀가 생길 징조의 태몽이며, 특히 돼지는 금전적인 행운도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맷돼지 수십 마리가 자신을 향하여 한꺼번에 몰려오는 꿈

가족이나 일가친척 중 한 사람이 성공하고 훌륭한 인물로 성장할 자식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돼지가 등장하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재복을 암시할 뿐만 아니라 장차 재복이 많은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검은 돼지는 아들, 흰 돼지는 딸을 암시합니다.



무료꿈해몽풀이 길몽 1탄<돼지꿈, 돼지태몽, 큰 돼지꿈, 돼지가 들어오는 꿈, 돼지로 변한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