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성격과 특징으로 본 별자리궁합<양자리와 황소자리 궁합, 양자리와 쌍둥이자리 궁합>




별자리궁합, 양자리 + 황소자리



양자리 특징 

양자리의 수호성은 화성입니다. 고대로부터 투쟁의 신이라고 추앙 받아온 화성은 정열을 상징하며 활동의 방향을 가르쳐줍니다. 전술적으로 뛰어난 면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개척정신이 강렬한 화학작용을 일으켜 쉴 틈 없이 무엇인가에 도전하는 당신, 항상 확고한 이성과 신념을 바탕으로 한치의 양보도 없이 앞만 보며 달리는 모습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존경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측정할 수 없을 정도의 뜨거운 열과 사막보다 건조한 불 같은 본성을 지닌 당신은 가끔은 본성에 이끌려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자리 성격

투철한 정의감으로 약자를 지나치지 않으며 강인한 생명력으로 어디서나 리더로써 대중을 아우르는 통솔력이 있습니다. 양자리는 어떤 역경이 닥쳐도 왕성한 투지력과 정의감으로 일을 끝까지 추진하여 달성하기 때문에 지도자로서 손색 없습니다. 지도자가 되면 주위에 인재를 끌어 모으는 힘이 탁월하여 엄청난 지도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언제나 상대를 존중하면서도 강력한 통솔력을 발휘하기때문에 지도자로 올라서야만 마음을 놓을 수 있습니다. 만물이 소생하여 껍질을 깨고 나오는 기운을 타고났기 때문에 봄의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전을 피하지 않는 용기도 갖추었으며 몸과 이성 그리고 감정의 균형이 아주 적절하기 때문에 항상 엄청난 에너지와 활력을 분출하죠. 때로는 넘치는 에너지와 투쟁심 때문에 앞을 보지 못하고 돌진하여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성취욕이 강해 일찍이 남들이 부러워 할만한 성공을 거두지만 허영심과 낭비벽 때문에 큰 재물을 축적하기는 힘듭니다. 또한 다른 이의 세세한 것에는 큰 비중을 두지 않고 옳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일은 과감하게 추진하게 때문에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황소자리 특징

황소자리 수호성은 금성입니다. 금성은 아름다운 여신으로 여겨지며 이 별자리의 운을 타고난 당신은 아름다운 여성 이미지 그 자체입니다. 순결하고 아름다우며 어디에 있어도 항상 눈에 띄게 빛을 발합니다. 금성은 하늘의 애인으로서 항상 하늘과 조화를 이루며 온화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항상 정신적으로 좀 더 높은 곳을 지향하며 성급하지 않은 것이 매력이죠. 당신의 숭고한 정신은 당신의 행동과 말투 하나 하나에 배어나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모습입니다.


황소자리 성격

온화한 성격과 성실함이 특성으로 위험천만한 모험보다는 안전한 길을 택해 조심스런 인생을 살아가려는 것이 황소자리에 속한 사람의 특징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사물들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으며 흐름에 거스르지 않고 따른다는 것이 대부분 황소자리의 생각입니다. 주위와 조화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적이 없는 편이며 평화로운 생활을 추구해 나갑니다. 동작이 느려 시간 약속을 자주 어기기도 하며 무슨 일을 하던지 상당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조용하고 대단히 내성적이지만 누구에게나 부드럽게 대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겐 믿음의 대상입니다. 별자리 중에서 가장 고집이 센 편이지만 걱정할 정도로 나쁜 쪽의 고집은 아닙니다. 항상 자신만의 독특한 사고방식을 고수하며 모르는 일은 믿지 않는 융통성이 부족한 면도 있습니다. 자연과 예술을 사랑하는 낭만적인 면도 있어서 정신은 항상 맑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꾸준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변화에는 둔감한 편이며 원하는 것은 반드시 차지해야 하는 소유욕이 무척 강합니다. 또 화를 잘 내지 않는 편이지만 한번 화를 내면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이며 서운했던 것들을 오래도록 마음에 담아두는 타입입니다. 


양자리와 황소자리 궁합

황소자리는 공상하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아름다운 것을 찾으려 하기에, 양자리인 당신의 성격과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서로의 관심사가 같다면 그만큼 서로에게 느끼는 부분도 크겠지요. 비록 황소자리가 고집이 쎄지만 당신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그를 쉽게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그를 조종하려 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성적인 결합에 있어서는 더없이 훌륭한 관계입니다.







성격과 특징으로 본 별자리궁합<양자리와 황소자리 궁합, 양자리와 쌍둥이자리 궁합>




별자리궁합, 양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특징

쌍둥이자리 수호성은 수성입니다. 수성은 예로부터 상인과 도둑을 관장하는 별입니다. 쌍둥이자리 사람은 임기응변이 뛰어나지만 그 때문에 때로는 거짓말쟁이로 여겨져 믿음을 일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언행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성격

그야말로 다재 다능한 재주꾼이니다. 초여름에 쌍둥이좌의 기운을 받으며 태어난 사람은 재치 있고 연설에 능하며 문장력도 뛰어납니다. 두 개의 뇌는 지식활용 능력을 발휘하고 뛰어난 변설력을 발휘함으로 임기응변에 매우 능통하며 재치 또한 모든에에게 인정을 받을 정도입니다. 재치 있는 유머로 어떤 자리에서든 주위 사람을 유쾌하게 만들며 사람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뛰어나고 사람을 즐겁게 하는 화술 요령을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와도 쉽게 사귈 수 있고 융통성 있는 타입이라 어떤 환경에 처해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호기심도 왕성해서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하지만, 항상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기도 합니다. 의지력과 끈기는 부족하지만 추진력은 엄청납니다. 어느 분야에나 재능이 풍부하여 어떤 일을 막론하고 일단 착수하기 시작하면 일에 대한 보답이나 이해 관계를 넘어서 온 정성을 다해 그 일을 해내고 맙니다. 그러나 능력만큼 대우를 받지 못하고 또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지 않아 삶에 대한 불만이 클 수도 있겠습니다.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해 꿈과 이상이 원대하여 어떤 일이든 자신만만하게 해낼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면서도 한 순간 운명에 대한 회의를 느껴 자칫 타락하기도 쉽습니다.



양자리와 쌍둥이자리 궁합

항상 무언가 분주히 움직이고 있는 쌍둥이자리가 양자리인 당신 옆에 있다면 그는 당신의 정신까지 뺏을 수 있습니다. 비록 쌍둥이자리의 활동력과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이고, 당신은 분명 그것에 끌리고 있지만, 그것보다 당신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부산함은 당신의 집중력을 흐트려뜨려, 같이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을 것입니다.



성격과 특징으로 본 별자리궁합<양자리와 황소자리 궁합, 양자리와 쌍둥이자리 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