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2017년 10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 주간 별자리운세"로 정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저녁 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중국 음식점에서 삼선짬뽕과 탕수육 SET메뉴를 시켜 먹었는데요. 새로 오픈한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양도 풍부하고, 음식맛도 꽤 만족스러워서 단골식당 리스트에 올려놓았습니다.^^  오랫만에 맵고 시원한 짭뽕맛을 즐길 수 있었네요.




"2017년 10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 주간 별자리운세" 바로 시작할께요.



양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이번 주는 일을 하며 시간을 많이 보내야 합니다. 만남에 대한 기운은 그다지 활기차지 않습니다. 특히 기존의 연인들은 만남이 곧 다툼인 주간이니 서로의 감정을 건드리거나 오해를 살 만한 일들은 애초부터 하지 마세요. 타행히 행운지수가 좋아서 큰 싸움으로 번지지는 않겠지만 자칫 이별까지 갈 정도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정이나 새로운 만남은 보통 보다 조금 모자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몸도 마음도 스트레스로 쌓입니다. 마음이 다른 곳에 가 있는 주간입니다. 그러나 일과 금전의 흐름은 좋습니다. 업무적인 부분은 동료와의 협력도 좋고 능력도 인정 받습니다. 어려운 일들도 본인 손을 거치면 처리가 잘 되는 주간이니 활용을 많이 하세요. 수익이 나는 시기이니 일단 돈이 생기면 지출하지 말고 반드시 본인 몫으로 확정을 지으세요. 게임이나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화요일과 목요일의 흐름이 좋습니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입니다.

🍀행운의 코디는 향수
🍀행운의 숫자는 4 , 6
 🍀행운의 자음은 ㄹ , ㄱ





"2017년 10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 주간 별자리운세"



황소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좋은 주간입니다.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이 특히 좋네요. 만나기만 해도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니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도 있고 오랫만에 연락이 되는 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의 만남도 좋지만 새로운 이성에 대한 만남도 아주 좋습니다. 첫 눈에 마음이 가는 상대이거나 나를 특별하게 생각해주는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이번주 새롭게 이성을 만나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인들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없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다툼이 생기게 됩니다. 그다지 좋지 않네요. 특히 연인과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을 세우셨다면 계획이 틀어지거나 변경이 될 것입니다. 분위기가 반전되는 시기이기도 하네요. 쇼핑할 것들이 많은 주간입니다. 쇼핑도 괜찮은 시기입니다. 일의 흐름도 좋으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도 좋고 동료들과의 관계도 개선이 됩니다. 수익은 보통보다 조금 좋습니다.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이 특히 좋은 날이네요.


🍀행운의 코디는 검은색 구두

🍀행운의 숫자는 2 , 8

🍀행운의 자음은 ㄷ , ㅊ






"2017년 10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 주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친구로 인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한결같은 인연이니 기쁨도 크고 감사할 일이네요. 일과 취미활동 모두 좋은 주간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좋습니다. 역할이 주어지면 그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주간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특히 동료와 친구들과의 관계가 아주 좋네요. 이벤트나 모임이 계획되어 있다면 아주 좋은 주간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나 지출이 많이 발생하네요. 소모적인 지출이니 엄밀히 말하면 쓰고 돌아오지 않는 돈입니다. 


기존의 연인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함께 하네요. 연인 보다는 친구처럼 지내는 시간이 더 많을 듯 싶습니다. 여행도 좋고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금전과 관계되는 부분에서는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만남도 그다지 좋지만은 않습니다. 기존의 관계만 잘 유지해도 충분히 유쾌한 주간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코디는 붉은색 립스틱

🍀행운의 숫자는 2 , 7

🍀행운의 자음은 ㅍ ,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