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주간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 2017년 10월"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주간 별자리운세 마지막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입니다.

 염소자리의 수호성은 토성, 물병자리 수호성은 천왕성, 마지막으로 물고기자리의 수호성은 혜왕성 인데요.

어떠한 특징이 있고, 금주의 운세는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께요~



염소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염소자리의 수호성은 질서와 진실을 관장하며 시간을 다스리는 관리자인 토성입니다. 토성은 목성 다음으로 큰 행성이며 목성과 같이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정리 정돈된 사생활과 지름길을 모르는 사고방식은 토성의 영향을 받은 것이죠. 신화시대 토성의 상징인 크로노스가 세상을 지배하고 있을 때에는 전쟁과 불평등이 없었으며 땅의 기운이 풍부하여 열매가 저절로 맺히는 등 그야말로 인류에게 낙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질서 정연한 생활 태도 역시 그러한 삶의 풍요로움을 보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정도 좋고 연인들의 만남도 좋은 주간입니다. 특히 주중인 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일요일의 만남이나 친구들과의 시간은 더욱 좋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만남은 보통 정도네요. 인연을 새로 이루기는 부족하지만 기존의 연인과 우정은 좋은 주간입니다. 이번 주는 그래도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움도 유지하게 됩니다. 일이나 금전의 흐름은 오히려 스트레스를 쌓이게 하네요. 계획이 틀어지고 불가항력의 일들이 생기니 본인의 힘 만으로는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직장에서의 스트레스가 아주 심한 주간입니다. 외부로 움직이는 일이 있다면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좋지 않은 일로 많은 거리를 움직이게 됩니다. 금전 관계로 부탁을 하거나 부탁을 받는 것 모두 좋지 못합니다. 충동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주간이니 쇼핑도 금물이네요. 특히 혼자 하는 쇼핑은 반드시 후회를 남기데 되니 자중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행운의 코디 : 흰색코디
🍀행운의 숫자 : 8 , 7
 🍀행운의 자음 : ㅌ , ㅎ






"주간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 2017년 10월"




물병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물병자리의 수호신인 가니메데가 들고 있는 물병에는 사실 지혜의 술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 물병 안에 있는 것은 여러 신들의 지혜의 원천인 것이죠. 물병자리의 수호성은 하늘의 신인 천왕성입니다. 이는 하늘 높이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는 구속 없는 지혜를 부여 받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천왕성은 발명과 창조의 별로서 하늘에 있는 별들과 우주를 관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천왕성의 영향을 받은 물병자리 사람은 무한한 탐구심과 지성으로 다른 사람보다 한 발 앞서서 세상을 바라봅니다. 따라서 인간사에 있어서 고독한 위치에서 남들을 이끌어 가려는 지도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게 되는 것입니다.





주변의 관계에 치이는 시기입니다. 말로 인해서 상처받고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고 새로운 만남은 기대를 져버리니 마음이 내내 불편합니다. 이번 주는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이 오히려 해가 되는 주간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행운지수가 좋아서 나쁜 일이 생기면 반드시 위로 받을 만한 일도 생기게 됩니다. 사람들과의 문제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일과 금전은 아주 좋습니다.


평소보다 능력이 더 발휘되며 단점도 장점으로 바뀌어 처리되는 때입니다. 어렵거나 골치 아픈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를 통해서 대부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 운도 좋은 시기이니 수익이 있다면 부가적인 수익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자신의 몫으로 확정지어야 합니다. 여행도 좋습니다. 일과 함께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활기찬 주간은 아니지만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행운의 코디 : 책 , 도서(종이로 된 물건)

🍀행운의 숫자 : 2 , 3

🍀행운의 자음 : , ㄷ






"주간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 2017년 10월"





물고기자리(10월 1일~10월 7일)




🍀총론 : 물고기자리의 수호성은 바다의 신인 해왕성입니다. 무엇이든지 삼켜버리는 바다와 같이 이 별은 물고기좌의 사람에게 포용력을 부여합니다. 항상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당신에게 불리한 말을 하는 사람들까지도 감쌀 수 있는 당신은 바로 태양계의 바깥쪽에서 유유히 돌고 있는 해왕성의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이죠. 또 해왕성은 바다의 깊이를 잴 수 없는 상상의 별이라고도 하는데, 이 또한 당신에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놀라운 영감과 직관을 제공해 줍니다.






자신이 속한 곳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 설 만한 일이 큰 칭찬을 받게 됩니다. 중요한 문제를 처리하게 되니 인기도 많아지네요. 그러나 실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금전적인 수익 보다는 명예가 한층 올라가는 주간이네요. 지출이 많은 때입니다. 공연한 낭비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는 대부분 좋습니다. 연인들의 만남도 좋고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나 여행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쇼핑지수도 나쁘지 않네요. 사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면 쇼핑을 고려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은 토요일이나 월요일을 활용해서 계획을 세워보세요. 마음이 드는 이성이 나올 것입니다. 만남 지수가 좋으니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자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인연이 좋은 주간이고, 연인들의 관계도 좋은 시기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는 대부분 좋은 시기입니다.


🍀행운의 코디 : 금속성 물건

🍀행운의 숫자 : 1 , 2

🍀행운의 자음 : ㅇ , 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