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10월 9일 ~ 10월 15일 이번주운세, 띠별주간운세 알아보아요"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음 한주는 우리 모두에게 좋은 일들로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Start~~~~



쥐띠 : 거창한 일을 추진하고 준비하지만 뜻한대로 이뤄지지 않으니 마음만 허탈합니다.

48년생 : 지금 조금 부족하더라도 인내하고 만족 할 줄 알아야 합니다.

60년생 : 아랫 사람을 챙기세요. 후에 도움ㅇ르 받을 것입니다.

72년생 : 몸이 외지에서 노니 들어갈 때를 기약할 수 없네요.

84년생 : 큰 일을 하려는 사람은 작은 근심을 버려야 합니다.




소띠 : 재물이 들어오지만 나갈 일이 생기닌 무해무득합니다. 관리를 잘하면 조금의 이익은 볼 수 있습니다.

49년생 : 숨겨 놓은 기술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 모든 일에 새롭게 도전해 볼 때입니다.

61년생 : 잠시 쉬어가는 것일 뿐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73년생 :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할 필요가 있으니 명심하세요.

85년생 : 시작하기전에 충분히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합니다.




범띠 : 자신만이 알고 있다고 해서 희소성이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주위 사람과 나누고 함께하세요

50년생 : 좋은 약이 입에 쓴 것 처럼 귀에 거슬리는 말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62년생 : 여러 마디의 말보다 한번의 행동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74년생 : 말이 급격하게 진행되니 더욱 박차를 가해서 마무리를 짓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체면이나 타인의 시선 때문에 어려운 일을 일부러 떠안을 필요가 없습니다.




토끼띠 : 주변의 상황이 급현하는 시기입니다. 미리미리 대비를 하면 피해가 없습니다.

51년생 : 가정에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63년생 : 여러 가지를 하려고 하기보다는 한가지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5년생 : 여러 가지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87년생 : 하늘이 내려준 큰 복이니 만사형통입니다.



용띠 : 마음먹고 뜻한대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지금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52년생 : 성과가 없다고 불평하지도 말고, 성과가 좋다고 여유를 부려서도 안됩니다.

64년생 : 일을 시작하기 전에 차분하게 일과에 대해 미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

76년생 : 자신의 무게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주위의 환경에 휘둘려서는 안됩니다.

88년생 :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10월 9일 ~ 10월 15일 이번주운세, 띠별주간운세 알아보아요"




뱀띠 : 순풍에 돛단배가 한가로이 나아가는 형상이니 아무런 걱정이 없겠습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생활하세요.

53년생 :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65년생 : 평소 하던 방식을 변경하지 마세요.

77년생 : 지금은 어려우나 곧 호전됩니다. 낙심하지 마세요.

89년생 : 지금은 쉴 때가 아닙니다. 부지런히 움직일 때 입니다.



말띠 :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됩니다. 이롭거나 해로운 사람들이 모두 있으니 잘 구별하여 만나야 합니다.

54년생 : 혼자 행동하기 보다는 여럿이 함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돈보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 곤경을 초래하고 싶지 않다면, 건전한 소비 습관을 배워야 합니다.

90년생 : 계획성 없이 일에 대한 진행은 아무 성과도 없으니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 재물이 풍요롭지는 않겠지만 가정의 화목이 있으니 즐거운 시간르 보낼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합니다.

55년생 : 첩첩산중에서 길을 잃는 형상이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좀 더 넓은 마음으로 타인의 의견을 새겨들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많은 사람들과 자리를 만들어 어울린다면 큰 복이 있습니다.

91년생 : 길함과 흉함이 교차하는 기간입니다. 보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 주변의 모든 것을 계혁하세요. 당장은 번거로울지 모르지만 훗날에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6년생 : 힘들게 이룬 일일수록 가치 있고 빛나는 법입니다.

68년생 : 몸을 낮추고 일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80년생 : 알지 못하는 것에 손을 댄다면 득보다 실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92년생 : 남몰래 고민하던 일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한시름 놓게 됩니다.



닭띠 :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고 결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큰 기쁨이 따름니다.

57년생 : 나무를 보려고 하지 말고 숲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69년생 : 사람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오로지 한 우물을 파고 든 결과입니다.

93년생 : 다투지 마십시요. 손실만 있고 이득은 없습니다.



"10월 9일 ~ 10월 15일 이번주운세, 띠별주간운세 알아보아요"



개띠 : 활력을 되찾기 위해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58년생 : 3자의 도움으로 이윤이 많은 거래가 성사됩니다.

70년생 : 타인에게 양보한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은 좋습니다.

82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니 여러 사람에게 칭송을 듣습니다.

94년생 : 뜻하지 않은 명예나 관운이 생기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세요.




돼지띠 : 몸은 힘들지 모르지만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59년생 : 매사에 진행하는 모든것들이 큰 어려움 없이 순탄하게 진행됩니다.

71년생 : 과정은 힘들지만 결국에는 이루어집니다.

83년생 : 작은 일은 이룰 수 있으나 큰 일을 이룰수 는 없으니 기다리세요.

95년생 : 남의 일에 간섭하면 도와주고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