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오줌꿈 소변보는꿈 총망라 길몽편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오줌꿈 소변보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포스팅을 위해 정보를 찾아보니 의외로 '오줌꿈 소변보는꿈'이 그 이미지와는 다르게 길몽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너무 친숙한 단어라서 그랬을까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부터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오줌, 소변보는꿈을 꾼 날은 로또를 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자.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줌꿈, 소변보는꿈(길몽)


👍👍👍대소변이 자신의 옷이나 몸을 더럽히는 꿈

횡재를 하게 되는 행운이 찾아오거나 사업이나 장사에서 크게 번창하고 많은 돈을 벌게 될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땅에 소변을 보기 위한 구덩이를 판 꿈

사업상 거래처를 확보하고 학자는 창작물의 기초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집에 와서 소변을 본 꿈

어떤 기관의 일을 맡게 되고 다른 기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소변 빛깔이 맑아 보인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어 소원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소가 대소변을 마당에 누운 꿈

위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이거나 재물이 자신의 집에 쌓일 징조입니다.





👍👍👍자신의 소변이 강이나 바다를 이루거나 한 마을을 덥는 꿈

자신의 신분, 지위, 권력 등이 상승하게 되거나 자신의 작은 힘으로도 어떤 큰 세력을 움직여 다른 사람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줌꿈 소변보는꿈 총망라 길몽편


👍자신이 깨끗한 물에 소변을 본 꿈

다른 사람들이 생각치 못했던 획기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자신의 능력을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나무나 화단 등에 소변을 본 꿈

다른 사람들이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아이디어나 작품 등을 만들어 내어 자신의 이름을 사람들에게 알리게 될 것을 이미합니다.


👍👍👍자신이 대소변을 시원스럽게 본 꿈

자신이 오랫동안 소원했던 일이나 꿈이 성취 될 것입니다.


👍👍👍화장실에 서 대변, 소변 등이 몸에 묻은 꿈

뜻밖의 재물을 횡재하거나 사업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소변을 보고 있을 때 여러 마리의 새끼 돼지가 소변을 받아 먹는 꿈

자신의 일이나 작품을 사회적인 저명 인사에게 평가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자신이 소변이 가득 차 있는 구덩이나 통에서 소변을 본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 등에서 결론을 맺게 되어 소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알몸으로 대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럽지 않았던 꿈

자신이 숨겨왔던 좋지 않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솔직히 털어 놓고 마음의 짐을 덜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인분이나 소변이 담겨 있는 오물 통에 빠진 꿈

자신이 오물 통에 빠졌는데도 악취를 전혀 느끼지 않았다면 큰 횡재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오줌, 소변보는꿈(길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대로 끝날 수 도 있고, 좋은 일로 이어질 수 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긍정이 긍정을 부르는 것처럼, 위에 제시한 꿈을 꾸신 후 좋은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시작하신다면 분명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최소한 그날 하루는 많이 즐거울테니까요^^


"긍정이 걸작을 만든다"는 말 들어보셨죠? 여기에 한가지 더 덧붙여서 "긍정은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오줌꿈, 소변보는꿈을 꾸신 분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김찌였습니다^^


2017/09/21 - [꿈해몽/똥꿈.오줌꿈] - 소변꿈, 오줌꿈 꿈해몽 (흉몽편) 총정리

2017/09/17 - [운세/띠 운세] - 이번주 띠별운세 (9월18일~9월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