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2019년 10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2019년 쥐띠운세

누군가의 도움을 많이 받는 해입니다. 귀인이 들어 보살핌을 받지만 완벽한 처리가 아니라 어려움을 모면할 수 있는 정도의 도움이네요. 여름 이전에 좋은 운이 들가을 이후에 어려움이 있는데 귀인은 가을 이후에 듭니다. 고생뒤에 낙이 오는 운수이니 어려움을 겪고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행운이 따릅니다. 후원자가 생기거나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데 좋은 인연으로 오래 갈 것입니다. 집안에는 식구가 늘 것이며 근심을 주는 이와 기쁨을 주는 이가 모두 출현합니다.


2019년 10월 쥐띠운세

말하지 않아도 주변이 알아서 나를 챙깁니다. 많은 배려를 받게 될 것이니 인기가 많고 나의 역할이 늘어나게 됩니다. 책임 질 일을 맡게 되지만 싫지 않은 지위가 될 것입니다.


2019년 소띠운세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는 해이니 외부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인연이 좋은 해이군요. 큰 재물은 아니지만 작은 재물은 꾸준하게 들어 올 것이나 봄을 즈음하여 어려움이 있을 것이니 이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가까운 곳을 경계해야 하니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있습니다. 행운이 따르지만 관리를 못하면 나의 것이 되지 않습니다. 소득이 있으면 반드시 지출이 따를 것이니 들어온 재물을 나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행운을 주는 사람이 있으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2019년 10월 소띠운세

내가 원하는 것을 먼저 정하세요. 많은 기회가 생깁니다. 모두 원하면 가질 수 없으나 내 것만 취하고자 한다면 얻게 되는 달입니다 .가족중에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2019년 10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2019년 범띠(호랑이띠)운세

큰 먹이가 기다리는 해이니 새롭게 일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운과 나쁜 운이 극명하여 결과가 크게 갈리게 되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귀인과 흉살이 같이드니 이를 고르는 것이 쉽지 않네요. 어렵게 가야 할 일에 귀인이 있으니 편한 길을 택하면 오히려 화가 됨을 기억하세요. 세력이 커지는 해이니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집니다. 경사를 전하는 이가 있을 것이니 기쁨이 충만하고 넘칩니다.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면 주변의 일들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감투를 쓰게 될 것이니 활동을 많이 하고 주위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활력이 넘치는 해이나 건강은 주의해야 합니다.


2019년 10월 범띠(호랑이띠)운세

부탁을 많이 받는 달입니다. 갈등하고 결정해야 할 일이 많아지네요. 좀 더 과감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달이니 감정에 치우쳐서는 안됩니다. 내가 책임 질 일은 피해야 합니다.


2019년 토끼띠운세

넓은 길로 나아가니 변화의 해입니다.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될 것이며 능력이 크게 향상 될 기운이네요. 다만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니 자신의 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감수해야 합니다. 소득은 크지 않겠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경사가 많으니 즐거움이 끊이지 않습니다. 인연인 좋은 해이니 귀인이 들어 나를 반깁니다. 오래 묵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새로운 길이 보일 것이니 앞길은 영화롭습니다. 이성의 인연은 좋으나 동성은 피해야 합니다.





2019년 10월 토끼띠운세

내 것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먼저 내 것을 지킨 후에 일을 도모해야 합니다.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하며 투자도 좋지 않습니다. 작은 수익은 꾸준함을 보일 것이나 큰 수익을 도모하면 손실입니다.


2019년 10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2019년 용띠운세

나와 닮은 사람을 만날 것이니 평생의 지인을 만나게 됩니다. 어려움이 생겨도 위안이 될 것이니 묵묵히 지켜주는 귀인이 있군요. 사업은 번창할 것이나 옛 인연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여름 이후 가벼운 사고수가 있으니 이 또한 조심해야 합니다. 다툼이 심하고 새로운 문제들이 생깁니다. 뜻하지 않았던 지출로 고민을 하게 되네요. 그러나 귀인이 들어 이를 해결 할 것이니 후반에는 전화위복의 기운이 있습니다. 가족중에 아픈 사람이 있을 것이니 나와 주변의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행운의 기회가 있을 것이니 놓치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10월 용띠운세

집안에 경사가 생깁니다. 위아래가 두루 평안하며 화목과 기쁨을 전합니다. 연인들은 다툼수가 있으나 비가 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이 후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2019년 10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2019년 뱀띠운세

지인중에 송사에 휘말릴 이가 있으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돈 거래를 하면 돌아오지 않을 것이니 절대 금물입니다. 새로운 일은 어울리지 않으니 기존의 일을 해야 하며 여름 이후에 기회가 올 것으로 보이네요. 좋은 시기이니 이를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될 운수이니 한번의 큰 슬픔이 있습니다. 능력은 향상 되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돕게 될 일이 있을 것이니 얻은 것을 내놓아야 하는군요. 후 일 음덕이 될 것이니 사람을 모아야 합니다. 나를 도울 새로운 인연일 들 것이니 처음은 어려운 사람으로 다가 올 것입니다.


2019년 10월 뱀띠운세

분주하여 외국을 나가거나 출장이 생깁니다. 성과가 있는 것이니 분주해도 몸이 피곤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상대하게 될 것이며 능력이 점차 향상이 됩니다.


2019년9월넷째주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