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 꿈해몽 포스팅은 "아기꿈, 애기꿈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해몽풀이" 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Go~ Go~



아기에게 젖을 먹인 꿈

태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장차 해결되지 않은 일이나 완전하지 못한 학문 등을 완전하게 이루어 내어 이름을 떨치게 될 자녀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린 핏덩어리 아기를 죽인 꿈

자신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잡념 등을 모두 잊고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여자가 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본 꿈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해서 어떤 일의 완성을 이룰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며,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면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집안에 질병이나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기꿈, 애기꿈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해몽풀이



목욕탕에서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킨 꿈

자기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나타나 자신이 하는 일의 문제점이나 결점을 보완해줄 것입니다.


산신이나 대선사가 산모의 아기를 받은 꿈

태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장차 성직자나 한 분야의 명인으로 성장할 자녀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옥상에서 아기를 낳은 꿈

사회적인 지위와 명예가 높아지고 재산이 늘어나는 행운이 계속될 것입니다.


아기를 안고 출장을 간 꿈

자신에게 근심, 걱정거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치거나 하루 종일 불쾌함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아기꿈, 애기꿈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해몽풀이



아기가 방 한가운데서 놀고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사고,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치고,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며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기가 벌거벗고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집안에 질병, 사고, 시비 등의 우환이 생겨 복잡하고 시끄러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낳아 안고 있었던 꿈

자신이 저지른 잘못이나 뜻밖의 실수에 대해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업고 돌아다닌 꿈

자신이 뜻밖의 일로 인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꿈, 애기꿈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해몽풀이



자동차 뒷좌석에서 아기가 울고 있었던 꿈

자신이 어떤 사람과 말다툼을 벌이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구설수에 올라 곤란을 겪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집안에서 아기 울음 소리가 들린 꿈

자신이나 집안에 사고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겨나거나 또는 슬픈 소식이 전해져 올 것을 의미합니다.


친지로부터 아기를 받은 꿈

다른 사람의 잘못을 자신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되거나 사람들의 구설수에 올라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아기꿈, 애기꿈 <아기에게 젖먹이는꿈> 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아기태몽을 꾸고 쌍둥이 남매를 임신하게 된 실증사례를 소개해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아기 둘을 데리고 가라는 꿈 - 쌍둥이남매 임신

시어머니께서 꿈을 꾸셨는데, 아버님이 돌아가시고 나서 사시는 곳을 한 번도 안 데려가시더니, 그날따라 꿈에서 살고 있는 집에 가자고 그러셨대요. 하늘이 훤히 보이는 그런 집이였고, 방 안에 아기 두명이 누워 있었는데, 아버님께서 "내가 이제 힘들어서 못 키우겠으니, 데리고 가라" 하셨대요.


사주가 생년월일 운세? 무료 사주운세... 같이보기

연말정산 인적공제 < 기본공제, 추가공제... 같이보기

애완용 강아지 선별하는 방법<분양전 ... 같이보기

5분안에 알씨동영상 만들고 페이스북에... 같이보기

처음 해 보는 아마존 직구, 생각보다...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