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무료꿈해몽 풀이 <살인꿈 BEST, 자살꿈 BEST, 죽이는꿈 BEST>알아볼까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아 두려워한 꿈

직장이나 학교에서 어떤 일을 성취하더라도 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을 불신하거나 자신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 일을 겪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사람을 죽인 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열심히 노력해서 계획한 목표를 달성하게 되지만 충분한 대가를 받지 못하거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성과를 인정 받지 못할 징조입니다.


☞자신이 사람을 죽인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게 쫓기는 꿈

어떤 시험에 불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갇혀 있는 사형수를 죽이는 꿈

자신 회사 제품을 판매, 처분하거나 어느 회사나 기관의 관리자가 되어 시험합격자를 배치하는 일과관계하게 될 것입니다.


☞경찰이 되거나 형사가 되어 살인법을 찾아 다니는 꿈

고민거리였던 문제나 사건 등이 속 시원하게 말끔히 처리 될 것입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면 유산을 하거나 태어나서 어린 나이에 죽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낯선 사람에게 자신이 살해된 꿈

자신이 건강하고 무병장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사람, 짐승, 곤충 등의 생명체를 죽이는 꿈

부진했던 사업이나 별볼일 없던 일이 호전되고 성공하여 마음의 짐을 덜어내고 고통으로부터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지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나 동물을 우연히 죽이는 꿈

자신에게는 시간과 금전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어려웠던 일이 해결되고 성취되거나, 반드시 성사되어야 할 일이 손쉽게 이루어진다.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크게 우는 꿈

시험에 합격하여 기뻐하고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입니다.


☞살생을 하고 양심의 가책을 심하게 느꼈던 꿈

어떤 일을 열심히 하지만 마무리가 깨끗하지 못해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 될 것입니다.


☞살인자를 잡기 위해 헤매고 다닌 꿈

자신을 여러모로 도왔던 사람을 대접하거나 사례를 하게 될 것입니다.


☞살인하는 현장을 목격한 꿈

자신에게 경쟁자나 원수가 많아지게 될 징조이거나 타인과 관계된 자신의 일이 모두 순조롭게 성사되고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가 짐승이 되어 닭이나 새, 쥐 등을 물어 죽이는 꿈

자신이나 타인의 어떤 일을 성사시킬만한 권리와 수단을 갖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낯선 사람에게 피살 당한 꿈

자신이 처리해야 될 일이 다른 사람에 의해서 처리되거나 자신이 이룩하려 했던 일이나 사업이 남에게 인도되어 그 사람의 능력에 의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을 죽이려고 목을 조른 꿈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나쁜 징조입니다.





"무료꿈해몽 풀이 <살인꿈 BEST, 자살꿈 BEST, 죽이는꿈 BEST>알아볼까요?" 


☞남편의 꿈에 아내가 자살한 꿈

모든 일이 잘 되고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할 징조입니다.


☞다른 사람이 자살한 것을 본 꿈

자신에게 고민거리가 생기고 근심걱정에 쌓이게 될 것입니다. 경찰이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책임을 완수하지 못하여 문책을 받거나 직급이 강등 당하게 될 것입니다.


☞아내의 꿈에 남편이 자살한 꿈

남편과 오랫동안 떨어져서 살거나 별거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과 원한관계인 사람이 자살한 꿈

원한이 있던 사람의 세력이나 경쟁자들이 늘어나고 힘이 막강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꿈에 친구가 자살한 꿈

곤란한 시기에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독약을 먹고 자살한 꿈

생소한 분야의 어떤 일을 과학적인 기술과 논리적인 이론을 도입해서 모두가 놀랄만한 서오가를 이루어 낼 것입니다.


☞자신이 자살한 꿈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게 될 징조이고, 지금가지 하던 일이나 사업의 진로를 바꾸거나 직장을 옮겨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시작하여 성공하게 되고 사회적인 신분이 상승될 것입니다. 배우자가 돈을 많이 벌게 되거나 장사가 번창하게 될 징조이고, 병석의 환자는 곧 건강이 회복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무료꿈해몽 풀이 <살인꿈 BEST, 자살꿈 BEST, 죽이는꿈 BEST>알아볼까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