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로또꿈, 복권꿈<로또꿈해몽,복권당첨꿈 완벽히 파해치다>"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난 2017년에도 이와 비슷한 주제로 포스팅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또 할까요? 바로, 오늘부터 로또복권을 다시 구입했거든요. 저를 포함해서 매주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분들께 희망?도 드리고 싶고, 평소 안하시는 분이라도 제 글을 읽고 간밤의 좋은 꿈을 썩혀버리는 실수를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꿈을 꾸었다고 해서 모두 로또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아니지만, 토요일 당첨번호가 나오기까지 작은 희망이라도 가져볼 수 있잖아요. 단, 몇 일이라도 기분좋게 보낼 수 있으면 좋은거 아닌가요?


복권꿈 해몽, 로또복권 당첨꿈 따로 있다구요?<2017. 10. 22 글>


대박꿈, 부자꿈, 횡재꿈 꾸고 로또복권 당첨되자.<2017. 10. 08>


실제 복권당첨꿈<로또 1등당첨꿈>깔끔정리<2017. 11. 05>



<복권당첨꿈 여러 사례>


"로또꿈, 복권꿈<로또꿈해몽,복권당첨꿈 완벽히 파해치다>"


<산신령, 선녀 꿈>

산신령이 내려와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산신령에게 꽃다발을 받은 꿈

뜻밖에 횡재하여 돈을 벌게 되고 경사나 기쁜 소식이 있게 될 징조입니다.


산신령으로부터 계시를 받은 꿈

그 계시대로 행하면 반드시 좋은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선녀와 성관계를 하는 꿈

바라고 있던 욕망과 소망이 성취될 좋은 징조. 평소 복권당첨을 소망하였다면 당첨될 것을 암시합니다.





<물, 바다, 강>

집안의 물통이나 물탱크에 물이 가득 고인 꿈

많은 재물이 들어와서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몸이 물 속에 잠겨 있는 꿈

대길하고 운수대통할 징조입니다.



항아리 안에 맑은 물이 가득 담긴 꿈

모든 일이 시원하게 저절로 풀리고 행운의 목돈이 생겨 집안이 풍요해질 것입니다.


"로또꿈, 복권꿈<로또꿈해몽,복권당첨꿈 완벽히 파해치다>"


집안에서 맑은 물이 솟아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행운이 찾아와서 벼락부자가 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바닷물 위에 떠 있는 황소 많나 돼지를 건진 꿈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무역업으로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강물에서 황금잉어를 낚는 꿈

뜻밖에 횡재할 것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립니다.


강물을 따라 헤엄친 꿈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물이 비오듯 쏟아져 강을 이루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생각지도 않은 재물, 돈 등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맑은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진 꿈

자신에게 재물의 횡재가 있을 것을 의미하며 생산업, 유통업 등에 투자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로또꿈, 복권꿈<로또꿈해몽,복권당첨꿈 완벽히 파해치다>"


<불, 돌>

불꽃이 날아다닌 꿈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산과 들이 활활 타는 꿈

온 세상에 알려질 정도로 큰 이익을 얻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또는 직장에서 높은 직위로 승진을 하게 되어 신분이 상승할 것입니다.


집안에서 불이 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생깁니다. 좋은 행운을 맞이할 것입니다.


땅에서 주운 돌이 황금으로 변한 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벼락을 맞게 될 것입니다.



방안에 푸른 차돌이 가득한 꿈

호박이 넝쿨째 굴러들어온 격입니다. 장안에서 부자가 될 것입니다.


황금 바위가 빛이 나는 꿈

뜻밖에 횡재하여 운수대통 하게 될 것입니다. 일확천금을 거머쥡니다.


<숲, 나무>

수풀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것을 본 꿈

뜻밖의 돈을 횡재하거나, 큰 행운이 찾아와 부자가 되고 소원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숲 속에서 귀금속을 발견하는 꿈

재복이 있어서 뜻밖의 재물을 횡재하거나, 돈을 벌어 부유하게 되거나, 귀중한 정보를 얻게 되거나, 국보급 유물과 보물 등을 발굴하는 행운이 있게 될 징조입니다.


다람쥐가 밤나무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본 꿈

횡재, 승진 등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력과 능력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등산하거나 나무에 오른 꿈

좋은 운이 열려 부자가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할 좋은 징조입니다.



나무에 바나나가 열려 있는 것을 본 꿈

행운이 찾아오거나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보리수나무 가지에서 열매를 따는 꿈

불심, 돈, 명예, 물품, 진리, 재물 등의 행운이 있게 되고 소원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살구나무 가지마다 열매가 열려 있는 것을 본 꿈

횡재하거나 재물이 생길 것입니다.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로또꿈, 복권꿈<로또꿈해몽,복권당첨꿈 완벽히 파해치다>"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위 영상은 실제 복권당첨사례를 모아놓은 것으로써 신빙성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나머지의 경우 100% 복권당첨꿈 이라기보다는 행운이나 재물을 얻게 될 가능성이 있는 사례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또, 지난 세 번의 포스팅을 합치면 복권당첨꿈을 총망라 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고요.


수 많은 연구에도 꿈을 꾸는 이유와 해석은 아직도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수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고 있으며, 꿈의 내용이 현실의 그 무엇과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입니다. 쉬운 예로 현실의 어떤 장면(사소한 사건과 장면, 쉽게 잊혀진)이 꿈에 나타나거나 꿈속 장면이 현실에서 일어나기도 합니다. 종교인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 사실, 그것이 참.거짓과 상관없이 우리는 믿고 따릅니다. 꿈도 마찬가지여서 좋은꿈은 믿고 따르거나 기분 좋게 받아들이면 그만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대박꿈, 부자꿈, 횡재꿈 꾸고 로또복권 당첨되자.<2017. 10. 08>

복권꿈 해몽, 로또복권 당첨꿈 따로 있다구요?<2017. 10. 22 >

실제 복권당첨꿈<로또 1등당첨꿈>깔끔정리<2017. 1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