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김찌입니다. 

지난 시간 포스팅한 파리꿈에 이어 이번에는 "곤충꿈, 모기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곤충꿈, 모기꿈, 모기잡는꿈 해몽은 여기!


☞음식물에 곤충이 빠진 것을 본 꿈

자신의 수입보다 지출이 커지는 생활을 하게 되고 문란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교미를 하고 있는 곤충을 본 꿈

자신이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사소하거나 유치한 일에 신경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한 꿈

자신에게 질병, 사고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임신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태아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동물이나 곤충, 사람 등 생명체를 죽인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하고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곤충꿈, 모기꿈, 모기잡는꿈 해몽은 여기!


거미줄에 엉켜 있는 곤충을 떼어준 꿈

주변에 있는 사람이 어려움에 처한 것을 보고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마시려고 하던 우유나 과일 주스에 곤충이 빠진 것을 본 꿈

예기치 않았던 일로 인해 불쾌한 감정을 가지게 되거나 중요한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어려움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백합꽃에 진딧물이나 곤충이 붙어 있는 꿈

좋은 일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하루 종일 기분이 상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알 수 없는 곤충을 본 꿈

자신에게 질병, 사고 등의 불운이 닥쳐 육체적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곤충을 죽인 꿈

자신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사고나 질병 등의 불운이 닥쳐 큰 슬픔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곤충꿈, 모기꿈, 모기잡는꿈 해몽은 여기!


곤충꿈은 태몽으로서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니다. 곤충의 수명이 오래가지 못하는데 서 태어난 아이의 수명이 짧을 수도 있으며, 날아다니는데서 한 곳에 정착한다기 보다는 부모와 떨어져 살거나 생이별할 수가 있다.

곤충의 색상이 화려하고 예쁜 경우 여아를 낳을 가능성이 높으며, 장차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인기인이 될 수도 있다. 처음에 작은 벌레였던 것이 여러차례 다른 커다란 동물로 변하는 태몽은 처음에는 미약하지만 점차 능력을 발휘하고 훌륭한 인물로 변모함을 예지한다. 일반적인 상징으로는 벌레가 들어오는 꿈은 질병에 걸리는 일로 실현되기도 한다.

홍순래박사의 "태몽" 중에서...


모기떼가 덤벼든 꿈

여러가지 싸움, 소송 등의 불운에 휘말려 괴로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모기를 박멸시킨 꿈

자신을 힘들게 하던 것들이 사라질 것을 의미하며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징조입니다.


모기를 본 꿈

정신적인 고통이 찾아와 모든 일에 능률이 오르지 않고 장사, 사업 등이 위기를 맞게 되며 그로 인해 자신의 경쟁자가 자신을 앞서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오랫동안 지속될 징조입니다.



모기에 물린 꿈

싸움, 사고, 소송 등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르거나 각종 질병, 전염병 등에 걸려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모기장을 친 꿈

이사를 하거나 새 집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 "곤충꿈, 모기꿈, 모기잡는꿈 해몽은 여기!" 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