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알아보자


쌍둥이자리<2019.09.23~2019.09.29>

이번 주는 쇼핑만큼은 금물입니다. 소모적인 시간 낭비뿐만 아니라 충동구매와 후회가 수없이 교차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쇼핑은 금물입니다. 기존의 관계는 보통을 유지하는데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친구로 인해 특별한 즐거움을 나누게 됩니다. 고마워 하 일이 생기겠군요.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 건 최고입니다. 능력이 제대로 인정받네요. 이번 주는 차라리 일을 많이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의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수익보다는 손실의 기운이니 가벼운 내기라도 하기만 하면 손해입니다. 일뿐만 아니라 취미생활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개인이 하는 것 보다는 직장이나 단체에 소속되어 무언가를 할 때 더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나를 위한 시간보다 남을 위한 시간이 더 많네요. 이번 주는 자중이 필요하며 중요한 일은 금요일과 목요일 그리고 토요일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에너지 소모가 대단히 높은 주간입니다. 조금만 신경을 써도 체지방이 많이 감소됩니다. 다만 활동지수가 좀 낮은 편인데 피곤을 느끼더라도 운동량을 조금 늘려보세요. 파워도 한 단계 높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력을 키우거나 유연성강화도 좋지만 이번 주는 실질적인 감량효과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까지 조절하면 효과는 더욱 커지겠지요. 종목은 크게 상관없지만 아무래도 유산소운동의 양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땀을 많이 배출하도록 하세요. 특벙 부위보다는 몸 전체를 살짝 긴장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무거운 것을 들거나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은 다른 운동에 비해 효과가 좋습니다. 극단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양을 줄이는 것 보다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의 형태를 자주 바꾸는 것도 옳지 않네요. 새로운 운동에 대한 시도 보다는 기존의 운동을 조금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천칭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알아보자


게자리<2019.09.23~2019.09.29>

이번 주는 주말을 활용한 어떤 계획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취미활동도 그렇고 동호회 모임도 그렇습니다. 연인들도 주말을 활용한 계획은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쇼핑은 금전적 손해와 시간낭비가 따를 것입니다. 일의 흐름은 비교적 좋은 주간이네요. 평균 이상은 됩니다. 책임감을 강하게 요구하는데 충실하게 처리가 됩니다. 일 적으로나 자신이 속한 곳에서는 인정을 받습니다. 그러나 금전적인 부분이 따르지는 않네요. 오히려 금전은 손실에 더 가깝습니다. 이번 주에 나간 돈은 졸아오지 않는 돈이니 지출을 바짝 경계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변화를 많이 주지 마세요. 코디를 바꾸거나 머리를 새로 하는 것도 후회가 남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비교적 좋습니다.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겠군요. 즐기고자 한다면 새로운 이성과의 특별한 만남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음먹고 준비한 계획이 틀어지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행계획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운동량을 늘리는 것 보다는 하던 운동을 쉬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합니다. 에너지 소모는 적과 활동지수도 약합니다. 자칫 무료해지기 쉬우며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조금만 나태해지면 그 동안의 노력도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가벼운 운동이라도 지속적으로 하시기 바라며 파워는 낮추고 시간도 절대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체중감량 보다는 유지에 주력하시고 근력 보다는 몸을 유연하게 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호흡이나 명상 등르로 몸과 마음을 함께 다스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한 곳에서 오래 머물며 하는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정신없이 이동을 하며 일상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이번 주 저녁 약속, 특히 일과 관계된 부분이라면 거의 음주와 폭식과 연결되는 주의해야 합니다. 아침 잠을 많이 자는 것과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는 것도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식사량이 늘어날 위험이 있는데 조절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는 스트레서에 폭식, 음주는 가능성이 높고 가장 위험한 행동입니다. 무리하게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것은 몸을 상하게 하고 효과도 크지 않습니다. 특정한 운동에 집착하는 것도 좋지 못하네요. 가볍게 몸을 유지하는 정도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처녀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알아보자


사자자리<2019.09.23~2019.09.29>

기존의 연인이나 솔로인 청춘에게는 최상의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주 중에는 화요일이나 목요일에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주말은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어떤 이벤트를 진행해도 나지 않을 것입니다. 만남을 갖기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간이네요. 일적인 흐름도 나쁘지 않습니다. 능력도 인정받고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는 때입니다. 인기가 많은 주간이네요. 장점이 잘 보이는 때이니 어딜가도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편한 자리가 많을 것이며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주간입니다. 쇼핑도 좋을때입니다. 마음 먹은 것이 있다면 좋은 조건에 구입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행운지수는 미약한 편이니 사행생 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마세요. 금전운은 보통보다 약간 좋은 정도입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주간입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사교적인 만남이 아주 좋은 주간이니 이를 운동과 병행하면 아주 좋을 듯 싶습니다. 에너지 소비도 아주 많은 주간이니 조금만 움직여도 활기를 느낄 수 있으며 다이어트 효과도 클 것입니다. 전체적은 운동량을 늘리면 더욱 좋습니다. 유연성이나 근력을 강화하는 것 보다는 체지방을 줄이려는 노력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식사량은 줄일 필요가 없는데 채식 위주의 식단을 꾸리면 효과는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없이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주간이니 데이트를 하더라도 운동과 병행하려는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나태해지거나 게을러지는 것이 최고의 적입니다. 조금만 운동을 해도 효과가 많은 주간인데 활동성을 운동이 아니 사교에만 쏟는 것입니다. 기운이 좋으니 음식 섭취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평소의 음주와 음식섭취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어떤 식으로든 반드시 시간을 내어 운동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수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물병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알아보자


처녀자리<2019.09.23~2019.09.29>

일 때문에 곤란을 당하게 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역할이 주어지거나 기존에 해왔던 일들에 문제가 생깁니다.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니 억울함도 있지만 긍극적으로 좋은 말을 듣지 못합니다. 특히 수요일 이후 주 후반부와 주말이 더욱 그렇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니 일탈을 자꾸 꿈꾸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연인 보다는 친구를 더 찾게 되네요. 새롭고 특별한 만남을 시도하겠지만 기대만 못합니다. 그래도 주 초인 월요일 화요일 그리고 금요일 정도에는 유쾌한 일이 생깁니다. 친구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는 날이네요. 게임과 쇼핑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쇼핑이 좋은 주간이네요. 좋은 기회가 눈에 잘 들어오는 주간이며 구입을 하고 나면 부러움을 살 만한 일들이 생깁니다. 만족스럽겠네요. 행운지수가 약한 것이 흠입니다. 일이 터지면 수습이 안되니 이번 주는 항상 주의를 해야 합니다 .친구의 말을 들어야 좋습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칼로리 소모는 평이하고 활동지수는 높은 주간입니다. 움직일 일이 많기 때문에 체지방이 늘어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건강식이나 채식 위주로 식잔을 조절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운동량만큼 체중이 감소되지는 않습니다. 무리하게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것 보다는 체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계획하세요. 특히 상체 위주의 운동이 좋은데 근력 강화를 통해 특정 부위를 단련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맨 몸 보다는 도구를 활용하세요. 전체적은 운동 단계는 한 단게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준비운동 없이 갑자기 근육을 긴장시키면 안됩니다. 활동지수가 높고 칼로리 소모가 적을 때는 운동 컨디션이 대체로 좋지 못합니다. 땀이 많이 나는 이유가 운동보다는 신체지수의 불균형 때문일 수 있습니다. 체형유지를 위해 특정부위의 반복적인 운동을 해야 하는데 자꾸 종목이나 방법을 바꾸는 것도 효과가 덜합니다. 늦은 시간의 간식은 아주 좋지 못합니다.


이번 죽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천칭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