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물병자리<2019.09.23~2019.09.29>

자신이 속한 곳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 설 일이 있거나 큰 칭찬을 받게 됩니다. 중요한 문제를 처리하게 되니 인기도 많아지네요. 그러나 실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금전적인 수익보다는 명예가 한층 올라가는 주간입니다. 지출이 많은 때입니다. 공연한 낭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 외에 대부분은 좋은 편입니다. 연인들의 만남도 좋고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나 여행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쇼핑지수도 나쁘지 않네요. 사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면 쇼핑을 고려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은 토요일이나 일요일을 활용해서 계획을 세워보세요. 마음이 드는 이성이 나올 것입니다. 만남지수가 좋으니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자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인연이 좋은 주간이네요. 연인들의 관계도 좋은 시기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는 대부분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활동량이 풍부한 시간입니다. 활동량에 비례할 정도는 아니지만 칼로리 소모가 적은 주간은 아닙니다. 조금만 공을 들이시면 체중감량에 성공 할 확률이 높은 주간입니다. 전체적인 기운이 활발한 주간이니 운동에 대한 계획을 많이 세워보세요. 자전거 여행이나 산행 등 교외로 빠지면서 사교적인것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칼로리 소모가 괜찮은 주간이니 평소의 양은 부담없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활동에너지를 단순히 일로만 소모할 수 있습니다. 성과는 보일 수 있지만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지 않네요. 약속이 많이 잡히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저녁 시간을 지인들과 보내면서 식사량을 늘리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특정한 일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기억하시고 전체적인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세요. 평소의 운동량을 유지해도 좋은 주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물고기자리<2019.09.23~2019.09.29>

이번 주는 일을 하며 시간을 많이 보내야 합니다. 만남에 대한 기운은 그다지 활기차지 않습니다. 특히 기존의 연인들은 만남이 곧 다툼인 주간이니 서로 감정을 건드리거나 오해를 살 말한 일들은 애초부터 하지 마세요. 다행히 행운지수가 좋아서 큰 싸움으로 번지지는 않겠지만 자칫 이별까지 갈 정도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정이나 새로운 만남은 보통보다 조금 모자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몸도 마음도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마음이 다른 곳에 가 있는 주간입니다. 그러나 일과 금전의 흐름은 좋습니다. 업무적인 부분은 동료와의 협력도 좋고 능력도 인정 받습니다. 어려운 일들도 보인 손을 거치면 처리가 잘 되는 주간이니 활용을 많이 하세요. 수익이 나는 시기이니 일단 돈이 생기면 지출하지 말고 반드시 본인 몫으로 확정을 지으세요. 게임이나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화요일과 목요일의 흐름이 좋습니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입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에너지 소모가 평소보다 못한 주간입니다. 똑같은 운동을 해도 피로를 더 많이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피로를 느낄 정도의 운동만큼 감량 효과는 없습니다. 이런 주간에는 운동계획이 체중감량이 아니라 유연성에 더 중점을 두세요. 식단 조절은 필요합니다. 평소보다 양을 줄이도록 하세요. 무리하게 운동계획을 잡지 말고 한 단계 쉬어가는 형태로 계획하는게 좋습니다. 운동의 파워는 조금 낮추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승부와 관계된 운동을 즐기시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효과도 약할 뿐더러 다칠 위험도 있습니다. 특히 필드에서 하는 운동은 전체적으로 좋지 못합니다. 무리한 체중감량을 위히 운동의 단계를 높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입니다. 특정 근육을 너무 무리하게 사용하는 운동도 좋지 못하네요. 몸을 편안하게 사용하셔야 하는 주간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물병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양자리<2019.09.23~2019.09.29>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좋은 주간입니다.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이 특히 좋네요. 만나기만 해도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니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도 있고 오랫만에 연락이 된느 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의 만남도 좋지만 새로운 이성에 대한 만남도 아주 좋습니다. 첫 눈에 마음이 가는 상대이거나 나를 특별하게 생각해주는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이번 주 새롭게 이성을 만나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인들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없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다툼이 생기게 됩니다. 그다지 좋지 않네요. 특히 연인과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을 세우셨다면 계획이 틀어지거나 변경이 될 것입니다. 분위기가 반전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쇼핑 할 것들이 많은 주간입니다. 쇼핑도 괜찮은 시기네요. 일의 흐름도 좋으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도 좋고 동료들과의 관계도 개선이 됩니다. 수익은 보통보다 조금 좋습니다.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이 특히 좋은 날입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다이어트에는 좋은 주간이 아닙니다. 바깥으로 활동하시는 분은 약속이 많이 잡히는 주간입니다. 그런데 활동지수는 낮게 나오네요. 당연히 칼로리 소모량이 줄고 에너지도 적게 소모됩니다. 이런 주간은 체중감량보다는 근력강화나 원기충전에 초점을 맞추셔야 합니다. 무작정 운동량을 늘리거나 강도를 높이면 효과보다는 몸이 다칠 우려가 있습니다. 식사량을 줄이고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유연성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잠깐이라도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몸을 충분히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움직임이 많거나 과격한 운동은 삼가야 합니다. 특히 축구나 농구 등 몸의 움직임과 변화가 많은 운동은 오히려 노동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량을 늘리면 바로 체지방이 증가하기 때문에 식단 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운동을 위해 교외로 나가는 것도 좋지 않으며 이동이 많이 필요한 운동도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전갈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황소자리<2019.09.23~2019.09.29>

친구로 인해 즐거운 일이 생깁니다. 한결같은 인연이니 기쁨도 크고 감사할 일이네요. 일과 취미활동 모두 좋은 주간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좋습니다. 역할이 주어지면 그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주간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특히 동료와 친구들과의 관계가 아주 좋습니다. 이벤트나 모임이 기획되어 있다면 아주 좋은 주간이 될 수 있습니다. 작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지출이 많이 발생합니다 .소모적인 지출이니 엄밀히 말하면 쓰고 돌아오지 않는 돈입니다. 기존의 연인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함께합니다. 여행도 좋고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금전과 관계되는 부분에서는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만남도 그다지 좋지만은 않습니다. 기존의 관계만 잘 유지해도 충분히 유쾌한 주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다이어트 행동제안

활동력은 왕성한데 반해 에너지 소모는 다소 부족한 주간입니다. 체중감량 보다는 체형유지에 더 신경을 써야겠군요. 몸의 툭정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거나 스타일을 유지하는데 주력하세요. 근력을 강화하면서 유연성을 키워야 합니다. 도구를 활용해서 몸에 적당한 자극을 주는 운동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기본적인 정도만 소화하시면 됩니다. 땀을 많이 빼는 것 보다는 전체적은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줘야 합니다. 스트레칭이나 요가같은 운동은 아주 좋습니다. 호흡 조절에 신꼉쓰면서 신체 중 하체의 체형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스트레스가 많은 주간이어서 음주나 음식으로 인해 몸이 상할 위험이 있습니다. 체중감량을 위해 과격한 운동을 오랫동안 하는 것도 피해야 할 방법입니다. 운동의 파워를 늘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몸을 차갑게 하는 것도 피해야 하며 에너지 소모가 적은 주간이니 식사량을 늘리시는 것도 다이어트에 큰 적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황소자리입니다.


2019년 9월 넷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2019년 9월 넷째주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 보러가기

☞2019년 9월 넷째주 띠별운세<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