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즐거운 휴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띠별운세 (9월18일~9월24일)를 가지고 찾아 왔습니다^^ 후딱! 후딱! 알아볼께요~





쥐띠 : 자기 혼자만의 이득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이로움을 줄 수 있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48년생 : 위세가 당당합니다. 권위를 얻게 되는 경사가 있습니다.

60년생 : 오해로 인한 누명을 쓸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해야 합니다.

72년생 : 지나친 과욕은 오히려 주위 사람들을 힘들게 만드니 자제해야 합니다.

84년생 : 본인의 이름이 사방으로 떨쳐지니 명예가 올라가게 됩니다.



소띠 :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수는 있지만 공과 사를 구분하지 않으면 길이 흉으로 바뀌게 됩니다.

49년생 : 주색을 가까이 하면 재물을 읽고 몸을 상하니 주의하세요.

61년생 : 자신을 믿고 한번쯤은 도전해 봐도 괜찮은 시기입니다.

73년생 : 오해받을 만한 언행은 피해야 합니다.

85년생 : 작은 일은 이룰 수 있으나 큰 일을 이룰수는 없으니 기다리세요.



범띠 : 반드시 좋은 결과로 되돌아 올 것이니 지금 심경이 복잡하다 하여 조급하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50년생 : 남의 일에 간섭하면 도와주고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62년생 : 주변 사람과 금전 거래를 하게 되면 시비가 생기는 주의하세요.

74년생 : 재물은 얻게 되지만 이성으로 인한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86년생 : 체면을 차리려고 하다가는 손해를 보게 되니 실리를 추구하세요.



토끼띠 : 확신이 없는 일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신중하게 심사숙고해서 결정을 해야 합니다.

51년생 : 원행을 하게 되면 뜻밖에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3년생 : 전체적인 운은 괜찮지만 상가집에 가는 것은 흉하니 조심하세요.

75년생 : 만인을 호령할 권력을 얻게 됩니다.

87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니 여러 사람에게 칭송을 듣습니다.



용띠 : 갑작스런 일들이 생겨서 분주하게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노력에 비해서 소득은 크지 않습니다.

52년생 : 재물은 들어오지만 나갈 일도 많습니다.

64년생 : 투자 할 때는 과감하게 큰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76년생 : 타인에게 어떤 대접을 받는냐는 자신이 하기에 달려 있습니다.

88년생 : 사막에서 물을 만나는 격이니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이번주 띠별운세 (9월18일~9월24일)



뱀띠 : 말 한마디에 귀인을 얻을 수 도 잃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세요. 말 한마디 한마디에 보다 신중해야 합니다.

53년생 : 매매행위를 하면 후회를 하니 다음 기회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65년생 : 모든일의 시작은 자신의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마음가짐을 굳건이 해야 합니다.

77년생 :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함부로 쓰게 되면 후회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89년생 :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면 뜻밖의 행운이 있습니다.



말띠 : 예상치 못한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함을 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54년생 : 변동 변화를 꾀하려고 하지만 아직은 시기가 아닙니다. 때를 기다리세요.

66년생 : 아는 길도 물어가라고 했습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78년생 :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도움이 되는 사람을 알게 되니 길합니다.

90년생 : 불필요한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타인에게 미움을 받을까 걱정입니다.



양띠 : 재물도 물론 중요하지만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좀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55년생 : 주변의 사람들과 화합하기가 어렵습니다. 무해무득 하겠습니다.

67년생 : 열심히 하는 것은 좋지만 뭐든지 지나치면 병이 됨을 명심하세요.

79년생 : 뜻밖의 재물이 들오오게 됩니다.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길합니다.

91년생 : 본인과 상관없는 일에 끼어들면 구설이 생기니 조심하세요.



원숭이띠 : 타인의 흉함을 덮어주고 본인의 허물을 벗게 되니 좋은 일들만 생기게 될 것입니다.

56년생 : 나무를 보려고 하지 말고 숲을 바라봐야 하니 이를 명심하세요.

68년생 : 너무 강하면 부러지게 되니 융통성을 발휘해서 일을 진행하세요.

80년생 : 타인의 일에 쓸데없이 개입하면 본인의 꼴만 우수워질 뿐입니다.

92년생 : 그동안 고민해왔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됩니다. 



닭띠 : 주변 사람과의 신뢰가 깨질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십시오.

57년생 : 말 한마디 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뜻하지 않는 명예나 관운이 생기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세요.

81년생 : 매사에 진행하는 모든 것들이 큰 어려움 없이 순탄하게 진행됩니다.

93년생 : 과정은 힘들지만 결국에는 이루어집니다.



개띠 : 자신을 무시했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곳에서 얻은 교훈이 무엇인지 시간을 두고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58년생 :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의 위치에서 내실을 기하십시오.

70년생 : 나를 알고 적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82년생 : 화려함만 추구했지 실상 실익이 없으니 자랑할 것도 없습니다.

94년생 : 자신의 입장을 정하기가 힘들어 곤욕을 치르게 됩니다.



돼지띠 : 재물을 얻는 것은 작은 이익이고, 사람을 얻는 것은 큰 이익일 것입니다.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함에 시간을 할애 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고생이 끝나고 즐거운 일이 생깁니다.

71년생 : 횡재수가 있으니 복권을 사거나 투자 행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모든 사람에게 친절할 필요는 없으니 본인의 실리를 추구하세요.

95년생 : 허물없이 지내는 가까운 사이일 수록 예의를 지키십시오.


2017/09/21 - [꿈해몽/똥꿈.오줌꿈] - 소변꿈, 오줌꿈 꿈해몽 (흉몽편) 총정리

2017/09/20 - [꿈해몽/똥꿈.오줌꿈] - 오줌꿈 소변보는꿈 총망라 길몽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