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10월 띠별운세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10월 띠별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난번에 알려드리지 못했던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세를 전적으로 믿고 있지는 않지만, 알아본 운세가 좋게 나오면 믿고 싶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운세가 나와서 다가오는 10월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자! 그럼 시작할께요~~~



 

말띠

2017년 말띠 총운세 : 분주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걱정이 많은 만큼 기회도 많이 찾아 오는 해이군요. 여름 이전에 기회와 위기가 한 차례씩 올 것이나 이미 예정된 어려움이고 기회는 새로운 것입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새로운 기회가 새 인생을 예비 할 것입니다.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질 것이니 몸은 피곤하나 마음은 즐겁습니다. 소득이 큰 해이니 무엇을 해도 얻는 것이 클 것이며 사람을 얻게 되어 후일을 도모할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다만 사고를 조심해야 할 것이니 행운과 암운이 함께 오기 때문입니다. 음주나 과로는 반드시 피하시기 바라며 건강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10월 말띠 운세 : 고민이 생기는 달입니다. 지출도 많이 생기네요. 해야 할 지출이니 고민을 해봐야 소용없습니다.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제3자의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나만 생각해도 부족한 달입니다.




양띠

2017년 양띠 총운세 : 나의 것을 잘 거두어야 하니 내 것을 노리는 자가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반드시 내 것을 먼저 챙겨야 함을 명심하세요. 이기적인 생활이 현명한 생활이 될 것이니 베푸는 일은 후 일을 기약해야 합니다. 인척 중에 믿을만한 사람을 도와주면 후 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학과 결실이 풍족한 해입니다. 미루어 온 일들이 해결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네요. 인생의 전환점이니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기쁨을 전하는 이가 많을 것이나 이 중 거짓을 전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 점만 유의하면 행운이 따르는 해입니다. 버렸던 일들 중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니 과거를 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10월 양띠 운세감투가 생기며 명예가 생깁니다. 소속한 곳에서 좋은 지위를 얻게 되거나 무거운 책임을 맡게 됩니다. 명예 뿐 아니라 이후에 실리를 취할 수 있는 자리이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원숭이

2017년 원숭이띠 총운세 : 계획된 일은 더디게 진행되고 오히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기회가 찾아 옵니다. 가던 길이 피곤하여 길을 바꾸면 오히려 지름길로 들어서는 기운이니 생각을 넓게 하시기 바랍니다. 한 곳에 머무르면 피해기 클 것이니 자금은 빠르게 회전하고 들어온 재물은 절대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적과 아군이 산재해 있습니다. 도움을 주는 이와 나를 해하는 이가 함께 있으니 구분이 쉽지 않네요. 처음이 힘들면 나중이 좋을 것이고 처음이 쉬우면 나중에 힘이 들 것이니 인연도 이처럼 구분하면 됩니다. 작게 들이는 재물에서 소득이 있을 것이니 큰 재물에 투자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10월 원숭이띠 운세노력을 하면 배가 되어 돌아옵니다. 성과가 큰 시기이니 게으름이 가장 큰 적입니다. 사람을 많이 만나세요. 나를 이해하거나 나에게 도움 되는 인연을 많이 만나게 될 것입니다.








10월 띠별운세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 알아보기




닭띠

2017년 닭띠 총운세 : 무리하지 않으면 평안할 것이니 새로운 일을 도모하면 큰 어려움에 봉착합니다. 있는 것을 지키기만 해도 앞으로 나아가는 해이니 어려운 무리에 끼어들어 고통을 분담하지 마세요. 버릴 것은 지금이라도 빨리 버리고 지킬 것만 지키는 해가 되어야 합니다. 일복이 넘치니 끊이지 않습니다. 부지런함이 미덕이니 움직인 만큼 얻게 될 것입니다. 노력만 하면 행운이 나를 비켜가지는 않을 것이며 성과는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사람을 너무 믿어선 안되니 나의 것은 반드시 직접 챙기는 지혜가 있어야 합니다. 식구로 인한 지출이 늘어날 것이나 결과는 좋습니다.

🐓10월 닭띠 운세 :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예정된 곳이 아니라 의외의 경우이므로 많은 것을 바라지도 않습니다. 행운처럼 다가 올 것이니 평소처럼 노력해야 합니다.




개띠

2017년 개띠 총운세 : 지켜야 할 것이 많으니 참으로 바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롭게 도모한 일이 크게 될 징조가 보이네요. 스스로 계획할 수 있는 일이면 진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따라가야 합니다. 앞서는 일과 뒤서야 할 일이 분명해야 하니 되면 크게 될 해이나 공연히 나서면 크게 다칠 수 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적을 만나겠지만 극복이 됩니다. 능력이 크게 되어 나를 당할 자가 없군요. 새로운 제안을 받게 되면 잘 극복이 될 것입니다. 많은 지출을 하게 되는데 새로이 재물이 늘어 이를 충당하는군요. 성과가 시작되는 해이니 지금 얻을 것 보다 앞으로 얻을 것이 더 많게 될 운수입니다.

🐶10월 운세 : 행운도 있고 횡재도 있습니다. 귀인의 기운이 있으니 나를 돕는 이도 있네요. 어려운 일이라고 해서 뒤로 물러나지 마세요. 내가 나서면 해결되지 않을 것이 없습니다.




돼지띠

2017년 돼지띠 총운세 : 새로운 것을 얻고자 하면 먼저 포기해야 하는 해이니 매사의 결정이 위태롭고 갈등이 심합니다. 그러나 결과가 좋은 것이니 고민한 만큼 얻을 것이 있군요.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니 기존의 어려움을 새로운 일에 결부하지 말아야 합니다. 은인을 만날 것이니 평생을 감사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큰 도움으로 새롭게 일을 도모할 것이면 또한 잘 될 것입니다. 상처가 있는 만남을 갖게 되지만 아픔이 오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재물이 늘어 꾸준한 성향을 보일 것이니 생활에 활력이 넘칩니다. 다만 기존에 나갔던 재물 중 일부는 들어오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가족이 늘어 기쁨을 더 할 운수입니다.

🐷10월 운세 : 작은 재물이지만 꾸준하게 들어오는 운입니다. 노력이 결실을 이루고 앞으로의 생활에 활력을 줄 것입니다. 지금 보다는 앞으로가 더 좋을 징조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