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소변꿈, 오줌꿈 꿈해몽 (흉몽편) 총정리 해봤습니다.

바로 시작할께요~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

😢😢어려운 생활로 고생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변비 때문에 대소변을 보지 못한 채 화장실에서 그냥 나온 꿈

😢갈망하던 일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소변을 보려고 하는데 잠에서 개어난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어떤 다른 일들에 연관되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소변꿈, 오줌꿈 꿈해몽 (흉몽편) 총정리




여성이 소변을 보는 것을 구경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상의 경쟁자와 대결에서 패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은 순탄하게 풀리는데 자신의 일은 뜻대로 되지 않아 좌절감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소변 보는 것을 본 꿈

😢자신의 경쟁자나 다른 사람이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소변 빛깔이 붉게 보인 꿈

😢😢자신이나 가족들이 질병 등에 걸려 치료나 요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옷에 다른 사람의 소변이 묻어 얼룩이 진 꿈

😢😢자신의 주변 사람이나 친인척에서 수모를 겪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집 세면장이나 물이 흐르는 개천에서 소변을 본 꿈

😢자신이 어떤 일에 연루 되어 언론 매체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소변꿈, 오줌꿈 꿈해몽 (흉몽편) 총정리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

😢자신의 집안이나 직장에서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소변을 보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이 보고 있어 소변이 제대로 나오지 않은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매사 어긋나게 되는 등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진 꿈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기분 나쁘고 불쾌한 말을 듣게 되거나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오줌 빛깔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

😢😢😢불길한 징조입니다. 불행, 실패, 사고, 질병 등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이부자리에 오줌을 싼 꿈

😢😢자신의 생각치 않은 실수로 주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혹은 반대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맺어 그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오줌꿈, 소변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꿈은 꿈일 뿐" 일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꿈을 맹신 할 필요는 없지만, 무시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흉몽을 꾼 날은 평소보다 살짝 더 긴장하고, 길몽을 꾼 날은 평소보다 살짝 더 들뜬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