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화장실꿈 해몽, 화장실 변기꿈 꿈풀이 해봐요(길몽편)"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앞서 소개해 드렸던 오줌꿈, 소변꿈이나 앞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인 똥꿈과 마찬가지로 화장실꿈 역시 좋은 해몽이 많습니다. 특히, 재물이나 복권과 관련하여 큰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금부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증사례) 변기통 안에 빠지는 꿈 - 월드컵 복권 4억원에 당첨 [꿈이란 무엇인가? 중에서.. 저자 홍순래]

꿈속에서 화장실 찾아 헤매었는데, 아무리 둘러봐도 건물 하나 없는 허허벌판이었다. 한참을 끙끙거리다 저 멀리 가물가물 보이는 것이 하나 있었는데, 희미하게나마 빙빙 돌아가는 동그런 나무판자 하나가 눈에 들어왔다. 유씨는 그곳에 휘적휘적 걸어가 판자 위로 올라가 유씨도 함께 빙빙 돌고 있었는데, 갑자기 판자가 화장실 변기통으로 변하는 것이 아닌가. 당연히 어지러운 유씨는 중심을 못 잡아 변기통 안으로 빠졌다. 그 양옆으로는 황금색 변이 철철 흘러넘치고 있었다. 이상하게도 유씨는 더럽다는 생각보다는 물속과 같은 편안한 느낌이었고 호흡도 막히지 않고 불편한 것이 없었다. 꿈을 꾸고 나서 길몽으로 여기고 복권을 구입한 바, 월드컵 복권 4억원에 당첨되었다.



"변기꿈"


감옥안 변기에서 똥물이 새어 나오는 것은 본 꿈

자신에게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 등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이 변기통 안에서 쏟아지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의 행운이 찾아와 물질적인 여유가 생겨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는 것을 본 꿈

노력을 열심히 해도 번번히 운이 따라주지 않아서 난관에 부딪히게 되지만 더욱 인내하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여 삶이 점차적으로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꿈

장실 변기에 대변이 가득 차서 밖으로 넘치는 꿈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기고 소원했던 일을 이루게 되고 미래에는 재물에 파묻힐 정도로 많은 돈을 벌게 될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복권꿈"



자신이 화장실에서 인분을 퍼내는 꿈

재물이나 돈에 관련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뜻밖의 횡재나 복권 또는 경품 추첨에 당첨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화장실의 똥이 넘치는 것을 본 꿈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갑작스러운 벼락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이런 꿈을 꾼 사람들이 복권에 당첨된 경우가 많습니다.


화장실의 대변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뜻밖의 횡재를 의미하는 것으로 복권이나 기타의 추첨에서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화장실꿈 해몽, 화장실 변기꿈 꿈풀이 해봐요(길몽편)"


"길몽"


자신이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면 모든 일에 행운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

어려움과 시련이 사라지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이니다.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현모양처가 될 것을 의미하고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건강이 회복될 징조입니다.


화장실 지붕위에 큰 박이 많이 열려 있는 꿈

생산, 식품,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거북이가 화장실 욕조 안에 들어 있는 꿈

횡재, 식 복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길 징조이고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 욕조에서 잉어를 본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 돈, 횡재, 먹거리, 물품 등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사진이 화장실 벽 등에 광고 스티커를 붙인 꿈

자신이 다른 사람들이 생각치 못했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거나 상품을 개발하여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안에 인분이 가득찬 것을 본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큰 행운이 있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이곳 저곳을 두리번거리다가 화장실을 본 꿈

자신이 어떤 일을 추진하고자 여러 곳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고 그 중에서 한 곳의 도움을 얻어 일을 해결해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불이 환하게 켜진 것을 본 꿈

재물, 돈, 먹을 것이 들어오고 물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 소변이 몸에 묻은 꿈

뜻밖의 재물을 횡재하거나 사업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에서 오물을 퍼내어 자기 밭에 뿌리는 꿈

자신의 화장실에서 오물을 퍼내면 어떤 사업에 돈을 투자하여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남의 화장실의 오물을 퍼내어 자신의 밭에 뿌리면 아주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일이나 사업에서 금전적인 이득이 있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의 대변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뜻밖의 횡재를 의미하는 것으로 복권이나 기타의 추첨에서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화장실꿈 해몽, 화장실 변기꿈 꿈풀이 해봐요.(길몽편)" 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눠 봤는데요. 화장실에서 뜻대로 일을 치르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하는 반면에 화장실이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받거나 문이 열리지 않아 일을 치르지 못한 꿈은 하고자 하는 일에서 실패하거나 좌절로 실현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좋은 화장실꿈 꾸시구요. 특히, 최고의 꿈을 꾸실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