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O형의 성격은? O형 운세 알아보고 애인, 친구 만들기"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이번에는 O형인데요~ 

유쾌하고 낙천적이며 성격 좋다고 알려진 O형! 실제로 그러한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O형의 성격은? O형 운세 알아보고 애인, 친구 만들기" Go! Go~




O형

O형의 특징은 한마디로 말하면 보스 기질이 넘치는 성격입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으로 남의 일이라도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고 해야 할 일이라면, 자신이 다치게 되더라도 뛰어드는 정렬적인 사람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친구라고 인정한 사람에게 있어서는 그 사람을 위해서 어떤 일이라도 해줄 것 같은 의리의 사나이입니다. 이런 O형 남성과 동성 친구 관계라면 당신은 틀림없이 그 사람과 최고의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O형의 남성과 사귀고 있는 여성분이라면 그 남성은 당신을 끝까지 지켜줄 수 있는 최고의 연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 O형은 매우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자신의 상황에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그 상황에 좌절하지 않고 모든 일을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그 어려움을 헤쳐 나가려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낙천적인 성격에 의해서 주위 사람들과 생활을 할 때에도 매우 쾌활하고 선심을 잘 쓰는 사교가입니다. 그러나 이런 O형에게도 단점은 있습니다. 하는 일에 너무 자신감이 넘치다 보니 자신이 한번 마음먹은 일에는 주위에서 누가 뭐라고 하던 간에 요지부동 끝까지 하는 면이 있습니다.






한번 한다면 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자칫 주위 사람들의 입장에서 보면 고집쟁이에 잘난 척 한다고 까지 비춰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네요. 그리고 낙천적인 성격 때문에 오히려 덜렁대고 얼렁뚱땅 넘어가려 한다는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정에 약한 성격 때문에 그 면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속아 넘어갈 수 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O형의 성격은? O형 운세 알아보고 애인, 친구 만들기"



사랑

그렇다면 사랑에 있어서 O형은 어떨까요? 자신감 있고 자신이 한번 한다고 했던 일은 끝까지 하는 성격! 어디 남 주겠습니까? O형은 사랑에 있어서도 자신이 정말 좋아하고 꼭 그 사람의 사랑이 되겠다고 생각하면 그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 끝까지 노력할 사람입니다. 일단 자신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면 우선 그 사람의 눈에 들고 자신을 나타내기 위해 어떤 행동이라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성격의 O형이라도 자신에게 계속해서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면 자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하고 상대방에 대한 모든 마음은 버립니다. 이렇게 적극적인 O형이지만 의외로 낯선 사람에게는 섣불리 다가서지 못하는 성격이라서 사귀게 된다 해도 주위 친구의 소개에 의해서 알게 된 사람이나 자신이 속한 집단 속에서 어느 정도 지내다가 조금 친해지게 된 경우 일 때가 많습니다.



이성으로서 접근방법

이런 O형의 상대방을 자신의 사랑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형의 성격을 잘 활용해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O형은 낯선 사람에게는 별로 적극적이지 않지만, 자신이 먼저 호감을 보이고 솔직한 모습을 많이 보인다면, 낙천적이고 사교적인 O형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 할 점은 자존심이 강한 O형에게는 자신의 생각을 너무 주장하거나 충고를 지나치게 많이 하는 것은 최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밝은 표정으로 진심으로 자신이 이야기 하고 있다는 점을 인식 시키고, 잘못을 저질러 용서를 구할때도 솔직하고 깔끔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O형의 상대방이 당신의 소중한 존재라는 점을 인식시켜 나간다면 O형은 당신을 위해 목숨까지 바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친구로서 접근방법

O형에게 동료로서 친구로서 접근하기 위해서는 먼저 O형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O형 사람은 진심을 자신의 속마음을 얘기하고 들어줄 사람을 원함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 O형은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정말 싫어합니다. 자신이 O형의 사람과 대할 때 했던 행동, 말과 다른 점이 드러난다면 그 사람과 친해지는 것은 단념하셔야 할 것입니다.


"O형의 성격은? O형 운세 알아보고 애인, 친구 만들기"


즉, O형 사람은 인간적인 믿음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며 동료의식이 무척 강합니다. 대화에 있어서는 자존심 강하며 적극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그와 대화할 때는 자신이 본 감동적인 책, 영화나 풍경 등을 이야기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자신감이 넘치는 O형이므로 그 사람이 잘하는 것에 대해서 물어보거나 칭찬을 하면 가장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