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2017년 10월 이달의 운세, 월간종합운세 무료보기 신청하세요!' 라는 주제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오늘 10월 1일은 국군의 날이고, 추석을 3일 앞둔 휴일인데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라는 말씀 올립니다. 또한 보지 못하시더라도 각자의 곳에서 무엇가에 열중이신 모든 분들께도 같은 메시지를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김찌의 인생 키워드는 몇 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사람, 인간'이구요. '과정' 과 '가정' 도 있습니다. 결혼을 하여, 가장이 되고 나니 가정의 중요성이 더 크게 다가오더라구요.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갖는 '심사숙고의 시간' 대부분은 우리 가정에 미치게 될 영향, 나의 결정을 가족이 이해해줄까? 하는 고민이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 한 달 동안 김찌에게는 깊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추석을 앞둔 오늘 아침도 그 고민과 함께 잠에서 깨어났는데요. 추석 연휴를 보내는 동안 숙고해서 좋은 결정을 내렸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2017년 10월 이달의 운세, 월간종합운세 무료보기 신청하세요!


요즘 '운세와 꿈해몽' 포스팅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소개해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것이구요. 오늘은 한 발 나아가서 신청하시는 분들께 아래와 같은 1017년 10월 운세나 인생 총운, 사주, 궁합, 퓨전 운세 꿈해몽 중에서 원하시는 운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료 서비스를 받아야만 얻을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자료이니,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아래 썩 좋지 않은 운세는 저의 2017년 10월 월간종합운세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기분이 썩 좋지는 않지만, 뭐~ 그냥 운세일 뿐이니까요^^ 대충 한번 훑어 보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눈에 띠는 문장에 몹시 당황했습니다. 






10월 운세총론 첫번째 문단을 보면,,


일에 차질이 생겨 곤혹을 치르게 됩니다. 절대 무리하면 안 되는 시기이니 이번 달은 다소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자중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근심이 생기는 시기이기는 하지만 지나고 나면 극복이 될 문제입니다. 급하게 마음먹어서는 안 됩니다. 매사가 불편하게 진행이 되니 일에 의욕이 생기지 않아 효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달입니다.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0월 운세총론>




와! 저 문단의 운세를 따르고자 한다면 위에서 얘기한 한 달 간의 고민, 중요한 결정은 한방에 해결된 샘인데요. 사실 8,9월 두 달은 최선의 노력에도 아무런 성과가 없었고, 인간관계에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지, 새로운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를 두고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었고, 이번 추석 연휴에 결정을 내리려고 생각했던 것인데, 운세가 이렇게 나와버렸네요. 


음~ 그래도,, 운세는 운세일 뿐이니까요. 고민은 쭉~ 계속되야겠죠?

하지만, 운세가 너무 정확하게 나와서 당황스럽긴 하네요.


<사주정보>



김찌의 2017년 10월 월간종합운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잠깐 살펴보면 사주정보와 10년 대운라고 나오는데요. 사주를 해석하는데 있어 십신론(十神論)이라고 하는 중요한 이론이 있습니다. 일명 육친론(六親論)이라고도 하는데, 나를 기준해 타간지의 오행과 음약에 다라 길흉화복을 논하는 사주명리학의 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십신론을 알아야만 사주를 해석하여 개인의 성품과 직업의 흥망성쇠를 알 수 있고, 부모, 형제, 친구, 동료, 처와 자식 등의 관계를 알아낼 수 있다고 하니 운세를 봄에 있어 매우 중요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10월 일별운세>




일자별 운세, 점수와 함께 나에게 좋은 길성, 나쁜 흉신 등이 나오는데요. 천을, 도화, 역마, 천덕, 양인 등은 어려운 사주용어이기 때문에 '이렇구나!'하고 가볍게 넘기더라도 특히 좋지 않은 날에는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저의 경우 가장 피해야 하는 날인 양인이 10월 11, 23일 이틀인데, 이 날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재물운,애정운,길일>



<처방전,건강운,영업/거래/매매운>



<택일>



2017년 10월 이달의 운세, 월간종합운세 무료보기 신청하세요!


재물운, 건강운, 애정운, 길일, 택일 등과 같이 다양한 방면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인 운세가 썩 좋지 않지만, 전부 그런 것이 아니고 개중에는 썩 괜찮은 운세도 보이고 있습니다. 이사나 특별한 움직임이 예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무잇인가 결정하거나 이동해야 할 일이 생기면 위 길일이나 택일을 참고 해 보려고 하는데요. 긍정을 긍정하는 것도, 부정을 조심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사주 내가 가진 네 개의 열쇠' 지은이 김동현" 에서 발췌



[사주는 '나' 입니다]

나의 성격, 좋아하는 것, 성향, 일 등을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주는 너 입니다]

나를 분석했다면 이제는 나와 관련된 많은 '너'를 알아볼 차례입니다.


[사주는 '우리' 입니다]

나를 알고 너를 알면 이제는 '우리'의 관계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를 알기 위해서는 기준이 되는 나의 일주와 그 사람의 일주와의 관계를 알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10월 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특별히 궁금해서라기 보다는 추석도 있고, 10월의 첫날이기 때문에 한번 봐 볼까? 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또, 그동안의 운세나 꿈해몽 포스팅이 너무 일반적이고, 블로그에서 글을 보시는 분들 개개인에게 만족스러운 정보였을까? 하는 물음에 자신있게 대답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를 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고, 댓글로 신청하시는 분들께 원하시는 운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이름, 성별, 생년월일(양력,음력 여부), 태어난 시를 알아야 하구요. 이 중 하나라도 빠지면 볼 수 없으며, 이 포스팅 포함해서 운세나 꿈해몽 카테고리 글에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운세 서비스가 만족스러우신 분들은 블로그나 소셜 계정에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무리 하구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