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시지요?

고향에는 잘 다녀 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막바지 귀성객으로 인해서 고속도로 정체가 심한 것 같은데요. 빨리 달릴때보다 가다 서다를 반복할 때 잠깐의 부주의로 인한 접촉사고가 많은거 아시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하시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고양이꿈은 원숭이꿈, 인형꿈 등과 함께 좋지 않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적대적인 행위를 하거나 할퀴는 등 안좋은 전개의 꿈인 경우 흉몽일 가능성이 높고, 인형의 경우에도 차가운 얼굴 표정 등으로 이뤄질 때 좋지 않게 실현되고 있는데요. 


반면, 암고양이가 품에 안긴 꿈으로 여자를 만나 결혼하게 된 사례나 고양이가 목을 할퀴는 꿈으로 후두염을 발견한 사례 등도 있는데요. 현실에서 좋은 일로 연결되거나 질병을 암시하는 등 유익한 예지몽이 되어 주기도 합니다. 꿈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나 기타 동물들은 대부분 사람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전개되는 양상에 따라 길흉으로 점쳐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점만 알아두어도 꿈해몽을 한다는 것이 그리 어려운 일 만은 아니라는 것을 아시게 될 거에요.





고양이꿈 길몽

🐱쥐나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어릴 적에는 볼품 없고 평범하지만 성인이 되어 큰 인물이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은 꿈

자신을 큰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고양이가 새끼 돼지를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뜻 밖의 횡재로 돈이 들어오거나 먼 곳에서 친인척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학생의 경우는 학업 성적이 쑥쑥 올라갑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 죽이는 것을 본 꿈

부진하고 침체되었던 일이나 사업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활기를 되찾게 되고 경찰이 이런 꿈을 꾸면 수사중인 사건의 범인을 체포하게 되거나 보류되었던 사건이 해결 될 것입니다.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고양이를 기른 꿈

병석의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완치되고, 건강을 되찾게 되어 그 동안의 고생이 끝나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의 눈이 반짝거리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일 작품, 학설, 사상, 이론 등이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 받게 될 것입니다.


🐱뱀이 고양이와 싸우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다가올 모든 재난과 불행이 무사히 자신을 비켜가게 될 것입니다.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로 변하는 꿈

하급 공무원에서 차차 진급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꿈 흉몽

🐱고양이와 개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경기, 일, 사업 등의 경쟁자나 경쟁 사업체와의 경쟁이 치열하게 될 것입니다. 


🐱쥐를 쫓아가는 고양이를 본 꿈

작전이나 계획을 잘못 세워 의외의 손실을 입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있는 꿈

성격이 잘 맞지 않는 사람과 같이 생활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고양이가 자신에게 상처를 입히는 꿈

자신이 사고를 당하거나 중병에 걸려 장기간 고생하 싸움, 소송 등에 휘말리게 되고, 괴한의 피습을 받게 되거나 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새끼를 낳은 꿈

자신이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 시비, 다툼 또는 소송 등에 휘말리거나 집안에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고양이꿈, 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고양이가 자신의 바지를 물어뜯는 꿈

처음에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점점 시간이 갈수록 상황이 악화되고 위기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가 자신의 집에서 밖으로 뛰쳐나가는 꿈

자신의 종업원이나 거느리고 있는 사람을 해고시키거나 물건을 분실하게 될 징조입니다.


🐱고양이를 본 꿈

가족간의 화목이 깨지고 부부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인신공격을 당하고 비난을 받거나 미움을 사게 되어 재산의 손실을 입게 되는 등의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안에 들어와 기분 나쁘게 우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산을 분실하거나 가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의 불행이 닥치게 될 징조입니다.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

사고로 인하여 재산의 손실이 있거나 도둑이 들어 물건을 도둑 맞게 될 징조입니다.


🐱부엌에 있던 북어를 고양이가 물어가는 꿈

도둑이 들어 물건을 도난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해골이나 뼈를 물고 안방으로 들어오는 꿈

가족 중의 한 사람이 사고를 당하거나 죽음을 당하게 되는 등의 불행이 계속될 징조입니다.


🐱고양이가 부엌에 들어와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

집 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침입하여 귀중품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담 뒤에서 고양이가 자신을 내려다 본 꿈

자신의 일에 대하여 간섭할 사람이 나타나거나 어떤 사람에 의해 감시를 받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꿈 기타

🐱고양이를 귀여워 해 주는 꿈

사람을 품에 안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떠맡게 될 것입니다.


🐱닭장을 들여다 보는 고양이를 본 꿈

자신에게 손해를 끼칠 사람이 나타나거나 재산을 보호해 줄 고용인을 채용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고양이를 잡아 죽이는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 요소를 제거하여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 될 것입니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 보고 있는 꿈

자신의 집 소유인 재산이나 땅 등에 손해를 끼칠 사람이 나타나 피해를 입히거나 반대로 자신의 재산을 관리하고 보호해 줄 고용인이 나타나 옆에서 항상 도움을 줄 것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때린 꿈

얄미운 고양이를 때리면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나 위선자의 속 마음을 알아내게 될 징조이고 이유없이 고양이를 때렸다면 가까운 이웃과 감정싸움이 있게 될 징조입니다.


🐱우리 안의 호랑이를 자세히 살펴보니 고양이였던 꿈

어떤 일의 시작은 거창하지만 결과가 보잘 것 없게 될 징조이거나 어떤 사람의 작품이나 일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게 되지만 사실상 가치가 없음을 알게 될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