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개꿈 강아지꿈 해몽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리는 흔히 꿈이 시원찮을 때, 잘 기억나지 않을 때, 특정 주제나 스토리로 연결되지 않고, 뒤죽박죽 앞뒤가 맞지 않았을 때 "개꿈꿨다"는 말을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심신이 고달프거나 걱정스런 일이 있을 때, 잡스러운 꿈을 많이 꾸고 있습니다. 이는 현실에서 심한 정신적 압박, 근심, 불편한 잠자리 등에 의해서 허몽, 잡몽을 꾸게 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는데요. 현실과 꿈의 연관성 측면에서 보면 너무나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론이 길어졌는데요. 본격적으로 개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 여기서 개꿈은 허몽, 잡몽이 아닌 "멍멍이가 등장하는 진짜 개꿈, 강아지꿈" 을 뜻합니다.^





개꿈 강아지꿈 해몽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집안의 개가 답장을 보고 요란하게 짖으며 불안해 하는 꿈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침입하게 될 징조이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사나운 개가 자신을 물려고 덤벼들거나 여러 마리의 개가 한꺼번에 덤벼드는 꿈

자신의 신변에 위험한 일이나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일어날 징조이거나,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오게 될 것입니다.


🐕수캐가 암캐 뒤를 쫓아 다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친구가 부도덕하고 불법적인 어떤 음모를 구미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체는 양의 모습이고 하체는 개의 모습인 동물이 성기를 노출시키고 있는 것을 본 꿈

겉으로는 착하고 성실하지만 뒤에서는 방탕한 생활을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친 개가 날뛰는 것을 본 꿈

자신이 현재 정신적으로 신경이 예민하고 불안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꿈 강아지꿈 해몽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다리를 저는 개를 본 꿈

자신과 친구가 어떤 일로 인하여 감정충돌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다른 집의 개가 자기 집에 들어오려고 한 꿈

새로운 소식을 듣거나 자신을 귀찮게 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언쟁에 참견을 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경기, 일 ,사업 등의 경쟁자나 경쟁사업체와의 경쟁이 치열하게 될 것입니다.






🐕개가 사납게 짖어 집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 꿈

일을 처리해야 할 곳에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어떤 사람을 보고 짖는 장면이 보인 꿈

꿈속에 보이는 그 사람이 정신병에 걸리거나 불행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개가 자신의 다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횡재를 하거나 사업이 잘 되어 많은 돈을 만지게 될 징조이거나, 반대로 가까운 사람에게 배반을 당하게 되거나 중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개가 두발로 서서 움직이는 것을 본 꿈

주변의 어떤 사람에게 인신공격을 당하거나 구타를 당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꿈 강아지꿈 해몽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개 밥그릇 안에 먹을 것이 가득 담겨 있는 것을 본 꿈

수입이 증가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식사대접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개가 계속해서 짖어대는 것을 본 꿈

고민거리가 원만하게 해결되고 의욕적으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개가 교미하는 것을 본 꿈

사업상의 동업, 합병, 제휴, 교류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다른 회사와 신규 사업에 공동으로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개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나는 꿈

자신이 공직에서 출세하여 높은 직위에 오르거나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들쥐를 물어다가 창고에 쌓아 놓는 꿈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크고 이익이 많이 나게 되거나 농사가 대풍년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강아지를 본 꿈

결혼한 여자가 꾸게 되면 아기를 임신하게 될 태몽일 수 있습니다.






🐕개가 나오는 꿈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심리가 강하거나 정신적인 방황을 하고 있을 때를 의미합니다. 또는 아주 가까운 사람이나 친구와 관련된 일이 일어날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개꿈 강아지꿈 해몽 <개꿈에 대한 오해와 진실>"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는데요. 궁금증이 좀 풀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개꿈이든 잡꿈이든, 어떤 꿈도 의미없는 꿈은 없다는 것과 꿈의 해석은 상징표상을 이해하는데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해주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2017/11/05 - [정보/생활정보] - 애완용 강아지 선별하는 방법<분양전 점검사항>

2017/11/05 - [꿈해몽/일상꿈] - 실제 복권당첨꿈<로또 1등당첨꿈> 깔끔정리

2017/10/28 - [운세/띠 운세] - 2017년 11월 띠운세<쥐띠,소띠,호랑이띠,토끼띠,용띠,뱀띠>

2017/10/28 - [운세/띠 운세] - 2017년 11월 운세<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운세>

2017/10/09 - [정보/생활정보] -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73명이 선택한 로또명당 로또리치

2017/10/27 - [꿈해몽/사람꿈] - 성행위 꿈<만족스럽게 성행위 한 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