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7년 11월 쌍둥이자리 운세(주간운세) 깔끔정리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쌍둥이자리"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께요~





쌍둥이자리 수호성

쌍둥이자리 수호성은 수성입니다. 수성은 예로부터 상인과 도둑을 관장하는 별입니다. 쌍둥이 자리의 사람은 임기응변이 뛰어나지만 그 때문에 거짓말쟁이로 여겨져 믿음을 잃게 될 수도 있으니 항상 신경을 써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성격/성품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재주꾼입니다. 초여름에 쌍둥이좌의 기운을 받으며 태어난 사람은 재치있고 연설에 능하며 문장력도 뛰어납니다. 두 개의 뇌는 지식 활용 능력을 발휘하고 뛰어난 변설력을 발휘하므로 임기응변에 매우 능통하며 재치 또한 모든 이에게 인정을 받을 정도입니다. 재치 있는 유머로 어떤 자리에서든 주위 사람을 유쾌하게 만들며 사람을 끌어들이는 능력도 뛰어납니다.





2017년 11월 쌍둥이자리 운세(주간운세) 깔끔정리





또한, 사람을 즐겁게 하는 화술 요령을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와도 쉽게 사귈 수가 있고 융통성 있는 타입이라 어떤 환경에 처해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호기심 또한 왕성해서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하지만 항상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는군요. 의지력과 끈기는 부족하지만 추진력은 엄청납니다. 


어느 분야에나 재능이 풍부하여 어떤 일을 막론하고 일단 착수하기 시작하면 일에 대한 보답이나 이해 관계를 넘어서 온 정성을 다해 그 일을 해내고 맙니다. 그러나 능력만큼 대우를 받지 못하고 또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지 않아 삶에 대한 불만이 클 수도 있겠습니다.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해 꿈과 이상이 원대하여 어떤 일이든 자신만만하게 해낼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면서도 한 순간 운명에 대해 회의를 느껴 자칫 타락하기도 쉽습니다.





2017년 11월 쌍둥이자리 운세(주간운세) 깔끔정리



쌍둥이자리 주간운세

금전운은 좋은 주간입니다. 막힘이 있거나 계획이 틀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일적으로는 실수가 많은 때입니다. 주어진 일이 중복되거나 불필요한 일을 하게 되네요. 짜증이 많이 나지만 어쩔 수 없이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일 외에 부분은 나쁘지 않습니다. 취미활동이나 가외적인 활동은 아주 좋습니다. 연인들의 만남도 좋고 평소보다 유쾌한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쇼핑하기에도 좋은 주말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면 분명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일요일도 좋고 수요일도 좋습니다. 주말도 나쁘지 않네요. 가벼운 나들이나 여행을 해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여행을 통해 만나게 된 인연이 생긴다면 향 후 만남이 더욱 기대됩니다. 좋은 주간이네요.


<쌍둥이자리 궁합>


이상으로 오늘의 "2017년 11월 쌍둥이자리 운세(주간운세) 깔끔정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2017년 11월 띠운세<쥐띠,소띠...뱀띠 같이보기

2017년 11월 운세<말띠,양띠... 같이보기

성행위 꿈<만족스럽게 성행위 한 꿈... 같이보기

잉어태몽 - 잉어꿈해몽 완벽풀이 같이보기

대박꿈, 부자꿈, 횡재꿈 꾸고 로또복권...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