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7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깔끔정리!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 일요일었는데요. 어떻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후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 지더니, 산간지방에는 첫눈 소식까지 들리네요.

내일은 꽤 쌀쌀한 날씨가 될 것 같은데요. 두꺼운 외투도 미리 미리 준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17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깔끔정리!"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12운성 별자리운세 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와 물고기자리 운세를 먼저 알아보고, 나머지 10가지 별자리운세는 틈나는 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Go~ Go~


2017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물병자리 수호성 "천왕성'

물병자리의 수호신인 가니메데가 들고 있는 물병에는 지혜의 술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신들 지혜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병자리의 수호성은 하늘의 신인 천왕성인데요. 하늘 높이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는 구속 없는 지혜를 부여 받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천왕성은 발명과 창조의 별로서 하늘에 있는 별들과 우주를 관장한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천왕성의 영향을 받은 물병자리 사람은 무한한 탐구심과 지성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서 세상을 바라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간사에 있어 고독한 위치에서 남들을 이끌어가려는 지도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물병자리 직업/재물운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의 천채들 중 80%가 이 별자리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냉철한 지성과 뛰어난 감성을 창조적으로 승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병자리 사람은 어떤 분야나 일에 처음 참여할 때에는 자신의 분위기에 맞게 환경을 변화시키고 자신의 행동에 자부심을 느끼면 편안해 합니다. 


전형적인 자수성가 타입으로 주위의 도움을 바라지 않고 자신이 직접 창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열을 중시하거나 관료주의적인 곳에서 당신은 갑갑함을 많이 느낍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돈을 벌고 주위의 도움은 달가워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자신이 번 돈은 지출로 쉽게 연결되는데요. 스스로의 저축으로는 많은 돈을 모을 수 없으나 외부에서 들어오는 돈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재물의 흐름은 좋은 별자리입니다.





2017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깔끔정리!



2017년 11월 물고기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수호성 "혜왕성"

물고기자리의 수호성은 바다의 신 혜왕성입니다. 무엇이든지 삼켜버리는 바다와 같이 이 별은 물고기좌의 사람에게 포용력을 부여합니다. 쾌활한 모습으로 당신에게 불리한 말을 하는 사람들가지도 감쌀 수 있는 당신을 바로 태양계의 바깥쪽에서 유유히 돌고 있는 혜왕성의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이죠. 혜왕성은 바다의 깊이를 잴 수 없는 상상의 별이라고도 하는데, 이 또한 당신에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놀라운 영감과 직관을 제공해주는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직업/재물운 

감성이 풍부하고 신비로운 만큼 뛰어난 직관력을 가지고 있어서 창조적인 일을 맡는다면 본인의 진가가 들어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사람의 풍부한 감성은 예술계에서 잘 통합니다. 음악가, 미술가, 작곡가, 가수와 같은 예술가나 시인과 같은 문인도 좋습니다. 미용사나 모델, 배우 등도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남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에게 어려운 점이 있으면 기꺼이 도와주는 따뜻한 마음도 지니고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사람은 풍부한 감성과 상상력의 소유자지만 당신의 머리 속에 들어있는 생각을 현실로 연결짓는 것을 다소 힘들어 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난 상상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현실화된다면 아주 기발하고 획기적인 일을 해 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2017년 11월 물병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깔끔정리!" 라는 주제로 포스팅 했는데요. 물병자리가 저런 성격, 재물운을 타고 났군요. 제가 물병자리거든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요. 양자리, 황소자리 운세를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2017년 11월 쥐띠, 소띠... 뱀띠 운세 같이보기

2017년 11월 말띠, 양띠... 돼지띠 운세 같이보기

남편꿈<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같이보기

용꿈태몽 - 용꿈해몽 깔끔정리 같이보기

복권꿈 꾸셨다구요? 로또 1등당첨자...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