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7년 11월 양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지난 포스팅 "물병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우세" 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양자리 운세와 황소자리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Go~ Go~ 



2017년 11월 양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완벽정리!



2017년 11월 양자리 운세


양자리의 수호성은 화성입니다. 고대로부터 투쟁의 신이라고 추앙 받아온 화성은 정열을 상징하며 활동의 방향을 가르쳐줍니다. 11월 양자리 운세는 전체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특히,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이 좋은데요. 만나기만 해도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도 있고 오랜만에 연락이 되는 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이성에 대한 만남도 아주 좋습니다. 첫 눈에 마음이 가는 상대이거나 나를 특별하게 생각해주는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새롭게 이성을 만나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인들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없거나 거짓말을 하게 되어 다툼이 생기게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양자리 직업/재물운

어떤 난처한 상황에서도 대처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약간의 고집과 아우름으로 모든 이의 위에서 지도해 나가는 리더로서의 재능이 탁월합니다. 어느 분야의 일을 하든지 책임자가 됨으로써 유능한 추진력과 개척성을 발휘합니다. 아랫사람을 다루는 능숙한 솜씨와 저돌적인 돌파 능력으로 존경과 갈채를 받으며 저돌적이면서도 예리한 뒤뇌 회전으로 행운을 불러들이는 타입입니다.


출판업계의 편집자나 스포츠 감독으로서의 선수 통제와 경기 운영, 기업의 경영인이나 사람을 만나는 영업쪽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 중소기업의 경영자나 카페 주인은 보통 양자리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 고개를 숙이는 일에는 익숙치 않기 때문에 서비스업이나 교육자로서는 크게 성공하기 힘들겠습니다. 당신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금융계로 뛰어들 경우 교섭이나 큰 투자에 강하기 때문에 금전과 명예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며 이때는 특히 세세한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017년 11월 양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완벽정리!






2017년 11월 황소자리 운세


황소자리인 당신의 수호성은 금성입니다. 금성은 아름다운 여신으로 여겨지며 이 별자리의 운을 타고난 당신은 아름다운 여성의 이미지 그 자체입니다. 11월의 황소자리는 친구로 인해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또, 일과 취미활동 모두 좋습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좋겠습니다. 역할이 주어지면 그 이상을 소화할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겠습니다.


동료와 친구들과의 관계가 아주 좋습니다. 이벤트나 모임이 기획되어 있다면 아주 좋습니다. 직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지출이 많이 발생합니다. 소모적인 지출이니 엄밀히 말하면 쓰고 돌아오지 않는 돈입니다. 연인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함께 하는 시간이 많겠습니다. 여행도 좋고 쇼핑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만 금전과 관계되는 부분에서는 항상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기존의 관계만 잘 유지해도 충분히 유쾌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직업/재물운 

안정을 추구하고 변화를 피하는 성격이라 개척정신은 좀 부족하네요. 하지만 직감력과 감수성 그리고 뛰어난 센스를 살려 안정된 직업을 찾는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이고 신중함을 필요로 하는 공무원 같은 일이 안성맞춤이며 직업군인과 같은 엄격한 일에도 금방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과의 조화에 민감한 점은, 그만큼 감각 기관이 유달리 발달해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으므로 그러한 능력을 활용하는 일에도 무척 유리합니다.


전문성이 있는 분야라면 어디에서든 두각을 나타냅니다. 금전운은 당신의 신용을 바탕으로 트이게 죄네요.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책임을 지기 때문에 누구나 당신을 신뢰합니다. 30대에서 40대에 금전적인 투자를 한다면 후에 엄청난 부가 돌아올 것입니다. 조금은 느긋해 보이고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타고난 감각을 잘 살린다면 커다란 행운이 열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017년 11월 양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완벽정리!






지금까 양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포스팅을 해 봤는데요. 어때요? 잘 맞는 것 같은가요? 제가 요즘 꿈해몽과 운세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희한하게 너무 잘 맞는 경우도 있고, '에이~ 이건 정말 아니다' 싶은 경우도 많이 있어서 꼭 믿으라는 말씀을 드리지는 못하겠네요^^


하지만, 운세나 꿈해몽을 해석하는 과정이나 좋고 나쁨을 떠나 결과를 아는 것 만으로도 재미를 주고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아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너무 맹신하지는 말고, 좋은 해석엔 기쁜 마음을, 나쁜 해석엔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지난 시간의 물병자리, 물고기자리에 이어 양자리와 황소자리 운세까지 알아봤으니 이제 여덟 개의 별자리가 남았네요. 가급적 빠른 시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저녁 보내시고요. 

김찌였습니다.




2017년 11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같이보기

2017년 11월 쥐띠,소띠,호랑이띠... 같이보기

성행위 꿈<만족스럽게 성행위 한 꿈... 같이보기

잉어태몽 - 잉어꿈 완벽풀이 같이보기

대박꿈, 부자꿈, 횡재꿈 꾸고...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