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19년 9월 별자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리지 못했던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9월 운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께요~~


천칭자리(09/23~10~22)

사람을 놓고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믿음과 신뢰에 손상이 오니 근심이 따르게 되네요. 어차피 겪어야 할 고통이니 담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길성이 시기를 놓쳐 다소 더디게 오고 있으나 반드시 올 것입니다.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시작보다는 계획을 하는 시기로 삼아야 합니다. 인연을 좋으니 새롭게 만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새롭게 만나도 좋습니다.


전갈자리(10/23~11/21)

길운이 비치는  달이니 목표가 생기면 그대로 매진하면 됩니다. 나를 돕는 기운이 많은 시기이니 어려움이 생긴다 해도 반드시 해결책을 동반하게 될 것입니다. 반드시 좋은 일에 기운을 써야 할 것이니 자칫 소모적인 일에 기운을 낭비하면 후일 후회가 될 것입니다. 좋은 달이니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이기적인 마음으로 많을 것을 얻도록 해야 합니다. 먼저 자신이 얻고 나면 후일에 남을 도울 일이 생길 것입니다.


사수자리(11/22~12/21)

오래 된 고민이 있다면 이번 달에 해결을 볼 것입니다. 마음에 평화가 오니 하는 일이 순조롭습니다. 근심을 뒤로 하고 앞서 갈 것을 고민해야 하는 시기이니 그간에 준비한 일이 있다면 시작을 해도 좋을 것입니다. 새롭게 나를 찾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평생의 인연이 될 것이며 또한 좋은 징조의 시작입니다. 길성이 비추는 시기이니 피해갈 일이 없습니다. 어려움이 생겨도 본인이 나서서 진행하면 해결 될 것입니다.


2019년 9월 별자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염소자리(12/22~1/19)

노력하지 않고 얻을 것은 없습니다. 투자를 제안 받으면 반드시 거절해야 합니다. 타인에게 부탁을 많이 받는 시기이니 나의 일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달입니다. 얻고자 한다면 이기적인 마음을 가져야 하는 달이니 사람을 만나는 일을 줄이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으나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좋은 일이 있기 전에 자신의 운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자중하는 것만이 현명한 처사일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

재치를 발휘하게 되는 달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생깁니다. 잃는 것 보다는 얻는 것이 많은 달이며 어려움이 생겨도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것이니 두려움이 오히려 금물입니다.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질 것이니 인기가 많아지고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타인의 일을 해결하는데 시간을 보내면 나의 것을 잃게 되니 남의 일에 관여하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마음먹고 진행한 일이 오히려 미궁에 빠지니 근심이 생기는 달입니다.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는 상황이 생길 것입니다. 수익이 작더라도 안전한 길을 택해야 하는 달이니 매사가 욕심에서 비롯된 일입니다. 쉬어갈수록 좋은 달이니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이 없는지 점검해 보고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에 상처를 입을 것이니 주변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의심이 생길만 한 사항은 미리 알아 보아야 합니다. 내가 모르는 일이 벌어지고 잇는 달입니다.


2019년 9월 별자리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이상으로 별자리운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요.

김찌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9월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19년 9월 띠별운세(쥐띠,소띠,호랑이띠,토끼띠,용띠,뱀띠...돼지띠) 

네이버와 다른 이번주 띠별운세(2019.09.02~~201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