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이번에는 9월 둘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한가위가 있는 이번주 '나의 별자리운세'는 어떤지 재미삼아 보시면 좋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물병자리(2019-09-09~2019-09-15)

총론

대인관계가 특히 좋은 주간입니다. 연인들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관계를 진전시키기에 아주 좋은 주간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으며 연락도 자주 되겠네요. 솔로인 청춘이 이성을 소개 받으면 좋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상대도 마음에 들 것입니다. 이성이건 동성이건 사람을 만나는 자리를 많이 가지세요. 그런데 금전이나 일의 흐름은 실수가 많은 시기입니다. 게임을 하면 지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쇼핑을 하면 반드시 후회가 남습니다. 행운도 따르지 않으니 짜증 나는 날이 많이 생깁니다. 특히 주말이 그렇습니다. 여행은 가고 싶기도 하고, 하면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시간을 내기가 어렵네요. 주말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주말은 여행을 간다해도 스트레스를 풀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일과 금전에 대해서는 생각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만나세요. 이번주는 인연을 쌓기에 좋은 주간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과도한 수면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주간이어서 음주와 잘못된 식습관이 염려됩니다. 여기서 이어지는 피로와 과도한 수면이 최대의 적입니다. 에너지 소모가 많은 주간은 반대로 흡수도 많다는 뜻입니다. 배출없이 흡수 된다면 모두 체지방으로 남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하고 불필요한 일에 절대 관여하지 마세요. 식사량은 꼭 줄이고 아침엔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이번 주 좋은 궁합은 사자자리고, 나쁜 궁합은 게자리입니다.


9월 둘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물고기자리(2019-09-09~2019-09-15)

총론

이번주는 목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활기가 다소 떨어지는 주간입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나들이는 피곤과 스트레스를 줄 것입니다. 계획이 있다면 뒤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그래도 일의 흐름은 좋은 편입니다. 직장이나 소속한 곳에서는 자기 몫을 충분히 하게 됩니다. 일이 많은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될 것이니 미뤘던 일들을 많이 처리하는 시기로 삼으세요. 쇼핑도 좋습니다. 평소 사고 싶었던 것을은 보다 좋은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금전 흐름도 보통 이상은 됩니다. 그러나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사람들을 만나면 즐겁기 보다는 피로감이 쌓이게 됩니다. 전체적인 컨디션은 많이 떨어지는 주간입니다. 연인들은 다툼이 있을 것이며 서로에게 소원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새로 이성을 소개 받는 것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는 행운이나 나를 즐겁게 해주는 깜짝쇼는 아쉽게도 없습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스트레스가 많은 주간입니다. 운동에 소흘할 수 있는 계기가 있을 듯 하니 잘 견디시기 바랍니다. 음주나 폭식의 위험이 있습니다. 에너지 소모도 많고 흡수도 많은 주간이니 스트레스에 폭식은 최악이 됩니다. 조금만 시간을 내도 되는데 정신적인 여유가 없을 수 있습니다. 늦은 수면은 독입니다. 운동없이 한 주를 보내는 것은 좋은 기회를 가장 좋지 않게 보내는 시간이 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좋은 궁합은 게자리고, 나쁜 궁합은 쌍둥이자리입니다.


양자리(2019-09-09~2019-09-15)

총론

월요일과 일요일만 빼고는 대부분 좋은 날들입니다. 특히 화요일과 토요일이 아주 좋습니다. 토요일을 활용해서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 보세요. 즐거운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금전운이 좋은 주간입니다. 생각지 못했던 수익이 나거나 쇼핑을 통해서 좋은 물건을 사기도 합니다. 연인들의 데이트는 평균 이상 정도 되네요. 여러 사람이 함께하면 즐거움이 더할 것입니다. 행운지수도 비교적 좋은 주간이네요. 화요일도 좋고 목요일도 좋으니 이벤트나 경품행사에 참여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게임은 별로입니다. 즐기는 게임이 있다면 승부지수는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연인들의 만남이 좋으니 친구들과의 만남은 그다지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일요일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다면 구설이나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들도 일요일의 만남이나 약속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유쾌한 한 주 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한 곳에만 너무 오래 집중하는 것은 좋은 기회를 허비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게임이나 내부 업무에 시간을 지나치게 많이 소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업무가 많더라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해야 합니다. 늦은 시간의 소모적인 만남은 자제하고 이번 주는 활동을 하거나 움직일 수 있는 시간을 많이 만드세요. 늦은 시간의 음식 섭취는 최악입니다. 몸은 춥게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이번 주 좋은 궁합은 물병자리고, 나쁜 궁합은 처녀자리입니다.


9월 둘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황소자리(2019-09-09~2019-09-15)

총론

행운지수가 약한 주간입니다. 사행성 일이나 이벤트 경품 등 소모적인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주 중에 시간을 낼 수 있는 사람은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면 좋은 일이 생기는데, 시간을 내기게 쉽지 않아 보입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 혹은 목요일 정도가 좋은 날입니다. 연인들도 이 날을 활용해서 좋은 계획을 세워 보세요. 유쾌한 일들이 생깁니다.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거나 하게 된다면 역시 월요일과 회요일에 계획해 보세요.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는 시기이니 일단 만남이 성사되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게임운은 별로이며 가벼운 내기라도 이기기 힘든 주간입니다. 금전운은 보통 이상입니다. 계획한 돈이 비켜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일의 흐름도 나쁘지 않습니다. 평이하면서도 일 처리가 잘 되는 시기입니다. 요란하지는 않지만 밀린 일들을 처리하고자 한다면 계획대로 잘 처리가 될 것입니다. 변화 보다는 안정적으로 매사를 처리하세요. 전체적인 흐름은 보통 정도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승부를 통해 근육을 긴장시키는 운동은 좋지 못합니다. 땀이 많이 나지 않는 운동도 별로네요. 불규칙적인 음식 섭취는 안됩니다. 에너지 소비가 많을 째는 모든 걸 규칙적으로 해야 합니다. 단체운동도 스트레스를 유발 할 수 있으니 이번 주는 피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한 번 운동을 할 때 땀을 많이 흘려야 합니다. 지나치게 단순한 운동을 주기적으로 하는 것도 이번 주는 그다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이번 주 좋은 궁합은 처녀자리고, 나쁜 궁합은 물병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2019-09-09~2019-09-15)

주말을 활용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각종 이벤트를 기획해도 좋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니 본인이 나서서 준비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도 주고 인정도 받습니다. 나를 위한 시간도 준비 될 것이니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계획하면 대단히 아름다운 추억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금요일 이후 주말이 좋으며 주 중에는 수요일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새로운 만남도 좋은데 기회가 주 후반에 주어진다면 특별히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행운지수가 높으니 경품이나 이벤트도 좋고, 우연한 기회를 통해 뜻하지 않은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일의 흐름도 좋은 때이니 주어진 일에 대한 처리가 확실합니다. 이를 통해 상사나 동료에게 자신을 뽐낼 일이 생깁니다. 자신이 들어나는 시기니 이 또한 좋습니다. 쇼핑하기에도 좋은 주간입니다. 불필요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게임은 좋지 않습니다. 목요일은 약속이 틀어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세요


조심해야 할 행동

한 가지 일에 몰두해서 다른 것에 의욕을 상실하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야 할 에너지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쉽게 실증이 날 것입니다. 그래도 참아야 합니다. 이런 주간은 음식 섭취가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에너지와 보내는 시간은 운동이 아닌 다이어트에는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목요일을 조심하세요.


이번 주 좋은 궁합은 물고기자리고, 나쁜 궁합은 쌍둥이자리입니다.


9월 둘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게자리(2019-09-09~2019-09-15)

총론

꼭 필요한 게 아니면 가급적 쇼핑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주말 중 일요일 쇼핑은 금물입니다. 반드시 후회 할 일이 생깁니다. 일에도 잦은 실수가 많은 주간입니다. 해 놓은 일을 통째로 날리거나 다른 사람의 일을 떠맡게 됩니다. 생각이 다른 사람과 언쟁을 해야 하니 능률이 오르지 않네요. 그래도 금전 흐름은 좋습니다. 부수입이 생기거나 지출의 규모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남는 돈이 있는 주간이네요. 여행이나 나들이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마음이 트이는 때입니다. 특히 토요일이 좋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도 좋고, 연인들의 만남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거나 만나려는 노력은 좋은 결실이 없을 것입니다 생각이 다른 사람을 만나게 되는 때이니 이성을 만나는게 오히려 스트레스고 실익이 없습니다. 주 중은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가 보통 이상의 흐름으로 좋은 시기입니다. 월요일과 일요일만 각별히 조심하세요. 전체적으로 비교적 활기찬 주간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대인관계로 인한 스트레스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입니다. 이번 주는 음주로 건강을 해치는 일은 최대한 자제해야 합니다. 특히 일 적인 부분에서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많이 소모하고 정신적인 여유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인내하면 시간을 내셔야 합니다. 잠은 줄여야 하는데 특히 아침 늦게까지 수면을 취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이번 주 좋은 궁합은 쌍둥이자리고, 나쁜 궁합은 황소자리입니다.


주간띠별운세<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9월 둘째주>

9월 주간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