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주간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9월 둘째주


사자자리(2019-09-09~2019-09-15)

연인들끼리 두 사람만의 여행이나 이벤트를  계획해 보세요. 서로만 의지해야 합니다. 괜한 시비에 말리면 피곤한 한 주가 될 것이니 친구가 되었건 새로운 만남이 되었건 절대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이번 주는 그다지 유쾌한 만남이 되지 않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꼭 뒤 말이 남는 주간이니 특히 말과 행동에 조심해야 하는 때입니다. 금전의 흐름도 좋지 않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쇼핑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일로 인해서 곤란을 당할 것이니 실수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 하시고 반드시 마무리까지 책임지셔야 합니다. 동성이건 이성이건 새로운 인연은 좋지 못합니다 .화요일과 일요일이 그나마 활기가 있을 것이니 두 날을 활용하시고 나머지 날을 자중이 필요합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새롭게 특정 부위에 대한 집중관리에 들어가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식사량을 줄이는 것 보다는 식단을 바꾸는 것이 좋으며 잠을 많이 자는 것은 경계해야 합니다. 운동이 아닌 다른 일로 땀을 빼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불규칙하게 갑자기 무리를 주는 운동도 삼가야 합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자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양자리입니다.


처녀자리(2019-09-09~2019-09-15)

이번 주는 반드시 나들이를 계획하세요. 긴 여행은 아니라도 가까운 교외 정도는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일요일을 활용하세요. 토요일을 시작으로 하는 1박2일은 처음이 좀 곤란할 수 있습니다. 취미활동을 하면 아주 좋습니다. 동호회에서 주말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세요. 이성에 마음을 두거나 새로운 만남을 추진하지는 마세요. 이번 주는 활동력이 크고 전체적으로 즐겁고 유쾌한 주간이지만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만난다 해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됩니다. 그러나 가벼운 만남이나 우정 등은 아주 좋습니다. 업무적인 능력도 좋은 편이니 속한 곳에서는 인정을 받는 주간이네요. 아이디어나 기획이 잘 되는 시기입니다. 일과 관련되어 사람을 만나면 역시 좋습니다. 솔로가 사랑을 찾는 것은 별로지만 연인들은 좋은 만남이 이어집니다. 사랑을 각별히 확인할 만한 계기가 생기겠네요. 좋은 주간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음식에 대한 유혹이 많이 생기는 주간입니다. 음식 조절이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의욕이 넘치지만 운동 보다는 외적인 활동에 치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동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정적인 운동은 심리적인 안정에 효과를 주지만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주는 주간은 아닙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처녀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사자자리입니다.


주간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9월 둘째주


천칭자리(2019-09-09~2019-09-15)

친구와 다툴 일이 생기거나 오해가 생깁니다. 특히 친구와 연인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기존의 연인들은 절대 논란의 여지를 만들지 마세요. 특히 연인과 이성친구 사이의 문제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연인들은 제3자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가급적 줄이시고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더라도 단체미팅이나 여러 사람이 함께 모이면 본인에게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사심을 버리고 취미활동이나 동호회 활동을 하세요. 여행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주말 흐름이 좋지 않으니 계획 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일과 금전의 흐름은 비교적 좋은 흐름입니다. 처리가 깔끔하게 될 것이며 소모적인 지출도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행운지수가 낮은 편이어서 안 좋은 일이 생기면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항상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보다는 혼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일은 수요일과 금요일을 활용해서 처리하세요. 좋은 날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힘을 많이 쓰는 운동은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자신의 몸을 활용하는 것이 도구를 활용하는 것보다 좋습니다. 공을 다루는 운동 중 축구 같은 격한 운동이나 볼링처럼 무거운 공을 다루는 운동도 좋지 않습니다. 늦은 식사나 간식은 반드시 피하고 육식과 음주는 큰 적입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황소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게자리입니다.


전갈자리(2019-09-09~2019-09-15)

취미 활동이나 여가 활동을 하기에는 좀 부족해 보이는 주간입니다. 금전흐름도 약간 막히는 경향이 있네요. 약속이 잡히면 주로 지출을 하게 되는 약속이며 금전을 걸고 내기하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에는 대부분 나쁘지 않습니다. 좋지 않은 부분은 대게 수요일이나 금요일에 집중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성간의 새로운 만남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지수 모두 좋습니다. 주말의 기운도 비교적 좋은 시기이니 가까운 곳이라도 나들이를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계획해도 좋습니다. 우정과 사랑 모두 아름다운 주간이니 함께 하는 시간만 마련되면 마냥 즐거운 주간입니다.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무언가 변화의 조짐이 보이네요. 분위기를 바꾸거나 심경에 변화가 옵니다. 사람이나 일 모두 족용되네요. 다행히 좋은 변화입니다. 지금도 좋지만 변화를 주면 앞으로가 더 좋게 됩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칼로리 소모량도 적은 주간인데 운동량도 줄이면 금방 살이 찝니다. 식사량을 늘리면서 음주까지 한다면 더하겠지요? 운동 후에 음식 섭취를 늘리면 안됩니다. 이번 주는 체중감량이 쉽지 않은 주간인데 운동은 유산소 운동에 치중하고 저녁에 약속을 잡은 일이 반복되먼 절대 좋은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양지리고, 나쁜 별자리는 처녀자리입니다.


주간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9월 둘째주


 사수자리(2019-09-09~2019-09-15)

활동지수가 높고 에너지 소모가 많은 주간입니다. 체중감량이 목표라면 이번 주를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을 반드시 병행 하시기 바라며 땀을 최대한 많을 흘리세요. 평소보다 운동량을 늘리시면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식단까지 조정하면 아주 좋지만 식사량을 줄일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달리기나 자전거 모두 좋은 운동인데 단기간에 땀을 뺄 수 있는 운동이 좋습니다. 스쿼트나 구기종목 등 움직임이 많은 종목이 좋아 보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체중이 늘어나는 느낌을 받지 않기 때문에 운동을 소흘히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은 주간이네요. 듀산소 운동없이 지나치게 정적인 운동만 하는 것도 좋지 못합니다. 스트레칭 위주의 간단한 운동이나 파워를 올리지 않은 걷기 정도로 끝낸다면 유연성에 도움을 줄지는 모르지만 체중감량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에너지 소모가 많은 주간이니 유연성 보다는 체중감량에 더 많은 노력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황소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물병자리입니다.


염소자리(2019-09-09~2019-09-15)

제3자만 개입되지 않는다면 연인들에게는 아름다운 주간입니다. 나들이도 좋고 쇼핑도 좋은 주간이네요. 두 사람이 함께 한다면 무엇을 해도 좋은 시간이니 이번 주를 활용해서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기 바랍니다. 그러나 만남에 다른 이성이 개입되거나 친구들이 함께 하면 좋지 못합니다 .이번 주는 둘만의 시간을 많이 가지시기 바랍니다. 행운지수도 비교적 낮고 취미활동이나 동호회 모임도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금전의 흐름은 비교적 좋습니다. 수익이 생기고 지출이 줄어드는 시기입니다. 이벤트를 기획해도 좋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적인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하네요. 자신의 실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잔여업무가 쌓이게 되고 책을지지 않아도 될 일까지 책임지게 됩니다. 스트레스가 있는 주간입니다. 게임지수와 행운지수도 낮은 편이이 의외의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솔로는 차분하게 연인들은 두 사람만의 시간으로 한 주를 보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활용입니다.


조심해야 할 행동

단체 운동은 좋지 못합니다. 활동지수와 에너지 소모량이 모두 좋은 주간이어서 획일적인 운동 보다는 창의적인 운동이 좋습니다. 몸 상태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식욕이 당길 수 있습니다. 식사량 조절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수면 시간을 늘리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 음주와 늦잠, 늦은 식사는 시간을 완전히 허비하는 일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사자자리입니다.


주간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9월 둘째주


어제와 오늘 주간 띠운세와 주간 별자라운세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김찌였습니다.


9월 둘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