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물병자리 운세,물고기자리 운세<수호성,성격,직업운,재물운>알아보자.


<물병자리 수호성, 성격, 직업운과 재물운>

물병자리의 성격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도 함께 지니고 있습니다. 진리를 사랑하고 예술을 좋아하는 물병자리는 지나치게 감성을 중요시하지 않으면서도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성격은 진퉁이나 관습, 규칙 등에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런 성격 덕분에 선과 악이라는 테두리를 과감하게 벗어나 인간 본연의 위치에서 인간의 본성과 가치관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도덕률의 부조리를 느끼고 진정한 휴머니즘에 다가가는 모습이죠. 

지혜와 이성, 합리주의를 상징하는 천왕성의 기운을 받아서인지 냉철한 판단력과 세심한 추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감성이 메마르지 않는 물병자리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현실로 연결짓는 것에도 능숙합니다. 겉보기엔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을 것 같지만 인간에 대해서 과감하게 생각하는 편이라서 남을 잘 이해합니다. 고집이 강해서 자신의 생각을 쉽게 바꾸지 않습니다. 자신이라는 주제보다는 인간이라는 테마를 더 크게 여기기 때문에 주위에 항상 사람들이 많은 별자리입니다.


물병자리의 직업운/재물운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의 천채들 중 80%가 이 별자리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냉철한 지성과 감성을 창조력으로 승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분야나 일에 처음으로 참여할 때에는 자신의 분위기에 맞게 환경을 변화시키고 자신의 행동에 자부심을 느끼며 편안해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창조한 것을 남에게 보이거나 나타내는 것에는 재능이 없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실무자가 아니라 기획자에 더 적합합니다. 옷을 만들어 패션쇼를 하지만 자신이 의상을 직접 입어서 모델을 하지는 않는 식입니다. 작곡가는 되어도 가수는 하지 않는 것이죠. 

주위의 도움을 바라지 않고 자신이 직접 창업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형적인 자수성가 타입이죠. 하지만 당신에게 조직의 질서는 쥐약입니다. 서열을 중시하거나 관료주의적인 곳에서 당신은 갑갑함을 많이 느낍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돈을 벌고 주위의 도움은 달가워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자신이 번 돈은 지출로 쉽게 연결됩니다. 술자리나 식사를 할 때도 앞일은 생각하지 않고 자기가 그냥 계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의 저축으로는 많은 돈을 모을 수는 없으나 외부에서 들어오는 돈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재물의 흐름이 좋은 별자리입니다.


물병자리 운세,물고기자리 운세<수호성,성격,직업운,재물운>알아보자.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아무리 사랑하는 상대라도 자신의 사생활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당신에게 주제넘는 충고를 하는 사람과는 함께 지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상대로는 융통성이 많은 쌍둥이자리나 조화와 균형에 일가견 있는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습니다. 


2019년 9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2019년 9월 둘째주 물병자리 주간 운세 보러가기





<물고기자리 수호성, 성격, 직업운과 재물운>

물고기자리의 성격

고기좌에 태어난 사람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태양이 지나게 됩니다. 그래서 봄을 맞이한 생동감과 여전히 쌀쌀한 추위의 양면을 가지고 있죠. 누구와도 밝고 쾌활하게 대화를 주고 받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만 속마음까지 털어 놓을 수 있는 친구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또 남을 위할 줄 알고 동정의 눈물이 많은 사람이지만 항상 타인에게 소극적으로 대하곤 하죠. 

당신은 부푼 꿈과 원대한 포부를 지닌 성격을 가집니다. 다만 겨울이 물러가기 전 마지막으로 발버둥치는 꽃샘추위가 남아 있어 얘기치 못한 불안이 약간 남아 있는 형상입니다. 초봄의 놀라운 생동력과 바다와 같이 넓은 포용력이 상응하고 있는 당신은 뛰어난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어 자연히 창조의식으로 발전됩니다. 또한 어려운 사람을 절대 외면하지 못하고 남을 쉽게 믿어버리는 성격으로 인하여 주변에 사람은 많지만 가까운 사람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물병자리 운세,물고기자리 운세<수호성,성격,직업운,재물운>알아보자.


물고기자리의 직업운/재물운

감성이 풍부하고 신비로울 만큼 뛰어난 직관력을 가지고 있어서 창조적인 일을 맡는다면 본인의 진가가 잘 드러나겠군요. 당신의 풍부한 감성은 예술계에서도 잘 통합니다. 음악가, 미술가, 작곡가, 가수와 같은 예술가도 어울리고 시인과 같은 문인도 좋으며 미용사나 모델, 배우 등의 직업도 좋습니다. 당신은 남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에게 어려운 점이 있으면 기꺼이 도와주는 따듯한 마음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은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일에는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합니다. 숫자에 대한 개념이 다소 부족한 경향이 있으므로 은행원과 같이 숫자를 많이 다뤄야 하는 직업은 잘 맞지 않습니다. 물고기좌 사람은 풍부한 감성과 상상력의 소유자지만 당신의 머리속에 들어있는 생각을 현실로 연결짓는 것을 다소 힘들어 합니다. 스스로 기업은 경영하거나 투자하는 일에는 오히려 감수성이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큰 돈을 벌고 싶다면 좀 더 현실적인 시각을 가지는 편이 좋겠습니다. 당신에게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난 상상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현실화 된다면 아주 기발하고 획기적인 일을 해 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사랑에 미숙하거나 자신만큼 감성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는 서운함을 느낄 때가 많지요. 당신은 상대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당신이 상대에게 쏟고 있는 정성과 배려를 그가 알아주지 않거나 알아도 모른척 한다면 잘 참지 못합니다. 지극한 모성본능을 가진 게자리나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자리, 가슴속으로는 당신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 전갈자리와 궁합이 좋습니다.


☞2019년 9월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2019년 9월 둘째주 물고기자리 주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