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김찌입니다. 

"2019년 9월 셋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물병자리(2019.09.16월~2019.09.22일)

총론 : 주 중 흐름이 대부분 좋지 못합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 주말의 흐름은 아주 좋군요. 주 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주말을 이용해 맘껏 풀기 바랍니다.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친구들과의 만남 그리고 새로운 이성에 대한 만남 등 사람들과 부딪히는 부분은 모두 좋습니다. 직장이나 단체에서의 흐름은 보통에 조금 미치지 못하네요. 하지만 개인적인 부분의 만남은 모두 좋습니다. 금전운도 비교적 좋은 편에 속합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행운지수의 전체적인 기운이 다소 부족하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한다거나 거창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기존 사람들과 어울리며 가볍게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꼭 필요한 생필품이 아니라면 쇼핑은 시일을 미루세요. 이번 주는 같은 값을 주고도 실익이 나지 않는 주간입니다. 후회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몸을 많이 사용하는 취미 생활도 가급적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천칭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전갈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2019.09.16월~2019.09.22일)

약속이 많은 주간입니다. 친구도 많이 만나고 새롭게 알게 된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도 많이 생깁니다. 바쁜 주간이네요. 이로 인해 연인들은 오히려 약간 소원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솔로인 청춘은 이성을 만나기 위한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특히 수요일이나 주말 직전인 금요일 정도에 소개를 받으면 아주 좋습니다. 장점이 잘 부각되는 날이니 활동이 많고 사람이 모이는 곳으로 가면 좋습니다. 동호회가 딱 입니다. 그러나 이번 주는 지출이 좀 많이 발생하게 되네요. 약속이 많기도 하지만 관리가 좀 어려운 면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되지 않도록 사용하기 전 실익을 따져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업무는 아주 좋습니다. 직장에 계신 분들은 일의 추진이 잘 되는 주간입니다. 칭찬을 받거나 의외의 능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게임이나 가벼운 내기 등은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기가 없거나 작으면 이기는데 커지면 지게 됩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처녀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사자자리입니다.


2019년 9월 셋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황소자리(2019.09.16월~2019.09.22일)

연인들은 아주 좋은 주간입니다. 특히 토요일을 활용한 계획을 세워 보세요.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관계도 급진전되고 서로에 대한 사랑도 깊어지는 주간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은 별로입니다. 연인에게는 최고의 주간이지만 솔로인 청춘이 짝을 찾는 것을 별로인 시기네요. 친구와도 약간 다툼이 있습니다. 감추어야 할 일들이 생기거나 본의 아니게 거짓말을 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가 약속을 어기거나 본인이 어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금전의 흐름은 좋습니다. 나가야 할 재물이 나가지 않거나 적게 나가는 주간입니다. 새로운 재물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지만 기존의 것들이 호의적으로 관리됩니다. 공돈이 들어올 일이 있다면 들어오는 주간입니다. 여행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주간입니다. 가벼운 내길도 이길 것이며 추첨 간은 것은 아주 좋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천칭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양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2019.09.16월~2019.09.22일)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게임이라면 가볍게 내기해 보세요. 대부분 이기는 운세입니다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이 대부분 즐거울 것입니다. 내 모습이 타인에게 예쁘게 보이는 때입니다. 이런 시기에 이성을 소개 받으면 상대들은 대부분 본인을 마음에 들어합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기존의 연인들은 그다지 좋은 흐름이 못되네요. 다른 곳에 눈이 가는 주간이니 연인들과의 만남보다 더 즐기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주초 보다는 주 중반을 거쳐 주말까지의 흐름이 좋습니다. 여행이나 나들이도 좋은 추억을 제공할 겁니다. 다만 개인적인 일은 모두 좋지만, 단체나 직장 혹은 자신이 속한 곳에서는 일 때문에 곤란을 겪을 일이 생깁니다. 맡은 일은 반드시 책임지고 처리해야 구설에 쌓이지 않습니다. 쇼핑은 보통 정도의 흐름입니다. 행운지수가 좋은 주간이어서 최상은 주간의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활기가 있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양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처녀자리입니다.


2019년 9월 셋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


게자리(2019.09.16월~2019.09.22일)

새로운 이성을 소개 받기로 했다면 설렘을 잘 유지하세요. 결과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의 연인들은 평소보다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거나 둘 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활기가 다소 떨어지는 주간입니다. 그래도 행운지수가 나쁘지 않으니 다행이네요. 수요일, 목요일 그리고 금요일 정도가 활용할 만한 날입니다. 일의 흐름은 나쁘지 않습니다. 능력이 잘 발휘되므로 소속한 곳에서는 뒤 말이 없습니다. 깜끔하네요. 쇼핑도 괜찮은 주간이니 쇼핑으로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금전의 흐름은 좋지 못합니다. 지출 관리를 잘 해야 하며 투자 같은 것은 하면 안됩니다. 누군가 돈 부탁을 하면 무조건 거절해야 합니다. 내기는 아무리 가벼운 내기라 해도 대부분 지는 주간입니다. 약속이 자주 틀어질 것이니 짜증니 나네요. 사소한 일이라도 친구들과 언쟁할 만한 일은 만들지 마세요. 미루어왔던 일들을 조용히 처리하며 보내는 것이 가장 현명할 듯 싶습니다.

이번 주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양자리고, 나쁜 별자리는 게자리입니다.


2019년 9월 셋째주 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