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7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6월 쥐띠운세

생각만 하다가 끝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두고도 망설이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실천해야 하는 달에 너무 많을 생각을 하네요. 자신을 가질 필요가 있고, 이제 행동할 때입니다.



2020년 7월 소띠운세

자신감은 가득한데 약간의 난관이 생깁니다.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데도 힘이 빠지는 달이 있습니다. 이번 달이 그러네요. 

힘을 내야 합니다. 어려움은 극복이 될 것입니다.





2020년 7월 범띠운세

생각이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오래된 인연일수록 좋은 조언을 해주며 내 앞길을 비추어줍니다. 

시간이 많지 않아도 오랜 인연을 많이 만나세요. 모든 것이 득이 되는 달입니다.



2020년 7월 토끼띠운세


반드시 끊어야 할 인연이 생깁니다. 좋지 않은 것을 빨리 잘라야 합니다.

시간을 끌지 말고 아니다 싶은 일은 과감하게 결단 내리세요. 마찰이 잦은 달이니 제 3자의 일에 개입은 안됩니다.



2020년 7월 용띠운세

좋은 추억이 생기는 달입니다. 행운의 기회도 따르는 달이네요. 바깥으로 활동할수록 좋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머무르며 시간을 보내면 성과가 작은 달이지만 움직이면 모두가 좋은 달입니다.



2020년 7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7월 뱀띠운세

활발하게 움직여야 하는 달입니다. 일이 많아지고 알아봐야 할 일들이 많아질 겁니다. 

오래 된 인연들과 자주 시간을 갖게 되네요. 모두 생산적인 일들이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2020년 7월 말띠운세

버릴 것을 정하는 시기입니다. 단절해야 할 일들이 있을 것이니 시간을 끌지 마세요.

지금 보다는 앞으로의 기대가 더 큰 시기입니다. 잘못한 일들은 빨리 잊어버려야 합니다.



2020년 7월 양띠운세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 인생의 전환점이 생깁니다. 늦게 알았지만 평생을 두어도 좋은 인연이네요. 

행운과 함께하는 시기이니 즐기기에도 좋고 이룰 것도 많은 달입니다.



2020년 7월 원숭이띠운세

예기치 못한 지출이 생깁니다. 계획을 벗어난 일이니 당황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전열을 가다듬어야 할 시기이니 지출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하며, 지출을 안 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020년 7월 닭띠운세

여행이나 이직 혹은 이사가 되었건 중요한 변화가 생깁니다. 이 중 이직은 좋지 않습니다.

믿음을 저버리거나 약속이 지켜지지 않을 것이니 사람을 믿고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2020년 7월 개띠운세

좋은 인연이 들어 나를 즐겁게 할 것입니다. 

즐기기에 좋은 때이니 이성과의 기쁨도 더 하고, 선남선녀는 좋은 짝을 만나게 됩니다.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세요. 좋은 시기입니다.



2020년 7월 돼지띠운세

새로운 것을 얻기 위해 먼저 포기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갈등이 생기는 시기인데 중요한 결단을 내리셔야 합니다.

버려야 얻을 것이니 모두 가지려 하면 하나도 얻지 못하는 것이 진리입니다.



2020년 7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