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6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6월 쥐띠운세

위기가 있거나 손실이 생겨도 주변 사람들이 이를 메워주는 형국입니다. 자신의 재물이 새어 나가는 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수익보다는 관리에 유념해야 하는 달입니다.



2020년 6월 소띠운세

당장의 풍요는 느끼지 못해도 전체적으로 개선된 상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의 진행이 빨라지며 뜻하지 않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즐거운 일들이 많이 생기는 달입니다.



2020년 6월 범띠(호랑이띠)운세

욕심이 커지는 시기네요. 많은 일들이 정리되어 갑니다. 이제 앞으로 가야 할 때이니 시간을 지배하지 마세요. 분주하며 성과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달입니다.




2020년 6월 토끼띠운세

경사가 많은 달입니다. 가족 중에 큰 기쁨을 전하는 이가 있네요. 주변 사람이 잘 되고 나에게까지 혜택이 돌아옵니다. 나를 돕는 이가 생길 것이니 지금보다도 앞으로가 더욱 좋습니다.



2020년 6월 용띠운세

믿었던 곳은 결과가 좋지 않고 반대로 뜻하지 않은 곳에서는 기쁨을 전합니다. 생각과 행동이 다르게 될 수 밖에 없는 달이니 말을 아껴서 오해를 사지 말아야 합니다. 실리는 있는 달입니다.



2020년 6월 뱀띠운세

구설이 따르고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생깁니다. 한 번의 어려움을 겪은 이후 좋아질 기운이 보입니다. 정리할 때 한번에 정리하세요. 과거의 연을 끊어야 새로움이 시작됩니다.


2020년 6월 말띠운세

사기를 당하거나 내 것을 뺏기게 됩니다. 마음이 상하고 슬픈 일이 생기네요.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도려내야 합니다. 정에 얽매어 일을 그르치면 두고두고 후회가 남습니다.







2020년 6월 양띠운세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가 생깁니다. 사람이든 물건이든 나의 것이 아닌 것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되지요. 즐기기에는 좋은 달이나 실속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2020년 6월 원숭이띠운세

좋게 생각한 사람에게 배신을 당합니다.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많으니 무엇보다 내 것을 먼저 지키세요. 주변을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니 아군처럼 보이는 적이 있습니다.



2020년 6월 닭띠운세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즐기기에 좋은 달이며 특히 이성간에 기쁨이 있습니다. 기혼자는 조심해야 하는 달이네요. 인기가 많은 달이며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것입니다.




2020년 6월 개띠운세

나의 노력으로 여러 사람이 즐거운 달입니다. 몸에 다소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장거리 여행은 삼가시고 한 곳에 머무르며 들어오는 것을 관리해야 합니다.



2020년 6월 돼지띠운세

가족 중에 좋지 않았던 관계가 회복이 됩니다. 이를 계기로 위 아래가 화합 할 것이니 좋은 징조네요. 화해가 필요하면 먼저 손을 내미세요. 결과는 모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