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9월 <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운세


2020년 9월 쥐띠운세

나와 다른 방향을 보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좋은 인연이지만 처음에는 생각이 다르군요. 마찰이 많겠지만 상대를 존중해 주세요. 경쟁자 이기는 하지만 결국 도움이 되는 인연입니다. 



2020년 9월 소띠운세

가까운 사람과 입장차이로 인해 다툼이 생깁니다. 그러나 나의 뜻대로 결론이 나네요. 조금 나누어 주거나 양보해도 결국 나의 것이 될 테니 먼저 덕을 발휘하세요. 더 큰 것을 얻을 겁니다. 



2020년 9월 범(호랑이)띠운세

사람들이 나에 대하여 믿음을 갖게 되는 달입니다. 약속을 이행하게 되는 달이군요. 주변으로부터 많은 칭찬을 듣게 될 것이며 명예가 상승되는 달입니다.



2020년 9월 토끼띠운세

결실이 있는 달입니다. 어려움은 점차 해결되고 분주함이 많아집니다. 다만 주변에서 정당하지 않은 제안이 올 것이니 이는 거절해야 합니다. 



9월 <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운세





2020년 9월 용띠운세

바깥으로 크게 움직일 일이 생깁니다. 외국에 나가거나 이동수가 있습니다. 좋은 일로 인한 이동이니 오히려 기쁨이 더할 것입니다. 마음이 편안해지고 묵었던 일은 결과가 나오는 달입니다.



2020년 9월 뱀띠운세

주변으로 사람이 모이며 인기가 많아집니다. 능력이 돋보이고 나를 알아주는 이가 많네요. 어려운 일을 나서서 처리하게 될 것이니 이번 일을 사람들이 오래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2020년 9월 말띠운세

격한 운동이나 장거리 이동을 주의 하세요. 가벼운 사고수가 있습니다. 행운과 좋지 않은 기운이 동시에 드는 달입니다. 좋은 일이 많지만 끝까지 본인이 직접 관리를 해야 합니다.








2020년 9월 양띠운세

거짓을 전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현혹되지 마세요. 잘 되는 곳에는 질투가 따릅니다. 나를 음해하거나 이용하려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듣기 좋은 말로 나를 현혹하는 자를 조심하세요.



2020년 9월 운숭이띠운세

시작은 어려우나 끝이 좋은 달입니다. 꾸준함이 필요한 달이니 속단하고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돈이 필요한 일이 아니니 지출을 늘려야 하는 일은 나의 일이 아닙니다.



2020년 9월 닭띠운세

일에만 매진하세요. 성과가 있는 시기인데 실리가 없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면 안됩니다. 계획한 일은 실천에 옮기세요. 좋은 결과를 보게 될 징조가 있습니다.



2020년 9월 개띠운세

행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노력하면 배가 되어 돌아오는 시기이니 남들이 이를 부러워합니다. 내 것을 숨기셔야 합니다. 들어내면 도둑이 끊을 것이니 얻은 것을 잘 관리해서 좋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2020년 9월 돼지띠운세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마세요.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바로 구설에 말리 수 있습니다. 구설만 피하면 오히려 명예가 오는 달입니다. 좋은 운과 나쁜 운이 공존하는 달입니다.



9월 <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운세



2020년 9월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9월 별자리운세(2020년),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