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8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8월 쥐띠운세

나와 다른 방향을 보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좋은 인연이지만 처음에는 생각이 다르군요. 마찰이 많겠지만 상대를 존중해 주세요. 경쟁자 이기는 하지만 결국 도움이 되는 인연입니다.



2020년 8월 소띠운세

나의 맘을 알아주는 이가 생깁니다. 알아서 일이 진행되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 됩니다. 잠깐의 어려움은 있을 수 있으나 어려움 조차도 전화위복이 될 것입니다.



2020년 8월 범띠(호랑이띠)운세

주변으로 인해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특히 아래 사람이 전하는 소식이나 제안이 마음을 움직일 것입니다.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일들은 가능한 많이 하세요. 기운이 좋은 달입니다.



2020년 8월 토끼띠운세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이를 만나게 됩니다. 경쟁이 될 것이며 이로 인해 심신이 피곤하게 됩니다. 다른 이의 일로 고민하게 될 것이니 정작 나의 시간을 허비하게 되네요.



2020년 8월 용띠운세

가벼운 사고 수가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을 주의 하시고 특히 음주나 자신의 몸을 해치는 일은 모두 주의해야 합니다. 심한 운동도 주의하세요. 일 적인 흐름은 무난합니다.







2020년 8월 뱀띠운세

새로운 일에 괸심을 갖게 됩니다. 좋은 제안을 받거나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지요. 직장에 속한 분은 중책을 맡게 될 것이며 자신이 기획한 일이 성과를 내기 시작합니다.



2020년 8월 말띠운세

기대가 현실로 들어나는 때입니다. 생각과 결과가 같으니 매일이 기쁩니다. 바쁜 중에서도 옛 인연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정서적으로 좋고 활동도 많은 시기네요.



2020년 8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8월 양띠운세

활동을 많이 하세요. 많은 것을 얻는 시기입니다. 영업이나 장사는 성과가 있을 것이며 사업도 바쁘게 돌아갈 것입니다. 소속한 곳에서는 능력을 인정받는 때입니다.


2020년 8월 원숭이띠운세

외국이나 지방 멀리에 나갈 일이 생깁니다. 분주한 기운이며 활동과 성과가 큰 시기입니다. 노력한 것에 대한 보답이 있는 때이니 힘들어도 마음이 편안한 시기네요.



2020년 8월 닭띠운세

계획했던 일이 지연됩니다. 신용을 지키지 못할 수 있으니 혹시 약속한 일이 있다면 미리 점검을 해 보세요. 이성으로 인해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구설의 위험이 있는 달입니다.



2020년 8월 개띠운세

나의 일을 남이 대신해주는 때입니다. 사람을 믿어야 하니 분쟁이 될 만한 일은 처음부터 만들지 마세요. 믿는 만큼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내 것이 있는 시기입니다.



2020년 8월 돼지띠운세

약속한 일이 틀어집니다. 기존에 나갔던 재물 중 일부가 돌아오지 않네요. 신용을 잃을 수 있으니 약속한 일이 있다면 미리 점검하세요. 가까운 지인 중에 환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20년 8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