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티스토리 블로그><인터파크 북피니언> 책 정보 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플러그인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인터파크 북피니언 계정으로 인증키를 설정하면, 첨부된 링크를 통해 구매된 상품 구매액의 3%를 i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설정방법

1, 인터파크 북피니언에 가입후 인증키를 받아주세요.

2, 입력창에 인증키를 복사해 붙여 넣으시고, 적용을 클릭하면 됩니다.

3, 글쓰기 중 인터파크 상품 정보를 첨부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중에서 독서후기를 작성하시는 분 많으시죠. 지금부터는 독서후기를 작성하시거나 글쓰기 하실때 인터파크 플러그인을 활용하셔서 i포인트를 적립해 보세요. (i포인트는 상품구매, 할인쿠폰 응모, 최저가 경매, 게임 등 인터파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마일리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플러그인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로그 설정에 들어가서 플러그인 ->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를 클릭합니다.


2. 인증키 발급받기를 클릭합니다.


3. 인터파크에 로그인 합니다.


4. 인터파크 북피니언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방법


5. 북피니언 개설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합니다.


6. 인증키를 발급 약관에 동의하고 인증키를 발급 받습니다.


7. 발급된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8. 티스토르 블로그로 돌아와 인증키를 입력합니다.


9. 글쓰기 화면 우측 하단의 플러그인 드롭메뉴를 눌러 그림과 같이 '인터파크도서' 플러그인을 나타나게 한 후 클릭합니다.


10. 원하는 책의 제목을 검색하고 아래 '책 정보 넣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다음과 같이 글쓰기 화면에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링크가 삽입되었습다. 


12. 포스팅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데, 글을 읽은 구독자가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터파크에서 도서를 구입하면 구입금액의 3%가 i포인트로 블로거에게 적립됩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에 인터파크 책 정보넣기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더욱 알찬 정보를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김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