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로또877회 당첨번호와 로또리치에서 당첨정보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태풍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에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이상의 큰 피해는 없어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제가 사는 이곳 양주는 아침부터 잔뜩 먹구름만 끼어 있고 아직까지 비는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저 멀리 어렴풋이 밝은 하늘이 보이긴 하지만, 구름의 이동방향으로 볼때, 이곳 양주에도 곧 비가 내릴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태풍을 막을 수는 없겠지만, 큰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로또복권 얘기를 할까 하는데요.

특별한 내용이 있는 것은 아니고요. 몇 개월 전에 로또리치 골드회원에 가입했던 내용과 어제, 오늘 날아온 로또리치 메시지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려고 생각중입니다.

아래 사진은 어제 추첨했던 로또복권 당첨결과입니다. 보시다시피 5등에 당첨됐다는 내용입니다.

로또리치에 골드회원으로 가입하면 위와 같이 매주 당첨결과를 추첨후에 보내주고 있습니다. 따로 확인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당첨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매주 꾸준하게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가장 편리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로또877회 당첨번호와 로또리치에서 당첨정보 확인하기


아래 사진은 877회 로또복권에서 거둔 로또리치의 성과인데요. 12명의 1등 당첨자가 나온 가운데 로또리치에서도 1명의 1등당첨자를 배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등은 3명 3등은 무려 120명을 배출했네요. 


로또877회 당첨번호와 로또리치에서 당첨정보 확인하기


이번 주 자동과 수동의 당첨비율은 8:4인데요. 자동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상황에서 수동당첨자가 4명이 나왔다는 것은 의미하는 바가 커 보입니다. 또, 4명의 수동당첨자 중 1명이 로또리치 골드회원이라는 것은 이번 주 로또리치가 좋은 성과를 올렸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 같습니다. 


1등당첨자가 전국적으로 골고루 나온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유독 경기도에서만 4명이 당첨되었네요.


로또877회 당첨번호와 로또리치에서 당첨정보 확인하기


아래 로또리치에서 받은 번호로 1등에 당첨된 손OO씨는 처음으로 인터넷을 통해 로또를 구입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이분은 3년 골드회원으로 가입하였고, 가입후 한차례도 빼먹지 않고 구입을 했다고 하는데, 그 끈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아래 사진이 위 손OO가 인터넷으로 구입한 로또 영수증인데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영수증과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드회원으로 가입하고도 로또구입을 통 하지 않고 있는 저와 달리 매주 로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로또리치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간략하게 포스팅을 해 봤는데요. 우리가 로또를 구입하는 이유가 당첨되기 위해서이고, 얼마가 됐든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면 사정에 맞게 투자 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로또리치 골드회원에 가입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무료회원부터 2년제 골드회원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잘 확인 해 보시고, 필요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로또877회 당첨번호와 로또리치에서 당첨정보 확인하기


지금까지 김찌였고요.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