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무료 전자도서관에서 무료 전자책 보기<경기도도서관>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경기도사이버도서관은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전차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구글에서 "경기도사이버도서관"을 검색하고 들어오세요. 

아래와 같이 경기도사이버도서관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회원가입후 가 나오는데, 하신 후 클릭해서 들어오세요.



1. 우측 상단에서 "회원가입"하세요.



2. 중앙 하단의 "전자책 회원가입" 클릭 후 이어지는 화면에서 "동의 체크 및 전자책 회원가입" 하세요.

*내 생에 첫 도서관 서비스와 두루두루 서비스 오른쪽 "도서관서비스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지만, 지금은 '무료 전자책보기"를 설명하는 과정이므로 생략하겠습니다.



"무료 전자도서관에서 무료 전자책 보기<경기도도서관>편"



3. 필수 입력사항을 빠짐없이 작성하세요.



4. 개인정보 입력 후 아래 "회원가입 완료" 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회원가입 과정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으니 읽고 싶은 책을 찾아서 읽으시면 됩니다. 또 아래처럼 SNS계정과 연결하여 차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검색과 전자책 뷰어 설치' 등 구체적인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전자도서관에서 무료 전자책 보기<경기도도서관>편"


SNS연결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지금 이 순간은 다시 오지 않음을 항상 자각하고, 다가오는 새 시간을 깨어있는 의식으로 맞이하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무료 전자도서관에서 무료 전자책 보기<경기도도서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