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낮에 못다 한 '주간 별자리운세' 포스팅을 마저 하겠습니다.


주간 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3월 첫째주




사자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자신이 속한 곳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 설 만한 일이 있거나 혹은 큰 칭찬을 받게 됩니다. 중요한 문제를 처리하게 되니 인기도 많아지네요. 그러나 실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금전적 수익보다는 명예가 한층 올라가는 주간입니다. 지출이 많은 때네요. 공연한 낭비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 대부분은 좋은 편입니다. 연인들의 만남도 좋고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나 여행도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쇼핑지수도 나쁘지 않네요. 사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면 쇼핑을 고려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은 토요일이나 일요일을 활용해서 계획을 세워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것입니다. 만남지수가 좋으니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자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인연이 좋은 주간이네요. 연인들의 관계도 좋은 시기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는 대부분 좋은 시기입니다. 




사자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사자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사수자리>입니다.






처녀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이번 주는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만남에 대한 기운은 그다지 활기차지 않습니다. 특히 기존의 연인들은 만남이 곧 다툼인 주간이니 서로 감정을 건드리거나 오해를 살 만한 일들은 애초부터 하지 마세요. 다행히 행운지수가 좋아서 큰 싸움으로 번지지는 않겠지만 자칫 이별까지 갈 정도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정이나 새로운 만남은 보통 보다 조금 모자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몸도 마음도 스트레스로 쌓입니다. 마음이 다른 곳에 가 있는 주간입니다. 그러나 일과 금전의 흐름은 좋습니다. 업무적인 부분은 동료들의 협력도 좋고 능력도 인정 받습니다 .어려운 일들도 본인 손을 거치면 처리가 잘 되는 주간이니 활용을 많이 하세요. 수익이 나는 시기이니 일단 돈이 생기면 지출하지 말고 반드시 본인 몫으로 확정 지으세요. 게임이나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화요일과 목요일의 흐름이 좋습니다. 이 날은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입니다.  



처녀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처녀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전갈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물병자리>입니다.








천칭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좋은 주간입니다.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이 특히 좋네요. 만나기만 해도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니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도 있고 오랜만에 연락이 되는 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의 만남도 좋지만 새로운 이성에 대한 만남도 아주 좋습니다. 첫 눈에 마음일 가는 상대이거나 나를 특별하게 생각해주는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이번 주 새롭게 이성을 만나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인들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없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다툼이 생기게 됩니다. 그다지 좋지 않네요. 특히 연인과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을 세우셨다면 계획이 틀어지거나 변경이 될 것입니다. 분위기가 반전되는 시기이기도 하네요. 쇼핑할 것들이 많고 괜찮은 시기입니다. 일의 흐름도 좋으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도 좋고 동료들과의 관계도 개선이 됩니다 . 수익은 보통보다 조금 좋습니다.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이 특히 좋은 날입니다.



주간 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3월 첫째주



 


천칭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천칭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전갈자리>입니다.




전갈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친구로 인해 즐거운 일이 생길 겁니다. 한결 같은 인연이니 기쁨도 크고 감사할 일이네요. 일과 취미활동 모두 좋은 주간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좋습니다. 역할이 주어지면 그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주간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특히 동료와 친구들과의 관계가 아주 좋네요. 그러나 지출이 많이 발생합니다. 소모적인 지출이니 엄밀히 말하면 쓰고 돌아오지 않는 돈입니다. 기존의 연인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함께 하네요. 연인보다는 친구처럼 지내는 시간이 더 많을 듯 싶습니다. 여행도 좋고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금전과 관계되는 부분에서는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만남도 그다지 좋지만은 않습니다. 기존의 관계만 잘 유지해도 충분히 유쾌한 주간이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전갈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전갈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황소자리>입니다.




사수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이번 주는 쇼핑만큼은 금물입니다.  소모적인 시간 낭비 뿐만 아니라 충동구매와 후회가 수없이 교차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쇼핑은 삼가세요. 기존의 관계는 보통을 유지하는데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친구로 인해 특별한 즐거움을 나누게 됩니다. 고마워 할 일이 생기겠군요.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 건 최고입니다.

 능력이 제대로 인정 받네요. 이번 주는 차라리 일을 많이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의 흐름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수익보다는 손실의 기운이니 가벼운 내기라도 하기만 하면 손해입니다. 일뿐만 아니라 취미생활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개인이 하는 것 보다는 직장이나 단체에 소속되어 무언가를 할 때 더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나를 위한  시간 보다 남을 위한 시간이 더 많네요. 이번 주는 자중이 필요하며 중요한 일은 금요일과 목요일 그리고 토요일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별자리운세<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3월 첫째주



사수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사수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천칭자리>입니다.








염소자리 총운 〔2020.03.08 - 2020.03.14 

이번 주는 주말을 활용한 어떤 계획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취미활동도 그렇고 동호회 모임도 그렇습니다. 연인들도 주말을 활용한 계획은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쇼핑은 금전적 손해와 시간낭비 모두 따를 것입니다. 일의 흐름은 비교적 좋은 주간입니다. 평균 이상은 되네요. 책임감을 강하게 요구하는데 충실하게 처리가 됩니다. 일적으로나 자신이 속한 곳에서는 인정을 받습니다. 그러나 금전이 따르지는 않네요. 오히려 금전은 손실에 더 가깝습니다. 이번 주에 나간 돈은 돌아오지 않는 돈이니 지출을 바짝 경계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는 변화를 많이 주지 마세요. 코디를 바꾸거나 머리를 새로 하는 것도 후회가 남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비교적 좋습니다.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겠군요. 즐기고자 한다면 새로운 이성과의 특별한 만남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음먹고 준비한 계획이 틀어지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행 계획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이번 주 궁합

이번 주 염소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좋지 않은 궁합은 <처녀자리>입니다.



3월첫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