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김찌입니다. 2020년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올 2020년은 그 어느때 보다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남은 한 달 마무리 잘 하셔서 다가오는 2021년이 밝아질 수 있는 발판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0년의 마지막 '월간띠별운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2020년 12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12월 쥐띠운세

금전운이 풀리는데 주변사람의 도움이 일조합니다. 몸과 마음은 다소 피곤하겠으나 주변으로 인해 기뻐하고 감사할 일이 생깁니다. 덕을 베푼 일이 있다면 크게 돌아올 것입니다. 



2020년 12월 소띠운세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해야 하는 달입니다. 그러나 그만한 결과가 들어올 것이니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됩니다. 일은 두 배의 성과로 귀결 될 것이니 실리가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2020년 12월 범띠운세

전체적으로 안정을 보이는 달입니다. 작은 변화가 생기겠지만 이미 계획된 일이라 주저함이 없을 것입니다. 다만 집안을 돌봐야 합니다. 가정에는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토끼띠운세

자만을 경계하세요. 내 것을 자랑하면 주변이 도둑처럼 들게 됩니다. 내것을 숨겨야 할 때이며 자신을 잘 포장해야 합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되는 달입니다.



2020년 12월 용띠운세

모든 일이 궤도에 올라 번창을 하게 됩니다. 비로소 큰 뜻이 이루어질 징후가 보이네요. 분주하게 보내야 합니다. 시간을 게을리 하면 후회가 남을 것입니다.



2020년 12월 뱀띠운세

일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이 공존합니다. 쉬어야 할 시기에 또 다시 다른 일을 생각하게 되네요. 몸을 혹사하게 될 것이니 건강에 주의 하세요. 그러나 일 보다는 다른 데 마음을 두게 됩니다.



2020년 12월 말띠운세

외국을 가거나 이직 등 신상에 중요한 변화가 생깁니다. 긍정적인 변화이며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를 갖게 되네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게 될 기회가 생길 겁니다.



2020년 12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0년 12월 양띠운세

사람들이 나를 찾는 시기이며 나를 상대한 사람들은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속은 시원하겠지만 모두를 포용하는 노력을 하세요. 무엇을 해도 이기는 달입니다.



2020년 12월 원숭이띠운세

내 것이 커지는 때입니다. 노력한 대가이며 결과물입니다. 남이 보기에 부러운 일들이 많을 것이니 특히 겸손해야 합니다. 기쁨이 크고 즐거운 일이 많습니다.



2020년 12월 닭띠운세

노력에 비해 더 큰 것을 얻게 되는 달입니다. 힘을 들겠지만 결과가 좋으니 다행이네요. 마음 고생은 하지만 후에 얻을 기쁨이 더 큽니다. 오래된 고민은 결국 해결 될 징후가 보일겁니다.



2020년 12월 개띠운세

계획되지 않은 곳에서 행운을 전할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며 수익이니 기쁨이 더하네요. 사람을 만나도 좋고 하는 일에서는 모두 결가가 나올 것입니다. 좋은 달입니다.



2020년 12월 돼지띠운세

사람을 얻어야 합니다. 자신의 주변에 믿을만한 사람을 두세요. 혼자서 관리하기에 버거운 일들이 생깁니다. 규모가 확장되거나 나의 능력을 넘어서는 일들을 전개하게 됩니다. 시작전에 준비를 하는 달입니다.



2020년 12월 띠별운세<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