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양자리(3/21~4/19)

크게 도약할 일이 생긴다. 좋은 징조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길 것이니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기다리던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 근심이 있다면 해결을 볼 것이고 인연을 이루고자 한다면 인연을 만날 것이다. 장점이 크게 부각되는 시기이니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하게 된다. 칭찬 받을 일을 하게 될 것이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후일 크게 이루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 기운이 좋은 활용에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



황소자리(4/20~5/20)

모든 일이 투명해지니 새로운 길이 보이는 시기이다.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게 될 것이니 나의 능력이 만 천하에 드러난다. 추진한 일들을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크게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나의 것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일들이 주어지거나 관여하게 될 것이니 처음엔 복잡한 듯 보이나 결국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내가 나서야 일이 잘 이루어지는 달이니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쌍둥이자리(5/21~6/21)

감성이 뛰어나게 발휘되는 달이니 나의 일도 좋아지고 타인에게도 도움을 주게 되는 달이다.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남을 돕고 또한 나에게 득이 되어 돌아오게 된다. 이성을 만나면 사랑이 가득한 달이니 애정에도 문제가 없을 것이며 가정 또한 편안할 것이다. 오래된 근심이 결말을 볼 것이니 결과에 관계없이 좋을 징조가 보인다. 움직인 만큼 보상이 따르는 시기이니 일 달은 중요한 일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시기로 삼기 바란다.



게자리(6/22~7/22)

섣불리 주변 사람을 평가하지 말아야 한다. 누군가에게 사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말 것이며 말을 많이 하면 다른 사람을 통해 곤욕을 치르게 된다. 해야 할 일을 뒤로 미루면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봉착하게 된다. 조금이라도 흠이 될 만한 일은 크게 알려지는 달이니 이번 달은 자중해야 할 것이다. 욕심을 부리면 부린 만큼 손실이 있는 달이니 쉬어가는 달이 되어야 할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넓은 들판에 마치 혼자 버려진 느낌을 받게 되는 달이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실망을 크게 하는 달이니 필요이상으로 주변을 신뢰하면 오히려 상처가 되는 달이다. 고민이 생길 것이니 기대를 낮추고 모든 일은 스스로 끝까지 관리해야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투자를 하게 되면 손실이 따를 것이니 마음과 욕심을 비워야 할 것이다. 짧게 생각하면 이번 달만이 기회가 아니니 욕심을 버리면 다음 기회에 얻을 것이 크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처녀자리(8/23~9/22)

일은 많지만 결과가 없는 달이니 마음이 조급해지기 쉬운 달이다. 그래도 쉬어가야 하는 달이니 무리하여 일을 추진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앞서 가는 것 보다는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니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이전에 주변에게 반드시 자문을 구해야 좋을 것이다. 고집이 강해지는 달이니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이번 달에 다툼이 생기면 과정에 관계없이 결국 손해가 됨을 명심해야 한다.






2020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