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3월 넷째주 쌍둥이자리 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주 초인 월요일과 화요일은 활기차게 시작하네요. 계획도 뚜렷하고 일에 대한 추진도 좋은 때입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막힘이 있으니 금전적인 문제군요. 이번 주는 금전 문제로 한 번 이상은 고민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출이 많거나 불가항력으로 돈을 써야 할 일이 생깁니다. 도움을 받기로 했거나 약속이 되었던 곳에서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금요일이나 일요일도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머지는 대부분 좋거나 평균 이상은 됩니다. 특히 사람들과의 만남이 좋습니다. 연인들은 사랑을 나누기에 좋으며 솔로는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 좋습니다. 인연이 좋은 때이니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거나 좋은 인연의 시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매력이 잘 발휘되는 때이니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게 되는 주간입니다. 기회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쇼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구매하고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게임은 별로이니 내기는 금물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대인관계가 아주 좋은 주간이어서 음주와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특히 육식을 다량으로 섭취하는 것은 이번 주 만큼은 치명적입니다. 특히 늦게 까지 시간을 보내면서 섭취하는 음식은 다이어트에 거의 독이 되는 상황이네요. 금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가급적 계산이 필요한 일에는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천칭자리입니다.



3월 넷째주 게자리 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대인관계가 특히 좋은 주간입니다. 연인들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관계를 진전시키기에 아주 좋은 주간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가 좋으며 연락도 자주 되겠네요. 솔로인 청춘이 이성을 소개 받으면 좋습니다.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고 상대도 마음에 들 것입니다. 이성이건 동성이건 사람을 만나는 자리를 많이 가지세요. 그런데 금전이나 일의 흐름을 오히려 실수가 많은 시기입니다. 게임을 하면 지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쇼핑을 하면 반드시 후회가 남습니다. 행운도 따르지 않으니 짜증 나는 일이 많이 생기지요. 특히 주말이 그렇습니다. 여행을 가고 싶기도 하고 하면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시간을 내기가 어렵네요. 주말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주말에 여행을 간다 해도 스트레스를 풀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일과 금전에 대해서는 생각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람들을 많이 만나세요. 이번 주는 인연을 쌓기에 좋은 주간입니다.


이번 주 게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과도한 수면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주간이어서 음주와 잘못된  식습관 여기서 이어지는 피로와 과도한 수면이 최대의 적입니다. 에너지 소모가 많은 주간은 반대로 흡수도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배출 없이 흡수 된다면 모두 체지방으로 변하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하고 불필요한 일에 절대 관여하지 마세요. 식사량은 꼭 줄이고 아침엔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이번 주 게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자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게자리입니다.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3월 넷째주 사자자리 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이번 주는 목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활기가 다소 떨어지는 주간입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나들이는 피곤과 스트레스를 함께 줄 것입니다. 계획이 있다면 뒤로 미루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일의 흐름은 좋은 편이네요. 직장이나 소속한 곳에서는 자기 몫을 충분히 하게 됩니다. 일이 많은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될 것이니 미뤘던 일들을 많이 처리하는 시기로 삼으세요. 쇼핑도 좋습니다. 평소 사고 싶었던 것들은 보다 좋은 기회에 저렴한 가격을 구매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금전의 흐름도 보통 이상은 됩니다. 그러나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사람들을 만나면 즐겁기 보다는 피로감이 쌓이게 됩니다. 전체적인 컨디션이 많이 떨어지는 주간이네요. 연인들은 다툼이 있을 것이며 서로에게 소원한 일이 생길 겁니다. 새로 이성을 소개 받는 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행운이나 나를 즐겁게 해주는 깜짝 쇼는 아쉽게도 없네요.


이번 주 사자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스트레스가 많은 주간입니다. 운동에 소흘 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될 듯 하네요. 잘 견디시기 바랍니다. 음주나 폭식의 위험이 있습니다. 에너지 소모도 많고 흡수도 많은 주간이니 스트레스에 폭식은 최악이 됩니다. 조금만 시간을 내도 되는데 정신적인 여유가 없을 수 있습니다. 늦은 수면을 독입니다. 운동 없이 한 주를 보내는 것은 좋은 기회를 좋지 않게 보내는 시간이 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게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입니다.



3월 넷째주 처녀자리 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월요일과 일요일만 빼고는 대부분 좋은 날들입니다. 특히 화요일과 토요일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토요일을 활용해서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 보세요. 즐거운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금전운이 좋은 주간이니 생각지 못했던 수익이 나거나 쇼핑을 통해서 좋은 물건을 사기도 합니다. 연인들의 데이트는 평균 이상 정도네요. 여러 사람이 함께 하면 즐거움이 더할 것입니다. 행운지수도 비교적 좋은 주간이네요. 화요일도 좋고 목요일도 좋으니 이벤트나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게임은 별로입니다. 즐기는 게임이 있다면 승부지수는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연인들의 만남이 좋으며 친구들과의 만남은 그다지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일요일에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다면 구설이나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들도 일요일의 만남이나 약속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유쾌한 주간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정적인 곳에 집중하는 것은 너무 좋은 기회를 허비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게임이나 내부 업무에 시간을 지나치게 많이 소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업무가 많더라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해야 합니다. 늦은 시간의 소모적인 만남은 자제하고 이번 주는 활동을 하거나 움직일 수 있는 시간을 많이 만드세요. 늦은 시간의 음식 섭취는 최악입니다. 몸을 춥게 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처녀자리입니다.


★처녀자리의 모든 것<처녀자리 신화와 특징, 성격, 직업운, 재물운, 궁합> 확인하기!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알아보기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