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2020년 8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2020년 8월 양자리운세



크게 바라고 움직이면 오히려 얻는 것이 작습니다. 바라는 없이 움직이면 오히려 들어오는 시기이니 욕심을 버리고 매사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인연을 피해야 하니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보다도 주변 관리에 매진해야 하니 새롭게 만난 인연이나 가까이 두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달 만큼은 이를 경계해야 합니다. 사람이 나쁜 것이 아니라 상황이 그런 것이니 이번 달을 넘기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2020년 8월 황소자리운세

사람 때문에 상처 받고 사람 때문에 또한 웃게 되네요. 신뢰와 실망이 서로 교차하니 실망이 신뢰가 되고, 신뢰가 실망이 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경사를 전하면 믿었던 곳에서 실망을 하게 되니 아직 복성이 다다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잘된 일이 있다면 다음은 안될 일을 걱정하고, 잘못된 일이 있다면  다음엔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이를 함께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가 보여집니다.








2020년 8월 쌍둥이자리운세

거칠고 어려운 시기지만, 동시에 능력도 크게 되는 시기입니다. 비록 고민과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반대로 좋은 기회가 되는 달이기도 합니다. 해결을 하게 될 것이니 미리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당장에 얻을 것은 없겠으나 후일 이를 계기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질 것입니다. 길성과 악성이 서로 다투는 달이니 이 달을 시작 기점으로 50일이 지나면 악성이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 




2020년 8월 게자리운세

앞서 나가면 손해이나 따라가면 얻을 것이 많겠습니다. 말을 아끼고 3자의 일에 개입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번 달은 이루어지는 달이 아니라 준비하는 달이기 때문에 결과를 장담하면 후일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여유가 미덕이니 다툼에 말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력 이상을 원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나 너무 민감하게 대처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후일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0년 8월 사자자리운세

노력 이상을 바라면 무모함이 이겠으나 노력한 정도는 돌아오는 시기입니다. 타인에게 이야기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것이니 이를 잘 간직하여야 합니다. 둘러서 이야기하면 오히려 좋지 않게 돌아갈 것이니 말을 아껴야 합니다. 구설을 피하면 크게 어려움은 없는 시기니 공연히 나서지 말고 뒤를 따라가야 합니다.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의 것을 챙기기 위해 노력하세요. 나의 노력을 가로채려는 사람이 있으나 주변을 잘 관리하면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2020년 8월 처녀자리운세



일한 만큼 보상이 따르는 달입니다. 부지런한 달이 되어야 하니 움직여서 얻고자 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게으름은 후회가 될 것이니 중요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이번 달을 활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성 및 대인관계가 좋으니 원하는 만남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자신감을 가져도 부족함이 없는 달이니 공연한 우려로 위축되지 말고 매사에 정진해야 할 것입니다. 



2020년 8월 별자리운세<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