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삶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3월 넷째주 물병자리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이번 주는 주말의 흐름이 너무 좋지 않네요. 특히 주말을 활용해서 사람을 만나는 일은 실익이 거의 없을 듯 합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그냥 평범한 수준이지만 연인들이나 새로운 관계를 기대하는 이성과의 만남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동호회도 주말에 계획되어 있다면 썩 유쾌하지는 않을 겁니다. 반면 쇼핑운은 좋은 주간이네요. 좋은 물건과 좋은 기회가 잘 포착되는 주간입니다. 쇼핑에서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어 보입니다. 혼자 하는 게임 역시 좋습니다. 행운지수도 좋은 편이어서 안 좋은 일이 생겨도 아주 나쁜 결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일적으로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 일에 시간에 보내게 되니 짜증은 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활기가 떨어지는 주간이네요. 중요한 일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혼자 보내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래도 수요일과 금요일은 평균 이상의 흐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한 곳에서 오래 머물며 하는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정신없이 이동을 하며 일상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이번 주 저녁 약속 특히 일과 관계된 부분이라면 거의 음주와 폭식과 관련됩니다. 주의해야 합니다. 아침 잠을 많이 자는 것과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는 것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게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전갈자리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물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3월 넷째주 물고기자리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주 중은 전체적으로 아주 좋은 흐름의 연속입니다. 특히 월요일과 목요일에 이벤트나 모임 혹은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되면 특별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인들은 가벼운 선물이라도 주고 받아 보세요. 관계가 급진전 되는 날입니다. 그러니 아쉽게도 주말의 흐름이 별로입니다. 이번 주는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했다면 즐기지도 못하고 짜증나는 일들이 발생합니다. 차라리 쇼핑이나 가까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군요. 금전과 쇼핑에 관한 흐름이 좋기 때문에 물건을 사도 특별히 저렴하게 사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수익이 발생합니다. 행운지수도 높은 편이니 경품이나 추첨 행사 등이 있으면 빠지지 말고 참석하세요. 업무적인 부분은 평이하면서 약간 좋은 수준입니다. 상사와의 관계는 나쁘지 않네요. 친구들과 오해를 사거나 불쾌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해가 될 만한 행동은 없어야겠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주말을 이용한 운동이나 산행 등은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에너지 소모보다 스트레스가 더 심할 것입니다. 지인과 다툴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심한 음주를 한다거나 자신을 내어 놓는 시간이 생기게 됩니다. 조심해야 합니다. 이동 수가 있는 것도 삼가야 합니다. 여행이나 운동을 위해 교외로 빠지는 것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자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물병자리입니다.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3월 넷째주 양자리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이번 주는 수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의 흐름이 좋습니다. 행운이 따르는 주간이며 사소한 것이라도 내가 나서면 좋은 쪽으로 결론이 납니다. 추첨이나 경품 혹은 가벼운 내기 등은 이기는 주간이니 활용해 보세요. 금전의 흐름이 좋습니다. 수익이 좋은 주간이니 들어올 돈이 있다면 기대한 대로 진행이 되겠네요. 공돈이 생길 수 있을 정도로 금전운은 좋습니다. 그러나 취미 활동은 별로네요. 특히 몸으로 움직이는 취미라면 이번 주는 쉬는 게 좋습니다. 연인들에게는 지나치게 평범한 주간입니다. 특별한 재미가 있을 거 같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은 시도해도 큰 재미를 느끼지는 못할 겁니다. 직장이나 소속한 곳에서는 하지 않아도 될 일을 떠맡게 되네요. 공연히 책임을 지게 되므로 스트레스가 싸입니다. 쇼핑은 보통입니다. 친구와 만나는 시간은 좋습니다. 약속이 없으면 해서라도 만나세요. 친구들이 스트레스를 풀어줄 것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무리한 근력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근육이 경직되어 있는 주간이므로 운동 전에 몸을 충분히 풀어야 합니다. 평소에 달리기를 많이 하셨다면 이번 주는 그냥 빠르게 걷는 정도로 단계를 낮추어야 합니다. 상대와 게임을 한다거나 근육이 빠르게 수축되는 운동은 모두 좋지 않습니다. 격한 움직임 보다는 부드럽고 편안한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게자리입니다.


☞양자리 인간관계 방법 및 양자리 궁합 확실하게 알아보기!!!



3월 넷째주 황소자리운세 2020-03-23(월)~2020-03-29(일)


총운

친구나 지인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으며 좋은 주간입니다. 물론 연인들에게도 아주 좋은 주간이네요. 만남이 아름답고 좋으며 즐거운 시기인데 유독 솔로들의 새로운 만남은 결실을 맺기 어려운 주간입니다. 특히 월요일이나 목요일에 약속이 정해지면 소모적인 시간만 보내게 될 것입니다. 주 중 보다 주말이 좋은 흐름인데 여행지수가 나쁘니 여행을 가면 기대만 못하고 피곤한 시간만 보내게 됩니다. 그나마 취미나 동호회 활동은 좋은 기운이니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쇼핑도 비교적 괜찮습니다. 업무적으로는 스트레스를 좀 받겠군요. 동료와 마찰이 있거나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는 금요일 이후를 계획하세요. 초반 보다는 주 후반으로 갈수록 좋은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일요일의 흐름이 정점입니다. 주말은 절대 허비하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가 조심해야 할 행동

업무적인 관계 혹은 외부와의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주간입니다. 운동이 필요한 시기인데 운동할 여건이 잘 갖추어지지 않네요. 그래도 억지로 시간을 내야 합니다. 연인이나 친구들과의 관계는 좋기 때문에 이 역시 운동에는 좋은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이어트에는 독이 되는 시간입니다. 과중한 업무가 주어지겠지만 즐거운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사수자리며, 좋지 않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입니다.


☞황소자리 신화<황소자리 특징과 성격, 궁합과 애정운>알아보기!!!



3월 넷째주 주간별자리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